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4년차 아미의 BTS투어#4 맥도날드 BTS세트 (BTS meal) 마지막날;이태원 맥도날드, 방탄 노래방

반응형

1탄 보러가기 ▼
(예약, 준비 꿀팁 총정리)
2021.07.15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1 하이브뮤지엄 예약, 준비과정, 꿀팁총정리 (뮤지엄 가기전 꼭읽어보세요!!)

 

4년차 아미의 BTS투어#1 하이브뮤지엄 예약, 준비과정, 꿀팁총정리 (뮤지엄 가기전 꼭읽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진짜 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너무 웃기지만 두 달만에 글을 씀....^^ ㄹㅇ 이 시대 최고의 게으름뱅이인듯 ㅎㅎ... 사실 공대생이라 중간고사 시험기간: 1달, 기말고사 시험기간:1달

young-brightening.tistory.com

 

2탄 보러가기
(뮤지엄 전시장 매우 자세한 후기 +개꿀팁 총정리/시뮬)
2021.07.09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 하이브뮤지엄 매우 자세한 후기+개꿀팁 총정리/맥도날드 BTS세트 (BTS meal) 마지막날/방탄 노래방

 

4년차 아미의 BTS투어: 하이브뮤지엄 매우 자세한 후기+개꿀팁 총정리/맥도날드 BTS세트 (BTS meal)

안녕하세요..? 진짜 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너무 웃기지만 두 달만에 글을 씀....^^ ㄹㅇ 이 시대 최고의 게으름뱅이인듯 ㅎㅎ... 사실 공대생이라 중간고사 시험기간: 1달, 기말고사 시험기간:1달

young-brightening.tistory.com

 


▼ 3탄 보러가기 ▼
(하이브 기념품샵 자세한 후기)
2021.07.15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3 하이브뮤지엄 기념품샵 털기 (방베이커리 에그타르트, 허브차 2가지 맛, 폰케이스, 유포리아향수 etc)

 

4년차 아미의 BTS투어#3 하이브뮤지엄 기념품샵 털기 (방베이커리 에그타르트, 허브차 2가지 맛,

▼ 1탄 보러가기 ▼ (예약, 준비 꿀팁 총정리) 2021.07.15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1 하이브뮤지엄 예약, 준비과정, 꿀팁총정리 (뮤지엄 가기전 꼭읽어보세요!!) 4년차 아미의 BTS투

young-brightening.tistory.com

 

짜잔 요거는 기숙사에서 

처음으로 먹었던 방탄세트

찍은 사진 !!

 

 

이것도 기숙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ㅋ

 


1. BTS TOUR2- 이태원 맥도날드 (BTS MEAL 마지막날)

맥도날드 방탄세트 마지막날이라서
가장 가까운 이태원 맥도날드로 향하는데
하이브건물 앞에 있는 버스정류장에
요렇게 8주년 기념 사진이..!
주변에 석진이 포스터도 있고 완전
방탄천국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브에서 사진 많이 찍느라
제 폰은 사망했고 친구폰으로찍었어요)

하이브 바로 옆 떡볶이집....
BTS 푸헤헤ㅔ헤 개웃기다
(...저만 그런걸수도)

 

지금 포스팅을...오후3시부터 지금 새벽1시까지
쉬지 않고 썻거든요...넘 힘들어서 그냥
인스타스토리에 올린 사진 올려요 ㅋㅋ

이태원 맥도날드에 사람들 죄다
방탄세트먹고 있었어요 ㅋㅌㅋㅋ
마지막날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방탄패키지 포장지도
달라구 하니까 다나갔대요 흑흑

유퀴즈에 나온 터키베이커리도
지나가면서 봤어요!! 사람많았어요

 

2. BTS TOUR3 -방탄노래방

아미친구랑 노래방가서
방탄노래만 20곡 부르고 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

(사실 원래 방림이네 사진관까지
따라할려고 했으나 체력이 TT)

 


▼ 5탄 보러가기 ▼

(현재 제작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