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부자극

[공부자극]수능 끝난 기념으로 책정리하는 로망실현하기#1

반응형

드디어 수능 끝나고 꼴보기 싫은(?!)

책들 정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새벽에 혼자 막 신나서 책으로 탑쌓고 놀고 (몇살이니...ㅋㅋ)

네 뭐 암튼 책정리했다는 얘기에요....^^

학교에 책 30권정도 더 있는데 그냥 집에 있는 거만 정리해봤어요

 

원래 책장 모습인데 반대쪽 편에도 책이 꽉꽉 채워져 있어요

거의 서점 ㅋ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한 책 다있음

반대쪽은 좀 더 더러워가지고..^^ 안찍었슴당

수험생분들 저처럼 수능끝나고 책 꼭 한꺼번에 버리세요

너무너무 시원해요,,, 진짜 뿌듯하기도 하고 !!!

 

요렇게 바뀌었습니다....!!!

네 맞아요...왼쪽에 아직도 책 꽉꽉 채워진거 보이시죠?

제가 미련탱이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버리기 아까워요.......................................아무리 미운 책들이지만 ㅋㅋㅋ

한 번더 읽어보고 싶은것, 개념정리한 단권화노트는 아직 놔뒀어요

 

 

 

<책장이 바뀐 모습을 한 눈에 보자면>

네 요렇게 바뀐 모습 비포 애프터 이구요

애프터도 책이 웬만한 수험생만큼은 있네요...ㅋㅋㅋ

물론 학교에 책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지옥...ㅜㅜ

 

 

 

네 이게 정리한 책의 절반 정도 입니다..^^

저거 기울어진 거 보이시죠 이 사진 찍고 이것저것 더 이동하다 보니까

피사의 사탑(!)이 무너져서 너무 어질러져가지고 ㅋㅋㅋ 차마 찍을 수가 없었어요 흑흑

저게 절반이라니....수고했다 나 자신 (토닥토닥)

다시는 고등학교 때로 돌아오고 싶지 않다...정말

 

 

측면사진인데..

정리하면서 보니까 프린트이던 문제집이던 수학지분이 겁나 큼 ㅋㅋㅋ

후... 대학들어가면 또 미적분 해야되고 뗄레야 뗄 수 없는 강력한 존재네요 ㅎㅎ..;


암튼 좀 끄적여봤는데 

속시원한 이 감정을 글로 담아보고 싶었어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지금 힘든 시기인 수험생분들을 위해! 

또 어떤 분들에게는 삶의 동기를 주고자 (제가 감히..하하) 포스팅을 해 봤어요

어떤 분들에게는 제가 버리는 이 책들의 양이 적어 보일 수 있지만

제 가슴 속으로는 정말 고생했고 뿌듯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우리 모두 화이팅하고 노력하는 삶을 살아봐요!!

 

 

 

 

2020/12/05 - [입시 (학종, 생기부)] - 수능치다 쥐 나온썰+수험장분위기 극사실주의 묘사 (수능 이미지 시뮬레이션)

 

수능치다 쥐 나온썰+수험장분위기 극사실주의 묘사 (수능 이미지 시뮬레이션)

오늘은 수능전날부터 수능이 끝난 후까지 사실적으로 묘사해볼게요 아마 수능을 안치신 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좀 긴장이 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수능 전날 : 긴장되기 시작하면서,,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0/12/05 - [입시 (학종, 생기부)] - 2021수능 후기&난이도 분석

 

2021수능 후기&난이도 분석

드디어..장장 12년간의 공부 끝에 수능을 봤네요 ㅠㅠ 수능보고 바로 포스팅하려고 했지만 새벽까지 게임하는 로망을 실현하느라 바빳어요 ㅋㅋ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 (College Scholastic Ability Test)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