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부자극

[공부자극]수능끝난 기념 책정리#2

반응형

 

2020/12/08 - [입시 (학종, 생기부)/공부자극] - [공부자극]수능 끝난 기념으로 책정리하는 로망실현하기#1

 

[공부자극]수능 끝난 기념으로 책정리하는 로망실현하기

드디어 수능 끝나고 꼴보기 싫은(?!) 책들 정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새벽에 혼자 막 신나서 책으로 탑쌓고 놀고 (몇살이니...ㅋㅋ) 네 뭐 암튼 책정리했다는 얘기에요....^^

young-brightening.tistory.com

 

 

윗글 쓸 떄만 해도 책정리가 어느정도 끝난줄 알았어요..

아니 제 방에만 책이 있는줄 알았더니..

다른 방에도 책이 쌓여있어서 이번에도 정리했어요 ㅋㅋㅋㅋ

처음에 정리할 때는 되게 기쁘게 했는데 갈수록

힘들어지네요.....하하하하ㅏ핳하ㅏㅏㅋㅋ큐ㅠㅠ

 

 

학교에도 책이 집에 있는 책들만큼 쌓여져 있는데..

코로나때문에 학교안나가니까 언젠가 가서 정리하려구요!!

 


 

 

 

집앞에 내놨어요 ㅋㅎㅋㅎㅋㅎ

꼬질꼬질...하네요 

아파트라서 쓰레기단지까지 거리는 얼마 안되는데

책이 많아가지고 저렇게 바퀴달린거도 내놓으셨네요 

끈은 언제하신지는 모르겠지만

부모님이 다 묶어주셨어요 헣헣

 

 

 

사실은 이렇게 되어있었는데

저 박스가 거슬려서 치우고 다시 찍었다는

비하인드가 있어요 ㅎㅎ..

 

 

 

<못 버린 책들>

 

 

제가 정리한 단권화 공책들이나 많이 안 쓴 문제집들,

그리고 영단어책들은 다 놔뒀어요..근데 넘 많아서 ㅠㅠ

버려야하는데 안버리고싶고.. 안버리고싶은데 버려야하는데

지금 충돌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책장 반대쪽이랑 다른 방에도 책 많은데

프라이버시때문에 찍지는 않았지만 아직 정든거는 

못버렸어요 ㅠㅠㅠㅠ  휴 원래 뭘 못버리는데

나중에 맘먹고 버리는 날이 오겠지..하면서 놔둬봅니다 ㅋㅋㅋ

 

 

 

 

책장에 바로 옆으로 방향만 틀면 이게 보이는데

아직 안 뗴고 있어요 정들어서요..ㅎㅎ

공부자극받으려고 이것저것 부지런히 많이 했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공부자극 문구도 포스팅해볼게요

 

 


 

쓰다보니 12시가 되고 새해네요

모두 수고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