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부자극

[메가스터디 장학금]이화여대생의 메가패스 환급(장학금) 48만원 받기

반응형

바야흐로 2021.2.1,,,,, 저는 메가패스 환급신청 글을

작성했더라죠. 신청 후 몇개월이 지난 후에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 장학금 지급이 시작된다고

말씀드렸는데, 드디어 환급절차의 마무리 단계가

(장학금 지급이) 시작되었어요..!

 

 

 

환급시작 마지막 절차가 시작된 2021년 5월,,

감사하게도 우리 21학번들의 관심이 폭주하며...

결국 환급 포스팅의 조회수 또한 폭주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조회수 폭주 ㅋㅌㅌㅋㅋ

(개강하고나서 3개월간 글 2개밖에 안썻는데도

요렇게 유입이 늘어났어요 ...! ㅇ0ㅇ)

 

 

 

맨 위 포스팅3개가 인기글인데

#1이 되어버렸따....어리둥절

 

 

 

그치만 베이즈정리 포스팅이 넘사벽이라고 한다..

(소소한 tmi였습니다..예...................)

 

 

 

 

▼아래 포스팅입니다▼ 

2021.02.01 - [입시 (학종, 생기부)] - 이화여대생의 2021 메가패스 환급신청(장학금): 48만원 벌기

 

이화여대생의 2021 메가패스 환급신청(장학금): 48만원 벌기

메가스터디에서 매가패스라는 강의이용권 (480,000)을 구매하고 의치한 + sky + in서울 + 교대 + 수의예 등등의 대학에 합격하고 그 학교에 입학하면 메가패스 환급이 가능해요 (장학금형태) 그래서 0

young-brightening.tistory.com

 


 

1. 메가패스 환급이란? =0원 메가패스

솔직히 0원 인강..? 거짓말같은데 진짜구요,

메가패스 이용 후 sky 인서울 지거국 등의

대학에 합격하면 메가패스 이용권 48만원을

다시 지급해주는 절차입니다,

(sky, 한의예는 300% 지급)

 

 

이는 메가스터디의 엄청난 마케팅전략이며

다른 인터넷강의 (a.k.a인강) 플랫폼과의

독특한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갑분진지)

저는 고1때부터 메가스터디+이투스+대성마이맥까지

다 수강해서 들은 사람인데 진짜 메가스터디 말고는

이런 환급제도가 없거등요,, 메가스터디 짱짱맨!!

 

 

 

 

 

2. 메가패스 환급신청 (2021)

여하튼 전 이화여대에 과학특기자 전형으로 

합격을 하여 지금 재학중입니다. 위와 같이

신청하였는데 (진짜 개귀찮은 과정이 매우매우

많은데요^^ 맨 위 링크/바로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면

알 수 있어요.. 신청방법 총정리 포스팅입니다!!)

 

수능이후 지금까지 어연 5개월을 넘게..

기다렸네요..............(아련).................

수고했어 토닥토닥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2.01 - [입시 (학종, 생기부)] - 이화여대생의 2021 메가패스 환급신청(장학금): 48만원 벌기

 

이화여대생의 2021 메가패스 환급신청(장학금): 48만원 벌기

메가스터디에서 매가패스라는 강의이용권 (480,000)을 구매하고 의치한 + sky + in서울 + 교대 + 수의예 등등의 대학에 합격하고 그 학교에 입학하면 메가패스 환급이 가능해요 (장학금형태) 그래서 0

young-brightening.tistory.com

 

 

 

 

3. 메가스터디 장학금 지급 시작

다른 학교 친구들은 받았다던데..나는 왜 안오나

뭐 잘못 된 게 있나 전전긍긍하면서 시간을 보내던 중..!

문자가 하나 왔어요 ♬ 띵동

 

 

20자가 넘지 않는 명료한 문자가 띡 왔는데

가슴이 두근두근...뛰기 시작합니다-

(사실 이화여대에서 장학금 주는줄...........

착각할 뻔! 했지만 아직 1-1 성적도 나오지 않았기에

3초 가량의 시간이 흐른 후 메가스터디 환급인지

알아채었답니다 ^.^ 참으로 구구절절이네요)

 

 

제 계좌내역을 조회해보니..! 갑자기 계좌잔고가

불어있는 것을 보고 피식 웃게 됨

(300%환급은 아니더라두 행복해...행복하다구)

 

 

메가패스 이용권은 480,000원이지만 

수수료를 떼서 465,600원을 받았습니다 :-)

 

 

 

*사실 아직도 메가스터디 로그인해서 

[마이페이지]라고 들어가보면 목표 대학

고려대학교 떡하니 적혀있는 거 보고..

아련,.......★☆

와중에 현우진쌤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려나 모르겠네여

 

 


메가스터디 번창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