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부자극

[이화여대 입학키트] 언박싱

반응형

▼ 1. 합격키트 ▼

 

[이화여대 합격키트] 매우 자세한 언박싱

이화여대에 입학하게 되면 환영 선물로 - 과별 키트 - 입학 키트 - 합격 키트 - 단과대 키트 등등 너무 귀염뽀짝한 선물들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요! 합격키트는 이화여대에 합격한 사람들 모두에

young-brightening.tistory.com

 

 

이대에 합격해서

합격 축하한다고 합격키트

+

입학하면 입학 축하한다고 입학 키트

+

공대 키트

전공 키트

 

 

 

 

이렇게 총 4개의 키트를 받아서

이화여대 굿즈 부자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2편 입학키트 언박싱

 

 

 

 

 

 

지금까지 받은 것들만 세어보면...

40개가 넘어요..^^

 

 

#내_등록금_비싼이유가있구나

#그래도_520만원은_너무해

#공대

 

 

 

 

 

 


1. 입학키트 수령

합격키트합격자 전원에게 택배로 발송되는 반면

(배송비만 해도 엄청나겠어요... 최초합+추합한 사람들에게

전부 다 가는거기 때문에 학과정원x2배의 인원에게 키트가

간다고 보면..도대체 얼마야 ㅎㄷㄷ)

 

 

 

 

 

입학키트는 입학한 새내기들에게 주는 키트로,

직접 학생문화관에서 수령해야지 받을 수 있어요!

유튜브에서 보니까 지방러 선배님들은 6개월 있다가받고..막 그러더라구요 ㅠㅠㅠ 

 

 

 

 

 

2. 구성(전체)

진짜 생각보다 많이 무거웠어요!! 

가방매고 가는데 어깨가 아플정도 ㅠㅠ

보기만 해도 너무 알차다,,,,,희희

기분 좋아짐 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이화여대 기숙사 e-house이구요

넘어서 창가에 남산타워가 보여요!!

크으 창밖뷰+키트받은거 너무 좋아서 신나버림

 

 

 

 

 

3. 구성(세부)

이런 캘린더도 있는 게 

저 원래 캘린더 안쓰는데

모~든 학교 일정이 다 써져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완죤 편함.... ㅠㅠㅠㅠㅠ

 

 

(제가 일일이 공지사항 다

확인 안하는 게으름뱅이거덩요..)

 

 

 

-음메벗 (2021은 소의 해라서 소인형이 나옴,

작년에는 쥐여서 찍찍벗이었음,,, 귀여워 ㅇㅅㅇ

벗이란? 이화여대 학생들을 부를 때 서로 벗이라고 

부릅니다 ★)

 

-초록 귀요미 인형

 

-이화 캘린더

 

-중형 필통 (파우치 크기의 필통, 파우치로도 가능)

 

-페이셜 크림(기초화장품)

 

-마스크 스트랩

 

-L자 더블화일

 

-생협안내서

 

-장애인관련 책자

 

-인권안내관련 책자

 

-중앙도서관 이용법

 

-등등..(너무 많아서 기억도 안 남)

(남은 건 한 3개 정도인 듯)

 

 

 

 

 

 

 

 

 

이화여대에서 날아온 입학환영편지: 현실판 해리포터 슬리데린..🧙‍♀️

혹시 해리포터를 보시면서 저처럼 언젠간 호그와트에 입학하리라 하고 말도 안되는 꿈을 가지신 분들이 있으시나요? 전 아직도 마음은 어린이라...^^ 해리포터를 볼 때마다 가슴이 벅차고 네 가

young-brightening.tistory.com

입학 환영 편지까지 완전히 해리포터 그자체..

 

 

 

 

 

 

심지어 채플 듣는 대강당도 호그와트 연회장

 

 

 

 

 

3편 공대키트 커밍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