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이디야커피 화이트초콜릿음료 솔직후기

반응형

 다른 카페에서는 화이트초콜릿 음료를 못봤는데

이디야에는 있더라구요.. !!

 

 

[이디야커피 > 밀크 베버리지 > 화이트초콜릿]

가격 : 3,700 (단일 사이즈)

*휘핑크림 선택 가능

*HOT, ICE 선택 가능

*화이트초콜릿 모카 아니고 화이트초콜릿임!

 

 

 


 

1. 화이트초콜릿 (3,700)

저는 이렇게 화이트초콜릿 위에 휘핑도 넣었어요 (추가금액x)

엄청 잘 어울려서 휘핑크림 올리는 거 추천해요 !!

 

일단 맛은 화이트초콜릿을 녹인 맛인데 일반 판초콜릿 중에서

화이트초콜릿 먹는 것보다는 덜 달기 때문에 전 엄청 좋았어요

그리고 hot, ice 둘 다 먹어봤는데 전 hot을 더 추천합니당

>ice: 시원한 맛은 있지만 얼음 때문에 점점 맛없어짐 ㅠㅠ + hot보다 덜 부드러움

>hot: 휘핑크림이랑 따뜻한음료가 섞이면서 마시멜로 느낌도 나고 부드러움

 

 

 

그리고 느끼하지는 않을까?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맛이 깔끔했고 제 입맛에는 대.만.족. 이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초콜릿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느끼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초콜릿이나 아이스크림 좋아해서.. 이런 것들이 입에 맞네요

아!! 그리고 뭔가 화이트초콜릿 특유의 슈크림? 밀크크림? 맛도

조~~금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참고하시라고 끄적여봤습니다,,

 

 

 

 

 

2. 이디야 인테리어

그리고 이디야 올 때마다 인테리어 특유의 감성이 되게 예뻐요..

아기자기한 소품이며 벽에 걸어놓는 그림들 보면

(싼 것 같이 보이긴 하지만..? ) 뭔가 센치한 느낌이랄까요 ㅋㅋ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ㅋㅋ

저 머그컵으로 주르륵 해놓은 거 은은하게 빛나서 예쁘네요 ㅠㅠ

 

뭔가.. 힙한 느낌도 있네요 ★

 


한...2년만에 카페 가서 감회가 새로웠어요

소소하게 적어 봤습니다 (꾸벅)

그럼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