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4년차 아미의 BTS투어#1 하이브뮤지엄 예약, 준비과정, 꿀팁총정리 (뮤지엄 가기전 꼭읽어보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너무 웃기지만
두 달만에 글을 씀....^^
ㄹㅇ 이 시대 최고의
게으름뱅이인듯 ㅎㅎ...
사실 공대생이라
중간고사 시험기간: 1달, 기말고사 시험기간:1달
이래가지고 바빳다는
그런,,,변명을 해봅니다= 새내기의 찡찡댐
(사실 지금도 여름계절학기
=공대생은 방학이..
있는듯마는듯 하다는 숙명 )


2021.06.30

<BTS 투어 (방탄투어) >

1. 하이브 박물관

2. 이태원 맥도날드 (bts meal 마지막날)

3. 노래방에서 방탄노래만 부르기


아미인 친구랑 이렇게
컨셉잡고 방탄투어 다녀왔어요
넘나 즐거운 my life :D

 

하이브 뮤지엄 가기전 준비..^0^

저는 ENTJ
(진짜 숨쉬는 것 까지 계획하는 미친 계획형 mbti)라서
뮤지엄가기 전에 유튜브 영상15개정도
보고 꿀팁들 종이에 다 정리해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갔거든요 *_* !!!
(위 사진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 다들 저보고 했던 말:
그정도까지 해야해..?

 

인간 버터 도전-! (사진 함부로 쓰지마세요)


<모든 꿀팁들을 집약정리+tmi스러울정도로 세세한 설명>

요렇게 포스팅할거라서

뮤지엄 시뮬중인 아미분들이시라면

이 글 하나만 보고 뮤지엄 가시면

진짜 충분합니다 !!! 🤗💜🤍💟

*포스팅 쫌 길어요..헤헤


 

1. 하이브인사이트 뮤지엄 예약 (HYBE INSIGHT MUSEUM reservation)



이화여자대학교 ecc 열람실





ㅋㅋㅋ 인스타스토리에 올린건데
기말고사 시험기간에 ecc열람실에서
저러고 놀다가 ..^^ 갑자기 기말끝나고
하이브가려면 지금 예약해놔야지!!
이러면서 갑분 하이브가입+예약시작
해버렸습니다 ㅎㅎ..

 


[팁1]실제로 한 달 정도 전에
예약해야 원하는 시간대 고를 수
있어요 ; 특히 오전-점심시간대
순으로 매진됩니다


[팁2]현장예약 불가. 사전예약제

 

이렇게 하이브인사이트에
가입을 하면 메일리 슝 날아와요
weverse(위버스) 앱 계정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역시 머리 잘 쓰는 빅힛놈들,,)
하이브 앱과 위버스앱 id, 닉네임이 연동돼요


▼ 하이브 인사이트 회원가입 & 뮤지엄 예약하러 가기 ▼
https://hybeinsight.com/

 

HYBE INSIGHT

WE BELIEVE IN MUSIC

hybeinsight.com:443

(참고로 홈페이지 자체도 굉장히 예술적.....
애니메이션이 통통 튀어요 ㅋㅋㅋㅋㅋ
4년차 아미인데도 빅히트한테 맨날
깜짝깜짝 놀라요.. 기업 이미지에
찰떡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놨슴)

포토티켓 포함 1인 25,000원 (원하는 멤버 1명 선택)
포토티켓 미포함 1인 22,000원



저는 공식 포카가 아직 하나도 없어서
그냥 3000원밖에 차이가 안나길래
포카포함 25,000원으로 결제했어요

 


[팁3]포카 퀄리티가 진짜 너무좋아서
25000원짜리를 추천합니다 !!

이화여자대학교 기숙사 EHOUSE

저는 닉네임보면 아시겠지만 최애가
정국이라서 정국 PICK!!
-> 진짜 만족중! 퀄리티가 엄청 좋아요
카드 두께가 상당해서 절대 부러질
일이 없습니다 후후..^^
(그리고 카드 뒷장에 뮤지엄
방문날짜, 닉네임이 찍혀서 좋아요)
전 휴대폰 뒤에 끼워다니면서
아미 티 팍팍 내고 다니는중 ㅎㅎ

 

 

카드 문자가 이렇게 두근거리는 건 첨이야..
(주)하이브 보기만 해도 웅장해진다 ★



2.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 입장 (ENTERING)

2-1. 하이브 위치, 지하철

[팁4]하이브는 용산역, 신용산역
둘 다 거리가 비슷한 편이라서
출발이 몇호선인지에 따라서
판단하면 됨

 


*근데 버스정류장이 더 가까워서
버스 추천 >_0
지하철역에서는 걸어가려면
가까운 듯 가깝지 않은..? 거리
(좀 걸어야한다는 소리)

분명...이대에서 20분 거리이긴 한데
저 입장 못할 뻔 했어요 ㅠㅠㅠㅠ
준오헤어에서 헤어스타일링
급하게 허겁지겁 하고 왔더니
시간이 너무 훌쩍 가버려서
지하철역에서 진짜 달리기해버림
지하철역에서 내려서 택시탔어요 ㅜ
아직도 그 때 생각하면 아찔하다


하이브 도착!!


▼ 2탄 보러가기
뮤지엄 전시장 매우 자세한 후기 +개꿀팁 총정리/시뮬
2021.07.09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 하이브뮤지엄 매우 자세한 후기+개꿀팁 총정리/맥도날드 BTS세트 (BTS meal) 마지막날/방탄 노래방

 

4년차 아미의 BTS투어: 하이브뮤지엄 매우 자세한 후기+개꿀팁 총정리/맥도날드 BTS세트 (BTS meal)

안녕하세요..? 진짜 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너무 웃기지만 두 달만에 글을 씀....^^ ㄹㅇ 이 시대 최고의 게으름뱅이인듯 ㅎㅎ... 사실 공대생이라 중간고사 시험기간: 1달, 기말고사 시험기간:1달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