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케이크4종 선물세트 (카톡선물) 솔직후기

반응형

제가 입시끝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4종 선물세트를 받았는데요

배송지를 입력하고 한 5일정도 후에? 아이스박스에 싸여서

도착했고 처음에는 아이스크림인가 할 정도로 헷갈렸어요 ㅋㅋ

 

이렇게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있어요

 


요렇게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약간.. 공장제품인가? 싶을정도로 ㅋㅋㅋ

굉장히 많이 팔리는 것 같아요 

 

 

 

안에 요렇게 설명박스가 있고 냉동보관을 하라고 나오네요 

(이거때메 아이스크림인줄 알았어요 ㅋㅋ)

 

 

직접 한숟가락 먹을 때도 위에 크림때문에

아이스크림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밑까지 파먹어보면 (?) 컵케이크로 종결

 

 


 

 

맛 후기

<총 평>

일단 처음에 홍대 맛집이라고 써져 있어서, 도시음식이구나!!하면서 (?ㅋㅋㅋㅋ)

기대를 많이 했어요 첫 숟갈도 되게 맛있어서 냠냠 먹다 보니까

음.. 엄청 좋은 호텔뷔페 갔을때 디저트 많잖아요 그거보다 덜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솔직하게 말하자면....ㅠㅠ 좀 느끼한 감이 많아서 그냥 몇 숟가락 먹고

치웠어요 ^_^ 그냥...맛있긴 하지만 꽤 평범한 맛..? 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1-1. 녹차

녹차맛은 녹차 입문자에게 되게 시도해볼만 한 맛이었어요

녹차가루가 떨어져있지만 향이 그렇게 세지 않았거든요

녹차향이 살짝쿵 나는 생크림케익 느낌이었습니다

1-2. 티라미수

티라미수는...그냥 티라미수 맛입니다 ㅋㅋ

편의점에도 요즘에 가성비좋은 거 많이 나와서

딱히 이게 훨씬 맛있다 그런느낌은 안들었어요

 

1-3. 바닐라초코 (my pick!)

제가 이름붙여서 바닐라초코맛이라고 했긴 했지만, 그냥 바닐라 베이스에다가

초코맛이 조금조금씩 느껴지는 컵케이크였어요!! 전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 하지만 이것도 위에 적어놨듯이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져요

..ㅠ 그래서 크림을 많이 먹다보니 속이 조금 메스꺼워졌어요

 

1-4. 크랜베리 생크림(?)

위에 크랜베리랑 블루베리가 데코로 올려져있고 그 밑에는 그냥

바닐라초코랑 비슷한 맛이에요 !!

 

 

다시 정리해보자면 그냥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