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떡군이네떡볶이] 로제떡볶이+중국당면 조합 추천 / 솔직후기

반응형

 

떡군이네떡볶이에서 베스트

메뉴인 로제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로제스파게티는 먹어봤어도 로제떡볶이는

처음이라 두근두근거리면서 먹어봤어요 *_*

 

 

 

ㅋㅋㅋ 치킨도사오고 닭발도 사오고 이것저것 많이 사와서 ㅠㅠ

집오는길 차에 수북히 있는 포장지들 .jpg

 

 

 

 

집에 드디어 도착!

(농촌이라 배달못시켜먹어요,,

퀵비가 4~5,000원이랍니다 하하 ㅠ)

 

 

 

 

뜯뜯 악어귀욤

 

 

 


 

로제떡볶이 1~2인분 (8,000) + 중국당면추가(3,000)

 

 

음..저는 프랜차이즈 떡볶이를 잘 안먹어서 그런지

11,000으로 떡볶이를 사먹는건 좀 비싸다고 생각했어요

집에서 충분히 만들어먹을 수 있는데 돈아깝다..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ㅠㅠ 그래도 떡군이네떡볶이가 로제떡볶이 중에

최고라고 들어서+친구들이 맛있대서,, ㅋㅋㅋㅋㅋㅋㅋ

도전! 해보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맛평가]

전체적으로 매콤한 향이 느껴지면서 걸쭉하고 크리미하게 입에서

맴도는 맛이었어요 (실제로 요리할때 보니 우유를 많이 넣음)

개인적으로 느끼하고 heavy해서 많은 양을 한꺼번에 먹기 어려운 맛이었습니다

Like 내 혈관이 막힐 것만 같은 느낌,,,,,,,,, (치즈요리의 피할 수 없는 숙명 ㅎㅎ)

*그치만 치즈가 너무 강하지 않아서 , 로제떡볶이에 있어서

맛의 최대치를 끌어올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치만 저는 차라리 로제떡볶이 <  빨간떡볶이  네요 ㅜㅜㅜㅜ

도전을 즐기는 사람으로서 (?) 야심차게 도전해보았지만,,

맛있긴하지만 쪼끔 아쉬웠달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크림떡볶이(까르보나라크림)도 느끼하잖아요? 근데

로제떡볶이는 크림보다 더 느끼해요. 크림이 더 라이트한 느낌,,

 

하지만 !! 이런 느끼함에도 불구하고 맛은 있었기때문에

로제떡볶이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로제 안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그리 나쁘지는 않았기 떄문에,

+그리고 주변 친구들이 전부 극찬을 했기 때문에 

로제파에게는 엄청난 환호를 불러일으킬 것이라 장담합니다 (진지)

 

 

 

[떡종류 : 쌀떡]

떡군이네떡볶이는 떡볶이를 주문할 때

떡 종류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

쌀떡/ 밀떡/ 누들떡

 

 

저는 밀떡이 잘 소화되지 않아서 쌀떡으로

선택했는데 떡은 뭐,, 당연하게도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말해뭐해 쌀떡 최고 ,, ㅋㅋㅋㅋ

 

 

 

 

[양(1~2인분)]

양이 정말 많았어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혼자서는 절대 못 먹구요,

한 네 명이서 먹어도 될 양이에요 ㅋㅋ

11,000원이라는 가격과 양을 대조해보면

가성비있는 듯 마는듯..? 싼건 아닌것 같은데 

조금 비싼가..? 하는 정도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는거얔ㅋㅋㅋ)

아무튼 요약해보자면: 가성비에 있어서는 그냥그렇구나~

하는 정도로 생각이 들었다 이말입니다....!!! 

 

 

 

 

 

[재료]

로제떡볶이 안에는 소시지2개, 메추리알1개,

베이컨 4개가 들어있었어요 

여기서 놀라운 점은 어묵이 없네요 ㅎㅎ^^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메추리알에서 너무 냄새가 나서

좀..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답니다 ^^

 

 

 

 

[중국당면과의 조화]

중국당면은 추가로 3,000원인데요,

일단 가성비로 따지자면 엥 이게 3000원이나 될까?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먹다보면 자연스레

배불러지니 더 많이 준다고 해서 기분이 더 좋을 것 같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0원이면 좋을 듯 하는 생각이 들었구요

 

그리고 먹방유튜버들이 중국당면먹방 추가해서 먹는걸

많이 봐서 (썸네일로만,,) 먹어보고 싶어서 이것도 도전했는데

쫄깃쫄깃 chewy한 식감에 로제소스와 함꼐했을 때 

최상의 조합이 될 것이라는 꺠달음을 얻었답니다..★

(자꾸 병맛리뷰해서 죄송합니다 정말 제가 생각한 것을

글로 써내려가고 있는중이에요  ..^^)

솔직하게 빨간떡볶이와 중국당면의 조합을 생각해본다?

그 조합보다 진정으로 '조화'를 생각해보자면 

꾸덕한 치즈로 만들어진 로제소스가 최강일 것입니다 (진지 22)

 

 

 


그나저나 갑자기,, 불현듯 이화여대에서

과학특기자면접을 보고 나서 멘탈이 와르르

깨진 상태에서.. 억장이 무너지는 가슴을 부여잡고

힘겹게 저녁으로 간장떡볶이를 차에서 먹던 그 날이 생각나네요..★

 

아련,,, 

 

청심환을 뚫고 나올 정도로 긴장을 많이 했는데,, 그래서인가

아님 면접을 망쳐서인가 그 떡볶이가 정말 기억에 많이 남아요 ㅋㅋ

기분안좋게 차에서 와구와구 먹어가지고 ㅠㅠㅠ

이제는 학교가면 기분좋게 한 번 더 사먹어야징 헤헤 

 

 

 

 

 

 

네 이제 헛소리 집어치우고 ㅋㅋㅋㅋ 마무리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블로그 글 중에 음식포스팅 글이 제일 많은 것 같아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블로그를 만든 제 취지에 맞지 않아서

이 2가지 이유로 음식포스팅을 안하려고 했습니다만,, 이렇게나마

저의 특수한 성향 (쓸데없이 까다롭고 가성비계산하는 성향)을 

보고 그래도 어느정도 도움이 되리라 하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썻어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음식관련 포스팅을 하시니까,, 저는 지루하실까봐 ㅠㅠ

이렇게나마 좀 병맛으로 작성을 해봤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