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더현대서울 휠라]BTS(방탄소년단) 화보, 광고모음

반응형

한국인 아미여서 좋은 점..!
바로바로 길가면서 방탄이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것

 

 

 

요긴 홍대인데

지나가면서 또

방탄이들이 있길래

찰칵 찍어봤어요

 

 

크아 갑자기 내적 자아도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 전에 친구들이랑
더현대서울갔는데 그때도
마주쳤지 모에요 ~~~!!
신나서 사진 많이 찍었 ㅋㅌ


 

 

 

더현대서울 지하1층이었나..?
휠라 매장 앞에 요렇게
방탄 광고가 떡하니 나와서
너무 기쁘구 난리 ㅎ

다들 포스가 이제..,
어엿한 8년차 아티스트군

나도 4년차 아미라니

방탄 활동의 절반을 함께했어서행복 -ㅅ-


 

멤버들이 꼽은 방탄 내
얼굴천재 두 명
여기가 극락인가보다
미쳤다...ㅏ......아아..

(헤어나오지 못하는 중)




그 누구보다도 힙한 김태형씨.jpg


지민이도 그렇고
정국이...진짜
너무 잘생김
(최애:정국)

 

멋진 애옹이
멋진 포오즈
멋진 옷
풜-펙트



지민이 머리색깔 너무 예쁘옹
(무슨 말투지..? ㅋㅋㅋㅋ)



너무 청량하다

주위 에어컨이 많이 틀어져서

시원했는데 광고를 보니

그 장소와 내가 물.아.일.체가된 듯한 느낌이었따..☆

(뭔 소리 ㅋㅌㅋㅋㅋㅋ아직도 고등학교_

문학에서_벗어나지못한_공대생)

 

 

 

과거의 나는 이 광고사진을

참 많이도 찍었네ㅔ요..

 

 

 

 

옆엔 또 이렇게 힙한

나이키 매장이있었는데

그냥 예뻐서 넣어봅니돠

 

 

 

헛둘헛둘

절로 운동하고 싶어지는

마네킹이 요있네~?

ㅌㅋㅋㅋㅋㅅㅋㅋㅅ

 

 


 

맨날 포스팅 할 때마다 3시간은

투자했었는데 간만에 편하게 글

써보니까 좋당-! (혼잣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