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 한입에쏙 치즈꿀볼 솔직후기

반응형

예전에 수능칠 때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이제야 쓰게 되었어요..!!

농촌이라 주변에 스타벅스가 없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차타고 멀~리 나가야 있는 스타벅스...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 한입에쏙 치즈꿀볼을

먹었는데, 카스테라 정식 이름이 '카스텔라' 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ㅋ 뭔가 웃기당

 

 

 

테이크아웃! 갈색 커피종이 느낌 

너무 빈티지하고 좋아요 ,,ㅎㅎ

 

 

 

 

 


 

1. 생크림 카스텔라 (4,500)

오잉 이게 4,500원? 생각보다 !! 싸지 않나요 ㅋㅋ

스타벅스는 어마무시한 부르주아 카페라는 인식 때문인가

저 정도 크기의 디저트면 만 원 넘을 거라고 생각했는뎈ㅋㅋㅋㅋ

저의 오산이었네요,, 

 

 

<솔직후기와 맛평가>

일단 카스테라가 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보들보들해요

그리고 속 중앙에는 생크림으로 가득 차 있는데,

덕분에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원래

카스테라는 퍽퍽하기도 하고 크림이 없어서 그냥 

무미건조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그 생각을 깬

카스테라였어요 ..!!!! 

 

 

그리고 생크림은 일반 생크림 맛이 아니고 

스타벅스 자체의 생크림인건지 처음 먹어보는

생크림 맛이었어요, 좀 더 묽고 아주 조금 덜 달아요

저는 일반적인 생크림 맛이 더 좋긴하지만 

이것도 되게 유니크하고 괜찮았어요 :)

 

 

하지만! 크림도 많은 것도 그렇고 빵도 그렇고

저에게는 느끼했어요 ㅠㅠㅠ 엄청 숟가락으로

퍽퍽 퍼먹지 못하는 디저트..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먹고 나니까 속이 니글니글...해졌어요 ㅋㅋ

느끼한 건 개인차겠지만 이건 일반 대만카스테라보다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종합해보자면, 카스테라 자체의 퀄리티는 굉장히

좋고 맛있는 디저트이지만, 느끼함이 꽤 있다! 입니다

 

 

 

 

2. 한입에쏙 치즈꿀볼 (4,700)

이번엔 치즈꿀볼 (4,700)입니다 

상대적을로 가성비가 나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카스테라가 비슷한 가격에 양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솔직후기와 맛평가>

와.. 처음 입에 대자마자 이건뭐지??

딱딱해서 잘 안씹어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사면...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세요 ....ㅜㅜ

간단하게 적자면 그냥 파리바게트에 있는 치즈빵에다가

치즈의 비율이 더 높아지면 이런 맛이 날 것 같아요..ㅎㅎ

 

 

전 개인적으로 비추에요 

제가 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치즈꿀볼이라는 이름을 가진 만큼

물론 치즈함유량이 높긴 하지만.. 딱딱해서 손이 잘 안가서 한두개

먹고 그냥 안먹었어요 ...흐흐

근데 고르곤졸라 피자 드시고 싶은 분들은 추천해요

고르곤졸라피자를 빵으로 만든 느낌..인데! 좀 더 딱딱하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합해보자면, 고르곤졸라피자를 딱딱하게 빵으로 만든 느낌

인 맛이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좀 더 부드럽게 먹는다면 

괜찮긴 하지만 가성비로 봐서는 좀 아쉽다,,


▼ 디저트 솔직후기 보러가기 ▼

 

2021/01/08 - [음식] -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케이크4종 선물세트 (카톡선물) 솔직후기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케이크4종 선물세트 (카톡선물) 솔직후기

제가 입시끝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4종 선물세트를 받았는데요 배송지를 입력하고 한 5일정도 후에? 아이스박스에 싸여서 도착했고 처음에는 아이스크림인가 할 정도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1/26 - [음식] - 이디야커피 화이트초콜릿음료 솔직후기

 

이디야커피 화이트초콜릿음료 솔직후기

 다른 카페에서는 화이트초콜릿 음료를 못봤는데 이디야에는 있더라구요.. !! [이디야커피 > 밀크 베버리지 > 화이트초콜릿] 가격 : 3,700 (단일 사이즈) *휘핑크림 선택 가능 *HOT, ICE 선택 가능 *화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2/11 - [음식] - 문경오미자몰:라이스앤미 떡케익 솔직후기/ 선물용으로 추천!!

 

문경오미자몰:라이스앤미 떡케익 솔직후기/ 선물용으로 추천!!

얼마 전에 문경오미자몰에 위치한 [라이스앤미] 떡가게의 미니 떡케익 세트 (..?) (정확한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를 선물받아서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었고 후기를 남기고자 왔습니다!!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