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부자극

[공부자극] 입시의 노예였던 고3시절의 현실적인 컴퓨터 배경화면&크롬 화면

반응형


놀랍지 않게도(?),, 제 블로그
조회수 top은 모두 카테고리
[입시]글들이 짱먹고 있는데요(!),
(주제 자체가 다양해서 잘 모르시겠지만,,
제 블로그는 입시관련 블로그입니다..^^)

특히 베이즈정리와 조건부확률 보고서

2020.12.15 - [입시 (학종, 생기부)] - [베이즈정리와 조건부확률] 완벽정리 / 확률과통계 보고서

 

[베이즈정리와 조건부확률] 완벽정리 / 확률과통계 보고서

베이즈 정리는 인공지능이나 스팸메일분류 이런 데에 많이 쓰이는 수학 개념인데, 기본 개념은 '확률과통계'에서 배우는 것에서 기인하기 때문에 저는 이것을 확률과통계 보고서로 썻어요!!! *

young-brightening.tistory.com

경북대 환경공학과 자세한 면접후기
2020.12.12 - [입시 (학종, 생기부)/환경] - 경북대 환경공학과 면접후기와 느낀점: 매우매우 자세함주의

 

경북대 환경공학과 면접후기와 느낀점: 매우매우 자세함주의

12/12 8시 30분까지 입실하느라고 새벽 6시에 일어나서 후다닥 출발 드디어 모든 일정이 끝이 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수능 끝나고 놀다가 관성 생겨서 결국 벼락치기로 면접

young-brightening.tistory.com

그리고 이제 슬슬 수능기간이 되니,
수능수학영역 시간배분 총정리
2021.04.02 - [입시 (학종, 생기부)] - [수능수학영역]시간배분 총정리, 모의고사 연습루트

 

[수능수학영역]시간배분 총정리, 모의고사 연습루트

수능은 전략적으로 시험을 바라보면 좀 더 좋은 성적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특히나 타임어택에 쫒기는 우리들의 입장에서, 한 문제만 끙끙대면서 보고 있다가 시간이 다 가버리면 그냥

young-brightening.tistory.com


와 같은 글들이! 검색어유입이 굉장하더라구요
구글이랑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맨 위에 떠있어서 놀랐어요 ㅇㅁㅇ.....
역시 그 당시에 열심히 적었을 뿐만 아니라
흔한 정보와는 다르게 제가 직접 경험하고
분석한 내용을 적으니 검색어유입이든
조회수이든 긍적적인 결과가 나오는 것 같네요


(요런 분석 글은 제가 더 꼼꼼히
블로그 분석을 한 후 작성할 예정이지만
오늘 그냥 간만에 입시관련글을 쓰니
신나서 이만큼 적어버렸지모에요..
워워 relax 하자 myself..)

아무튼~ 서두가 길었지만,
오늘은 조금 특별한(특이한..) 글을 써볼까 해요.

고3때는 자기소개서를 쓰느라
고1,2 때보다 비교적 pc사용량이많은 편인데요!
그 때 pc화면이나크롬 첫페이지 화면을 보면서
나 열심히 살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들었어요.
되게 웃프기도 하고 제가 봤을 땐 신박해가지고 ㅋㅋㅋ
이거 공유하면 재밌겠다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
(ㄹㅇ 신박함 주의...여러분 모두
처음보는 소재일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고3의 현실적인 컴퓨터(pc)배경화면

ㅋㅋㅋㅋㅋㅋㅋ 지금보면..
너무 추억이기도 하고
(추억이라 해봤자 1년밖에 안 지남)
웃기네요 하핳... 물론 어느포인트에서
웃긴건지 나 자신도 알 수가 없다 껄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사진에서 개인정보 관련된 글자는

지웠습니다~~ !!

 

 

필요 없는 부분은 잘라내고 

좀 더 자세히 보자면, 노란색

동그라미 친 것들이 <입시와 

관련된 파일들>이에요!!

