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부자극

이화여대생의 2021 메가패스 환급신청(장학금): 48만원 벌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대공대생입니다 'ㅅ'

메가스터디에서 매가패스라는

강의이용권 (480,000)을 구매하고

의치한 + sky + in서울 + 교대 + 수의예

등등의 대학에 합격하고 그 학교에 입학하면

메가패스 환급이 가능해요 (장학금형태)

 

 

 

 

 

그래서 0원 매가패스가 광고가 아니라...

리.얼. 이라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면 환급을 할 수 있는지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신청하러 고고링

 

 


 

1. 메가패스 환급조건

당연하게도 환급 조건이 있어요

(모평 나올 때마다 해야하는거라.. 몇 개월에 걸쳐서 해야하는..쓰읍)

 

 

 

<환급조건 01>

3,6,9 모의고사+ 12월 수능 풀서비스 성적입력

국어, 영어, 수학, 과탐1, 과탐2 (문과라면 사탐1,2), 한국사를 풀고 나서

모든 문제의 정답을 메가스터디 풀서비스에다가 기입해야합니다.....

아닛... 국어/영어/수학/과탐1/과탐2/한국사 문제들 X 4번

적어도 1000번 넘게는 입력해야하는.....허허허 

 

*이거 한꺼번에 하면 머리아파죽어요... 모의고사 치고 바로 집와서

당일에 입력하시기를...추천합니다 ㅠㅠㅠㅠ

 

 

 

 

<환급조건 02>

수시, 정시 모의지원 이용

이것도 어마무시하게......아니 조건1보다 더 귀찮은 이유가요..

일단 수시 모의지원을 하려면 고등학교 5학기 동안 (3학년 1학기까지)

받았던 성적들을 죄~~~~~~다 엑셀파일로 정리해야한답니다..^^

내신성적 입력하는데만 최소 3시간걸리고, 여기서 세부사항 잘 못 적으면

계속해서 수정해야하기 때문에 많이 오래걸려요 ㅠㅠㅠㅠ

정시 모의지원은 이런 절차가 없고 모의평가 성적으로 예측하는 거라서

훨씬 간편해요..!  48만원 받기 쉽지않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환급 조건을 모두 기한내에 충족시켰습니다

 

 

 

 

 

 

2. 환급 일정 및 절차

 

수시/정시 발표기간이 다르니 신청 기간도 당연히 달라요

수시는 1/12~1/31 인데 저는 게으름뱅이라서...1/29에 신청했어욯ㅎㅎ

정시는 2/8~3/1 입니다

 

이후 메가스터디 측에서 검토를 하고 -> 해당 대학에 입학했는지 조사합니다

*그래서 합격증만 있다고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라, 입학해야지 환급받을 수 있어요

해당 대학에 입학하지 않는 학생은 환급이 되지 않습니다

 

 

이제 5/3부터 장학금 지금을 시작합니다.. 꽤 긴 일정이죠 ? ㅠㅠ

 

 

 

 

 

 

 

 

 

3. 환급 신청

수수료를 떼서 그런가 48만원이 아닌 465,600원 이네요

300% 환급은 뭐냐구요? 아래에서 바로 설명할게요 !!

 

 

 

 

<100% 환급 대상학교>

 

 

 

 

인서울 17개, 수의대, 교대, 과기원 (포스텍, 카이스트), 경찰대, 사관학교,

그리고 지방거점국립대, 특별 추가대학 15개가 있습니다

*여기서 지방거점국립대와 특별 추가대학은 메가패스를 3월 이전에 구매한

사람들에게만 허용이 된다고 합니다!! 

 

 

 

 

<300% 환급대상학교>

서연고 (sky/ 분교는 같은 서연고로 취급하지 않음 ex. 연세대 원주캠퍼스는 분교임),

의대, 치대, 한의대

 

 

 

 

위 학교들은 48만원 x3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됩니다

(수수료떼서 1,396,800 원)

 

 

 

#여기서 의문점. 수의대

정시입결표를 보면 수의예과가 서울대학교 낮은 학과들보다

더 높습니다. 근데 300%환불대상학교가 아니군요...........

이건 뭥미....//

수의대생들 기분 나쁠 것 같네요 ㅋㅋㅋ

 

 

 

 

4. 신청서 작성

서류는 부모님꺼로 가입했으면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은 당연히 필요하구요

대학 합격증서, 등록금 납부 확인서, 통장 사본 (무조건 본인명의), 생기부/수능성적표

*수능만점자는 무조건 수능성적표로 입력 (아마 만점자는 장학금이 1000만원이 넘을거에요)

 

*여기서 이미지파일이름을 짧게 바꿔야 합니다. 이미지파일이름이 길면 안들어가서

고생고생했어요.. 쉽게 돈 버는 방법은 없다 ..^!^

 

 

그리고 아래에는 메가패스 이용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이렇게 신청서를 작성했어요

제가 통장을 만든지 얼마 안되었는데, 통장을 어디놨는지기억이 안나서 집에서 엄청 혼났어욬ㅋㅋ 맨날 덜렁거린다고..

 

결국엔 어찌저찌 찾아서 이렇게 넣었어요!!!다시 한 번 적자면..전 게으름뱅이라서 1/29에급하게 넣었네요 ㅎㅎㅎㅎ^^

 

 

 

 

 

 

 

5. 이용한 인강이용권들 3개

저는 과목별로 듣고 싶은 선생님들이 따로 있어서... 되게 여러 개를 구매했어요

메가패스(메가스터디) + 대성마이맥 + 이투스 = 150만원 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인강 세 개중에 하나만 들어야한다! 하면

메가패스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그 이유는 여러분도 아시겠죠..?

현우진쌤, 조정식쌤, 생명과학 한종철쌤, 물리학 강민웅쌤...라인업 ㅎㄷㄷ 이기 때문이죠

 


 

현우진t, 조정식t, 한종철t

이제 안녕...이네요 ㅠㅠ 흑흑 

곧 인강추천 쌤들 포스팅도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