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유퀴즈99회] 방탄소년단(BTS)편 보고 울었어요... /느낀점, 진분량, 위버스

반응형

유퀴즈에 방탄소년단이 나온다는

기사가 뜨고 나서 존버 한 후!!!

드디어 어제 유퀴즈 방송 나와서

오늘 봤어요 :) 

와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아아ㅏㅇ앙ㅇ

드디어 나왔다 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

 

예고편 보고 심쿵...

 

 

저는 기숙사 살아서 tv가 없어서,,

그냥 돈 내고 봤습니다 ㅋㅋㅌㅋ

사실 무제한으로 간직하고 싶은데 ㅜ

그냥 7일 대여만 있길래 대여 했습니다~~~


 

1. 99화 방탄소년단(BTS)편

유퀴즈 시청률이 1.5배로 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어우 진짜 저 정현이언니님..(?) 끼가 대단하세요 ㅜㅜ 웃겨주금

 

전 예고편 나오자마자 요렇게 인스타스토리에도 

카운트다운으로 올렸다구요~~~!!!!@!!

진짜 계속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보다 더

재밌었어요 >_0

 

 

 

 

 

 

2. 시청한 방법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7일 대여로 봤어요

(사실 제가 거의 해커 정도로 (?) 진짜 좀 컴퓨터 파가지고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훤히 꿰고 있는데~~

양심이 그렇기도 하고 고화질로 봐야한다는 생각에

바로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ㅌㅋㅋ )

 

 

네이버 이 똑똑한 사람들...500캐시 쿠폰을 주다니

ㅋㅋㅌㅋㅋㅋㅋㅋㅋ 진짜 안 살수가 없다 ㅜㅜ

 

 

저는 1,650원 -> 할인캐시 적용 후 1,150 결제했어요

 

 

 

 

3. 진 분량 논란 (종결)

위버스 캡쳐

아미들이...진 분량 왜그렇게 적냐고 ㅜㅜㅜㅠㅠ 되게 아쉬워했는데

위버스에서 직접 댓글로 해명해줬다..........!! 

너무 우울한 얘기를 많이 해서 직접 잘라달라고 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위버스: 유퀴즈 촬영 후 각 멤버들이 올린 글

위버스란? 

빅히트에서 만든 팬과 스타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앱입니다.

방탄소년단 말고도 다른 그룹/개인 아티스트들이 있어요

(빅히트라벨 소속 회사들 전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잌ㅋㅋㅋㅋㅋ

이 내용은...유퀴즈 99화를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재밌는 장면에서도 항상 모든 것에 열심히인 방탄에 감동,,

 

 

 

요...요정 A.K.A 유퀴즈 애청자 지민!!!!

생방 시청중이라니 신기,, ㅇㅅㅇ

 

안 그래도 방송에서 방탄이 아미들을 못 본지 

1년 반이 넘어서 정말 삶의 이유, 그리고 팀을

이끌어나가는 원동력에 있어서 힘든 점이 많았다고

언급했었는데,,,,,, 위버스에서 또 글로 아미들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좀 안타깝기도 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ㅠㅠㅠㅠㅠ )

 

 

 

 

 

 

5. 유퀴즈 방탄편 보고 나서 느낀 점, 울었던 이유

일단 간단하게 저를 소개하자면 저는 2017년부터

지금까지 방탄을 인간으로서 존경하고, 좋아하는

4년 차 아미입니다. 방탄 덕분에 정말 많은 동기부여를

받았고, 방탄 노래를 들으면서 힘들었던 순간들을 이겨냈고,

방탄 영상을 보고 나서 항상 공부해야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졌기 때문에 방탄 때문에 대학에 왔고 내 삶을 

건강하게 살아나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너무 구구절절이긴 했지만 얼마나 찐 아미인지 아시겠죠?)

 

 

5-1.일단 영상 초반부터는 BTS여고생으로 알려진,

건국대 행정학과 (a.k.a 학생회장) 김정현언니..!

가 나와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번은 돌려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진짜 방탄 앞에서 당당하게 카메라 워킹하는거..

그저 그녀는..........RESPECT 

그러곤 게임들을 연달아 해서 꺄르륵 웃다가

영상 중-후반으로 넘어갑니다ㅏ

 

 

5-2. 영상 중반 이후로는 멤버7명이 세 유닛(unit)

으로 나뉘어서 인터뷰를 합니다, 즉 유퀴즈에서

흔히 보는 그 인터뷰 하고 문제 푸는 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 때 조금 진지하다면 진지하게, 그리고 내면 속

깊은 얘기들을 하는데..

