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방탄 10주년 기념으로 6년차 아미가 끄적이는 추억일기

반응형

 

2023.06.13.
[Diary Archive]
 
 
2017년부터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기 시작했으니
벌써 6년차 아미가 된 나
 
 
요근래 기말고사에 쫓겨
오늘이 데뷔 10년차라는 것을
오늘에서야 깨닫고
아쉬운 마음에 이런저런 
#추억일기를 적어보려 한다
 
 
 
 
 
 
 

사진 무단도용 금지

 

4년차 아미의 BTS투어#2 하이브뮤지엄 매우 자세한 후기+개꿀팁 총정리 /시뮬레이션

▼ 1탄 보러가기 ▼ (예약, 준비 꿀팁 총정리) 2021.07.15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1 하이브뮤지엄 예약, 준비과정, 꿀팁총정리 (뮤지엄 가기전 꼭읽어보세요!!) 4년차 아미의 BTS투

young-brightening.tistory.com

이때가 새내기 때 하이브에 방문했던 날인데,
당일 버스정류장에 8주년 기념 광고판이 있길래 찍었었다
벌써 내가 3학년이 된 것도,,,방탄이 10주년이 된 것도
안믿길만큼 시간은 언제나 흘러가는 듯
 
 
 
 
 

다소 특이한 것은
보통은 #덕질일기 라고 표현하겠지만,
나는 사실 '덕질'을 하지는 않았다(못했다)
내게 주어진, 해야할 일들이
너무나도 많았기에 사실 남들보다
콘텐츠에 대해 많이 아는 것도 없었고,
트위터도 한 적이 없었다
하지만 방탄소년단에 쏟는 시간과 애정이
정비례하지는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가 할 일을 하면서 그들을 
좋아했을 뿐이고, 팬으로써 좋아하는
마음은 글로 표현되지 않기에 진정한 'ARMY'임은
분명하다. 힘들 때마다 음악을 듣고,
영상을 찾아봤기 때문에 또 은근 시간을 안쓴 것도
아닌..ㅎ   ·͜·。
하고 싶은 말을 다 적으려면
한도끝도 없기 때문에 ^^...
최대한 minimal하게나마
기록하고 싶은 것들, 추억보따리들 적어볼 예정!
 
 

 


 
 
 


진 친형분 만난 날

📍오쓰세이로무시
 
 
이건 포스팅으로 자세하게 올릴 예정!!
당연한 소리겠지만 진이랑 너무 닮으셨고
(누가봐도 형제..)
성격이 너무 똑같으셔섵ㅋㅋㅋㅋ 그게 웃겼다
돌아갈 때 웃겨서 피식거렸음

 

 

 

 

 


버터(BTS Butter) 무대의상st로 코디해서 하이브 간 날

완전 BUTTER에 진심..ㅋㅋㅋ

고등학교 졸업 이후
방탄과 관련된 공간에 처음 간 날이라
사진 남기고 싶어서
버터 무대의상에 영감을 받아
비슷하게 입고간 날 
 
 
샵 가서 꽤나 거금을 주고
머리도 땋고 갔다...ㅋㅋ
열정만땅이었던 나
지금보니 과거의 내가 너무 귀엽고
좋아하는 것을 쫓는 용기와
추진력을 칭찬해주고 싶다 
 

 
 
 
 
 
 


나 좀 자랑스러운 아미일지도

📍United Nations, New York
 

내 대학생활을 꽉 채워주었던,

UN 본부에서의 발표

 

 

 

 

 

 

여기서 PTD도 췄다!!!!!!!

UN 직원분들이 구경하시고(?) 

박수도 쳐주셨다 ㅎㅎ

 

 

정말 영화같은 이야기..

뭉클하다

 

 

 

 

 

 

 

 


뷔 생일 신촌 출몰 

밤에 방문 밖으로만 나갔었다면 뷔 볼수 있었는데,,

사진 무단도용 금지 2

뷔 생일 기념으로 신촌에
귀여문 조형물이 설치되었길래
오징어게임 입은 타이니탄 귀엽네~
이러고 지나갔었는데..........
 

