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신촌 유플렉스] BTS(방탄소년단) 광고 모음 : 슈가생일, 진 8주년, 버터광고

반응형

신촌에는 신촌을
상징하는 빨간 잠망경이 있는데요,
(실제로 애들이랑 만날 때
빨잠 앞에서 만나자~ 이래서
빨잠은 만남의 장소에요..
그것도 연대생들의 성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블로그 밍상

요기 바로 뒤 큰 건물이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입니다!



커다란 광고판이 있어서
다양한 광고가 나오는데,
지나다니면서 방탄 광고를
꽤 자주 봐서 그때 찍었던 사진들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모..방탄은 서울 어디서든
광고판으로 볼 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자부심그득그득한 아미 1인)


 

1. 슈가 생일 광고

<2021.03.09 슈가생일>
서울에 올라온지 막 안되었을 때인데
갑자기 이런 전광판에 방탄나와서
소리지를 뻔 했어요 ㅋㅌㅋㅋㅋㅋㅋ
새내기의 3월 그리고 좋아하는 연예인을
지나가면서 보는 것의 조합이라..

설렘이 가득가득한 조합이에요 ㅎㅎ

아직도 그때가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갑자기 왜 아련해지는건지,,)

 

 

건물이 매우 큰데
큰 화면으로 슈가를
볼 수 있어서
영!광! 이었슴다




2. 진 8주년 축하광고

시험기간에 카페에서 공부 (카공)
하다가 갑자기 친구한테 끌려나와서
걷던 중에 석진이를 만나버렸지 모에여
!!!!~~~~~~ 행복해따... 갑작스런 만남(?)


화장품 광고인줄.. 넘예뽀


(사실 이 때 다른 아미분들도
같이 요 전광판 찍으시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우리는 아미,,)



그나저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신촌거리를
이렇게 사진으로도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히히ㅣ


포즈가 아주 커엽 'ㅅ'

 

 

 

그리고!! 신촌에 저녁먹으러 갔는데 또..?!

3. 진 버터(BUTTER)광고

버터 발매된지 얼마 안되었을 때

요렇게 노랑노랑하게 광고가 딱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쁘다

주변 공기와 분위기 모두 노랑으로

물들었어요,, 이때도 시험기간이었는데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2021.07.27 - [연예/방탄소년단] - [더현대서울 휠라]BTS(방탄소년단) 화보, 광고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