본문 바로가기

입시/학생부종합전형

2021 이화여대 추가합격/충원 통계자료: 과학특기자전형 (+고른기회, 사회기여자, 어학특기자, 국제학특기자, 예체능 실기/서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화여대는 과별 정원도 적은데다가
과학특기자로 뽑는 건 정말 적어서..
입시정보가 너무 없어서 애먹은 기억이 나네요 ㅠㅠ
추가합격 통계자료를 왜 봐야하는지는, 지금
검색하셔서 찾아보시는 분들도 아시겠지만
대학입시는 정말 머리를 잘 써야 합니다.
전형도 한 두개가 아니고, 어느 전형이든
최초합을 못 했어도 추합률까지 계산해본다면
실질 경쟁률은 더욱 떨어지기 때문에
그 가능성까지 모두 고려하여 대학6장 카드를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수시 추합/충원률 자료입니다 ⭐️⭐️⭐️)



그래서 과학특기자전형을 지원했던 저는
추가합격 통계자료가 나오자마자 재빨리
캡처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추가합격 등록기간이 지나자마자
공지에서 추합 현황자료들은 바로 내리더라고요
조금만 늦었으면 캡쳐 못 할 뻔 했어요,,ㅎㅎ
부디 많은 분들의 입시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면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 이화여대 과학특기자 면접후기 보러가기

 

이화여대 과학특기자 환경공학과 면접후기와 느낀점

11/16 1차 발표나서 합격하고 (이화여대 공과대학 이름이 엘텍공과대학입니다) 붙고나서 11/22(일) 에 면접보러 갔습니다 사실상 과고생, 그리고 국제올림피아드에서 입상한 사람들이 많이 붙는 전

young-brightening.tistory.com



▼ 대학합격후기 보러가기

 

대학합격후기:이화여대,건국대,경북대/환경공학과

안녕하세요 !!!! 주변에서 지인분들도 그렇고 블로그 이웃님들도 그렇고 대학 결과를 그렇~~게 궁금해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대학일정 자체가 늦어졌는데 아무래도 모르셔서

young-brightening.tistory.com


(이화여대는 과학특기자 전형으로 합격했습니다
과학특기자전형 활동보고서쓰는 방법 포스팅도 올릴 예정이에요!!)



 

1. 1차 추합현황

 

 

위에 보시는 것 같이 과학특기자 전형은 과도 7개 밖에 없어요
과학특기자 추합현황을 캡쳐하려고 하니까 다른 전형들도 같이 보이네요
(+고른기회, 사회기여자, 어학특기자, 국제학특기자, 예체능 실기, 예체능서류)



제가 지원했던 환경공학과는 1차추합에서 1명이 충원되었습니다



2. 2차 추합현황

 



환경공학전공 2차 추합: 2명 충원





 

3. 3차 추합현황

 


이제부터 충원이 거의 안 돌기 시작,,
많은 과들이 사라졌죠?
환경공학전공도 표에 없어요 =충원인원 0명


 

 

 

4. 4차 추합현황

4차부터는 전화추합입니다

 

*인스타로 질문이 많이 오는데 이대는 추합이 총 4차까지 있어요, 3차까지는 입학처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4차부터는 전화추합입니다.

 

 

 

 

 

+) 2022학년도 추가합격 통계자료 또한 업로드하였습니다

 

2022 이화여대 추가합격(추합)/충원 통계자료:고교추천,미래인재,논술,과학특기자 등 모든전형

▼ 2021 수시 이화여대 추합 통계자료 ▼ 2021.02.01 - [입시 (학종, 생기부)/환경] - 2021 이화여대 추가합격/충원 통계자료: 과학특기자전형 (+고른기회, 사회기여자, 어학특기자, 국제학특기자, 예체

young-brightening.tistory.com

 

 

 

★이화여대 추가합격(추합) 통계자료를 공유해줄 학생 & 대학 입시 관련 정보를 공유해줄 합격생을 찾습니다!★

 

[공지]이화여대 추가합격(추합) 통계자료를 공유해줄 학생 & 대학 입시 관련 정보를 공유해줄 합

[공지]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 블로그를 개설한지도 벌써 3년이 훌쩍 넘었네요 저는 이화여대 과학특기자 전형을 지원할 때 인터넷에 정보가 아무것도 없던 것이 너무 화가 나, 합

young-brightening.tistory.com

 

 

 

 

 


 

예비 후배벗들 화이팅..!!
합격한 벗들 연락주세요 :)

합격소식 들으면 너무나 행복해진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합니다  ʕتʔ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허가 없이 일부만을 발췌하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Copyright ⓒ 2022 All rights reserved by @young_claudialee.

All pictures and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