 
 
 
 

위버스에 이런 의미심장한 댓글을 달더니
 
 
 
 
 
 
 

12시에 마스크낀 뷔 
신촌에 출몰하다...
네..?!!!!!!?????
 
 
이때 이화여대 기숙사에 자빠져있던 동안
가까운 거리에 뷔가 다녀갔던 것...
그냥 같은 공기 마신걸로 만족 ㅎ_ㅎ
 
 
 

 

 
 
 


[정국 생일]

지하철 광고판 

우연히 압구정에서 길가다가 만난 정국!!
5년 넘게 최애 ㅎㅎ
기념으로 같이 찍었다 
 
 
 
 
 

 

사진 너무 예쁜 걸
셀렉하신 듯...
#청량 #포카리스웨트
 
 
나랑 너무 비교되지만..
철판깔고 같이 찍기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만난 BTS

뉴욕에서 있는 도중
쿠키, 알고리즘 때문인지 이런
인스타그램 dm 답장하러 들어갔다가
 광고가 떳는데!!!!
갤럭시 폴더블 영상 2개가 
Times Square에서 공개되었다고 한 내용,,
이때 8월 10일이고, 숙소도 Times Square이었어서
못본게 아쉬웠다 ㅠㅠ
 
 
 
 
 
 
 
 

📍Times Square, New York
 
 
그러다!! 길가다가 라인프렌즈샵을
지나가다 chimmy와 kookie 발견:)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구도가 이상해졌지만
잽싸게 찍기 완료
 
 
 
 

 
+) New Jersy에서 만난 BTS

Newark 공항 가는길에,,
차에서 갑자기 bts 발견하고
이것도 잽싸게 찍었다
coway 광고판 WOW
 
 
 
 
 
 


곳곳에서 보이는 BTS 위력

언제어디서나 보이는 방탄 

마트에서 본 타이니탄 핫팩
갑자기 홀려서.. 자동적으로 귀여워서 집어들었다
들고나서 잉? 하는 무의식적 행동
이정도면 파블로프의 개 아니냐고,,,
⁀⊙﹏☉⁀
 
 
 
 
 
 
 
 

방탄투어(하이브 인사이트) 가기 전날
올리브영에서 레모나 발견
이런 순간순간들이 아미로서 
소소한 serendipity였던 것 같다
지금도 길가다 보이거나 노래가 들리면
너무 반가운...!!
 
 
 
 
 

 
 

더현대서울 갔을때도
휠라 매장에 마주쳐서
바로 카메라로 우다다다 찍기

 




사진이 너무 힙하고 멋있어서
서서 전광판을 계속 바라봤다
정국이가 쓴 헤어밴드 충동구매할 뻔 휴
 
 
 
 

 
 
 
 
 


PTD 팝업스토어 in 성수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 
같은 이화여대 외국인 친구랑
팝업스토어도 다녀왔다
 

 
 
 
 
 
 
 
 
 
 


방피디님은 맛잘알 613%

방시혁 당신......맛잘알 최고봉 ㅇㅈ
진심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에그타르트 1박스 사온거 후회했고
 
 
 
 

 
 
 

쿠기 노란ver 주황ver 있었는데
노랑이 안 사온 걸 후회했다....
가격은 비싸긴하지만
너무나 미친 맛 𖦹ࡇ𖦹.ᐟ.ᐟ.ᐟ 
 
 

·८·

별개로, 언젠가 방피디님을 한 번
만나뵙고 싶다
너무나 존경하는 현명한 사람
 
 
 
 
 
 
 
 


선물로 받은 갤럭시 포토카드

아미가 아닌 언니에게
버즈 키트에 있던 포토카드를 받았다
집 장식장에 고이 모셔뒀음
 
 
 
 
 
 
 


진짜 조금만 적으려했는데. . .

언제나 그렇듯 길어지고 길어져버렸다

이만 마무리



공적으로는 나의 연예인,

사적으로는 인생의 선배님

언젠가 꼭 사적으로 만나서

그때 너무 좋았다고, 행복했다고,

덕분에 내가 어떤 것들을 이루어냈는지

이야기해드리고 싶다.

HAPPY 10TH ANNIVERSARY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허가 없이 일부만을 발췌하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Copyright ⓒ 2022 All rights reserved by @IDEALIFE.
All pictures and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