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롯데빼빼로 돼지바맛: 솔직후기/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맛비교

반응형

Gs25를 둘러보며 하이에나의 눈으로

과자들을 즐겁게 탐방하던 중

갑자기 눈에 익숙한 돼지친구(?)가

큼지막하게 적힌 '뺴빼로'글씨 옆에

있는 걸 보고야 말았다...!!!

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ㅎㅋㅋㅎㅋ

고로 바로 골라서 사왔습니당,,,

2+1이라서 3000원에 3개, 즉 

1개당 1000원꼴로 괜찮은 가격으로

사왔어요  ._. *_* (편의점치고..)

 


 

1.  아이스크림 돼지바와의 맛 비교/ 솔직후기

신기하게 진짜 아이스크림 돼지바 맛이 나더라구요 (당연한얘기를..)

초코 겉에 붙여져 있는 크리스피 피스들이 돼지바에 붙어있던 것들과

동일하기 때문에 정말 맛있었고, 또 색다르게 과자로 돼지바맛을 

먹어봐서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다른점은 돼지바맛 빼빼로가 초코베이스가 더 진하고, 

아이스크림에 있던 밀크바닐라향이 사라져서 전반적으로 더

*초코초코* 해졌다! 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ㅏ ,, 

 

 

 

 

예전부터 돼지바 겉에 붙어 있던 초코크런치들만 모아서 

퍼먹어보고 싶었는데 (....돼지 나야나..ㅜㅠㅠㅠㅠ) ㅋㅋㅋㅋ

드디어 소원을 이뤘네요 ★ 이틀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흐흫

 

 

 

 

손가락 쪽 (막대과자부분)을 자세히 보면 초코 안에 베이스로

딸기초코도 코팅이 되어 있네요!! 하지만 딸기향이 많이는 안났어요

나는 듯 마는 듯 은은..? 할까말까 하는 정도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인공적인 딸기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ㅅ=)

 

 

 

 

저는 원래도 아몬드맛 빼빼로나 초코쿠키맛 뺴빼로나

쿠앤크 빼뺴로같이 되게 바삭바삭한거 좋아했는데

돼지바맛이 나면서 크런치한 식감까지 일거양득 짱좋아용,,

 

 

 

 

2. 칼로리, 영양정보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까봐...찍어봤어요 ㅋㅋㅋ

총 185 kcal네요 양이 다른 과자들보다 적어서 그런가

칼로리가 적은 건 좋네요..!! 그치만 세 통이나 해치워버렸다...주륵

 


 

돼지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 꼭 드셔보세요

 

 

 

 

▼ 몬스터칙촉 신상 쿠앤크맛 솔직후기 보러가기

2021/02/26 - [음식] - 몬스터칙촉 신메뉴 쿠키앤크림 triple 솔직후기: 평범?or감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