 

  • 각종 보고서들
  • 수행평가 자료
  • 수행평가 발표ppt & script
  • a.k.a 자동봉진(자율,동아리,봉사,진로) 활동 정리지
  • 대학교 수시모집 자료들
  • 대학교별 분석 자료들 (*직접 했답니다..뿌듯)
  • 모의면접후기
  • 실제면접후기 for 마이 고등학교 후배들,,
  • 논문탐색대회 자료
  • 지원한 대학교 학과홈페이지 분석한 것들
  • 동아리 실험&연구보고서
  • 초안자소서
  • 자소서 1,2,3차 다듬은 것 
  • 자소서_최종_이제_진짜_최최종 (ㅋㅋ)
  • 고등학교3학년 간의 내신성적 입력 파일 for 메가스터디환급장학금..
  • 2020 대입전형별 자료
  • 대학교 1,2차 /최종합격 자료
  • 면접, 자소서 답변첨삭
  • 대학별 지원 시 제출해야할 서류 정리파일
  • 면접예상질문 모음집
  • 각 대학별 자소서 (대학별로 자소서를 다르게썻어요)

 

솔직히 이 때 어떻게 살았는지..

고1부터 ㄹㅇ 웬만한 ceo는 저리가라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정말 바쁘게 살았습니다,...ㅋㅋ

(바쁘게 사는 고딩들은

ㄹㅇ 웬만한 직장인보다 

1.5배로 바쁘게 삽니다

개념없어보일지도 모르겠지만요,,

병주고약주기(?) )

암튼 아마 많은 고등학생들도 다를바

없을 텐데 모두 화이팅..난 벗어났다 야호

수행평가나 발표있는 날은 잠을

거의 못잤고 , 중간고사 기말고사때는

잠을 하루에 2시간자면서 2주동안 살았고,

그리고 그냥 평상시에는 4시간반정도

자면서 살았어요. 이 때 느낀건 바로!!

건강이 최고라는 것 !! 전 지금.. 목과

허리까지 쭉 이어서 디스크가 심한데

고3땐 너무너무 심해서 병원에서 저보고

50대 몸이라고 했었어요 ㅠㅠ 

점점 수능이 다가올수록 앉아있기도 힘들었어요

쩝..그냥 그 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3=

 

 

 

2. 크롬 (Chrome) 배경화면

원활한 작업을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이 국룰이죠 :D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모든 방법을 끌어냈던 고등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두 확대해서 보면 그냥

자주가는 사이트들을 바로가기로

위젯을 조작해놨었습니다

  • 자료조사를 위한 네이버.는 국룰)
  • 구글문서 (로그인만 하면 바로 자소서나 보고서 작성하기 위한 용도)
  • 메가스터디 MEGASTUDY
  • 대성마이맥
  • 이투스 ETOOS
  • EBS
  • 유웨이어플라이 Uwayapply (대학원서작성/등록) 

 

 

요것도 입시관련 주요 사이트들!


인강같은 경우는 보통 친구들은

메가스터디 하나만 등록하지만

저는 듣고싶은 쌤 + 인강을 많이 들어서

2가지 이유로 대성마이맥, 이투스, 메가까지

3개나 끊어서 썻어요 3년내내 인강에만 300

넘게 썻고 과외비+학원비 등등 합하면

건물 한 채 올림..ㄸㄹㄹ 부모님 죄송합니다

네 이게 뭐...입시의 현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주관적인 면도 당연히 있어서 그냥

재미로봐주세요~)

 


오늘의 마무리는 시크한 컨셉.

(?) 오늘 정신상태 이상함 주의

후속편 기대요망 Adios

 

 

이건 후속편은 아니지만 걍 올리기

2021.01.05 - [입시 (학종, 생기부)/환경] - 대학합격후기:이화여대,건국대,경북대/환경공학과

 

대학합격후기:이화여대,건국대,경북대/환경공학과

안녕하세요 !!!! 주변에서 지인분들도 그렇고 블로그 이웃님들도 그렇고 대학 결과를 그렇~~게 궁금해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ㅠㅠ 코로나 때문에 대학일정 자체가 늦어졌는데 아무래도 일정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