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학생부종합전형

2022 이화여대 추가합격(추합)/충원 통계자료:고교추천,미래인재,논술,과학특기자 등 모든전형

반응형


▼ 2021 수시 이화여대 추합 통계자료 ▼

 

2021 이화여대 추가합격/충원 통계자료: 과학특기자전형 (+고른기회, 사회기여자, 어학특기자, 국

안녕하세요 !! 이화여대는 과별 정원도 적은데다가 과학특기자로 뽑는 건 정말 적어서.. 입시정보가 너무 없어서 애먹은 기억이 나네요 ㅠㅠ 추가합격 통계자료를 왜 봐야하는지는, 지금 검색하

young-brightening.tistory.com




(⭐️⭐️⭐️수시 추합/충원률 자료입니다 ⭐️⭐️⭐️)
최초합 못해도 추합률까지 계산하면
실질적 경쟁률은 더 떨어지기 때문에
그 가능성을 고려해서 신중하게
대학을 고려하세요 :)
이 자료가 많은 수험생들_후후배들(?) 에게
도움이 될 거라 믿고 작성을 합니다!



사실 이화여대 입학처는 굉장히
깐깐한 편이에요...
1) 예비번호도 불합격자 상위3%만 주고
2)이런 추가합격 통계자료는 2일후에 바로 내려버려요..
*저는 과학특기자 합격생인데
추합은 무슨...활동보고서 예시도
단 한 개도 없어서
진짜 너무너무 화났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에서 추합자료가 희소해서인지
2021 과학특기자 추합자료가 엄청 인기가 많았어요!!
수요가 많다는 걸 깨닫고 아래 모든전형에 대한
자료를 공유해야겠다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학생부교과(고교추천전형)
-학생부종합(미래인재전형)
-학생부종합(고른기회전형)
-학생부종합(사회기여자전형)
-논술(논술전형)
-실기/실적(어학특기자전형)
-실기/실적(과학특기자전형)
-실기/실적(국제학특기자전형)
--실기/실적(예체능서류전형)
-실기/실적(예체능실기전형)





입학처 들어가보니 저는
수험번호를 넣을 수가 없어서
1004 후배벗 아가에게
부탁해서 자료를 얻을 수 있었어요!!
알럽유 >_0

 

 

 

참고로 이대 붙으면 위처럼

굿즈들 몇십 개를 받습니다..

저거는 일부이고 위 사진X2.5배로

줘요 ...왜냐면

-입학키트

-합격키트

-단과대키트

-과키트

총 키트 4개주거덩요...

완전 굿즈에 진심인 이화


 

1. 1차 추합현황(충원현황)-2021.12.21 발표-

 



2. 2차 추합현황 (충원현황)-2021.12.23 발표

 



3. 3차 추합현황 (충원현황)-2021.12.24 발표

 

 



4. 4차 추합현황(충원현황)

4차부터는 전화추합


 

★이화여대 추가합격(추합) 통계자료를 공유해줄 학생 & 대학 입시 관련 정보를 공유해줄 합격생을 찾습니다!★

 

[공지]이화여대 추가합격(추합) 통계자료를 공유해줄 학생 & 대학 입시 관련 정보를 공유해줄 합

[공지]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 블로그를 개설한지도 벌써 3년이 훌쩍 넘었네요 저는 이화여대 과학특기자 전형을 지원할 때 인터넷에 정보가 아무것도 없던 것이 너무 화가 나, 합

young-brightening.tistory.com

 

 


5. 이화여대 예비번호 시스템 및 조언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이대는 예비번호를 진짜 조금줘요
불합격자 상위3%만 줍니다
-> 예비 받은 사람들은 거의 다 붙을 확률 많음
-> 예비 안받은 사람들은 그냥 무한기다림...
추합발표는 1-2일 간격으로 진행됩니다



예비받았다면 아마 붙을거고,
예비안받았다고 해서 저~~얼때 자책하지 말아요!!
진짜진짜 쪼꼼 주니까..
희망을 잃지 않기를!!!!!!
진심으로 너무 힘들어하지 않으면 좋겠어요

 

 

 

 

 

 

 

이외에도 많은 입시관련 글들은 [입시]카테고리 참고

 

대학합격후기:이화여대,건국대,경북대/환경공학과

안녕하세요 !!!! 주변에서 지인분들도 그렇고 블로그 이웃님들도 그렇고 대학 결과를 그렇~~게 궁금해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ㅠㅠ 코로나 때문에 대학일정 자체가 늦어졌는데 아무래도 일정

young-brightening.tistory.com

 

 

[이화여대 합격키트] 매우 자세한 언박싱

이화여대에 입학하게 되면 환영 선물로 - 과별 키트 - 입학 키트 - 합격 키트 - 단과대 키트 등등 너무 귀염뽀짝한 선물들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요! 합격키트는 이화여대에 합격한 사람들 모두에

young-brightening.tistory.com

 


 



#그래이대로
예뿐 이화 사진들 감상 (해주세여. 강요)
?!!?!ㅌㅌㅋㅋㅋㅋㅋ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합니다  ʕتʔ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허가 없이 일부만을 발췌하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Copyright ⓒ 2022 All rights reserved by @young_claudialee.

All pictures and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