[사실 방탄크루가 자체적으로 만드는 다큐멘터리나

각종 영상, 그리고 방탄이 말해왔던 것들이 쌓이고

쌓여 저에게는 다 아는 내용이었어요

:예능을 잘 안하는 방탄이기에, 일반인분들은

처음 듣는 내용일 듯 합니다]

 

<카테고리를 나눈다면>

-연습생 시절 에피소드

-미국진출 후 느꼇던 부담감

-미래, 추락이 아닌 착륙

 

이렇게 나눌 수 있을 것 같은데,, 저는 바로 위에서

적은 것처럼 수많은 다큐멘터리, 영상들에서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었지만 오랜만에 또 얼마나 방탄이

노력하고, 힘든 과정을 거쳐냈는지 직접 들으니까

정말 보통 사람들이 아니구나, 정말 힘들었겠구나,

그리고 정말 인간으로서 존경해야 할 사람들이구나

하는 감정을 또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 또한 추락이

아닌 착륙으로 언젠가 마무리 될 가수생활을 끝맺음

짓고 싶다는 말을 듣고...음............ 정말 제 청소년기의

구원자였던 방탄이 더욱 더 성숙해졌고 이런 고민들을

수없이 해왔겠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웃기지만..

저도 아미로서 이런 방탄의 마지막 모습을 고민하다 보니

그냥 우리는 우리로, 방탄은 방탄은 영원히 그 끈을

놓지 않고 서서히 늙으면서 살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저도 감정이입을 하다,,

복잡한 감정에 눈물이 흐르더라구요

(원래 다큐멘터리 볼 때 마다 울었던 사람...나야나)

게다가..! 굉장히 잉여로운 생활을 하고 있었던 요즘,

갑자기 제 뇌를 깨우는 예능이었어요 ㅠㅠ....

정말 방탄이 연습생 시절 연습했던 것, 데뷔 이후에도

노력해왔던 과정들을 들으니 과자먹으면서 예능보고 있는

제 자신이 초라하고 한심해 보이더라구요.. 원래 졸려서

잘려고 했는데 바로 미분적분학 교재랑 아이패드, 노트북

챙겨서 공학관 라운지로 와서 지금 이렇게 포스팅 후

공부할 예정이에요. 항상 내 삶의 동기가 되는 방탄...

방탄 볼 때마다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너무나도 고맙고 멋진 사람들....알럽유 ㅠㅠㅠㅠ ★

 

 


팝케이선샤인인터네셔널월드스타쉬림프허브USB

어쩌구저쩌구......비티엣스 뽀에버 >~<

 

 

2020.12.06 - [연예/방탄소년단] - BTS(방탄소년단) 정국 컴퓨터PC 고화질 배경화면 모음 / 파일나눔

 

BTS(방탄소년단) 정국 컴퓨터PC 고화질 배경화면 모음 / 파일나눔

전 아미인데 최애가 정국오빠라.. PC배경화면을 많이 찾아봤는데 제대로 잘 안나오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공식영상 캡처도 하고 이것저것 모아가지고 제취향을 담은 PC배경화면 모음집입니당..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1.28 - [연예/방탄소년단] - BTS(방탄소년단) X 삼성갤럭시s21+버즈프로 화보총정리: 초고화질 다운 링크

 

BTS(방탄소년단) X 삼성갤럭시s21+버즈프로 화보총정리: 초고화질 다운 링크

드디어 또 다시 찾아온 Samsung X BTS 화보 새로 나올 때마다 감탄을.. 역시 삼성과 방탄,,ㅋㅋ 조금 뒷북이긴 하지만 혼자서 갤러리에서 보다가 그냥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어요 흫ㅎ 이건 s21화보는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10 - [음식] - 유퀴즈 이삭토스트 회장님 보고나서 먹는 [이삭토스트]베이컨포테이토피자 솔직후기

 

유퀴즈 이삭토스트 회장님 보고나서 먹는 [이삭토스트]베이컨포테이토피자 솔직후기

저는 원래 tv프로그램도, 예능도 거의 안보고 오로지 달려라 방탄만 보던 사람이었는데 가끔씩 밥먹으면서 유퀴즈를 보는 게 재밌더라구요! 무엇보다 저의 최종 목표 중 하나인 CEO라는 직업에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