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4년차 아미의 BTS투어#3 하이브뮤지엄 기념품샵 털기 (방베이커리 에그타르트, 허브차 2가지 맛, 폰케이스, 유포리아향수 etc)

반응형

1탄 보러가기 ▼
(예약, 준비 꿀팁 총정리)
2021.07.15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1 하이브뮤지엄 예약, 준비과정, 꿀팁총정리 (뮤지엄 가기전 꼭읽어보세요!!)

 

4년차 아미의 BTS투어#1 하이브뮤지엄 예약, 준비과정, 꿀팁총정리 (뮤지엄 가기전 꼭읽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진짜 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너무 웃기지만 두 달만에 글을 씀....^^ ㄹㅇ 이 시대 최고의 게으름뱅이인듯 ㅎㅎ... 사실 공대생이라 중간고사 시험기간: 1달, 기말고사 시험기간:1달

young-brightening.tistory.com


2탄 보러가기
(뮤지엄 전시장 매우 자세한 후기 +개꿀팁 총정리/시뮬)
2021.07.09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 하이브뮤지엄 매우 자세한 후기+개꿀팁 총정리/맥도날드 BTS세트 (BTS meal) 마지막날/방탄 노래방

 

4년차 아미의 BTS투어: 하이브뮤지엄 매우 자세한 후기+개꿀팁 총정리/맥도날드 BTS세트 (BTS meal)

안녕하세요..? 진짜 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너무 웃기지만 두 달만에 글을 씀....^^ ㄹㅇ 이 시대 최고의 게으름뱅이인듯 ㅎㅎ... 사실 공대생이라 중간고사 시험기간: 1달, 기말고사 시험기간:1달

young-brightening.tistory.com

 

여기서 제가 들고있는 게
하이브 차에요!! 사운드허브티랑 또
한 가지 더 있었는데 뭐였지...

요건 다 사고나서
밖으로 나온 모습 ♪


 

1. 관람 직후 기념품샵으로 이동

기념품샵으로 이동하는 길에
방탄소년단, TXT, 이현, 세븐틴
등등 하이브 아티스트들의
앨범이 진열되어있습니다~!



2. 하이브 인사이트 기념품샵

 

방베이커리 (방시혁) 에그타르트

1종류, 한박스당 9800원

하루에 400개만 판매하고,
1인당 3박스까지만 판매한다는
방시혁 에그타르트 !!
제 인생에서 제일 맛있었던
타르트...맛 후기는 따로
들고오도록 하겠습니다
(방피디님 진짜 베이커리에
진심인거 누가몰라....)

 


[팁1] 오전에 가지 않으면
에그타르트는 살 수가 없어요
에그타르트 먹고싶으면 무조건
오전으로 예약하시길..!!

[팁2]기념품샵 가자마자
에그타르트 구매한 후 다른
상품들 구매하세요~ 안그러면
품절됩니다 ㄹㅇ임 ㅜㅜ

AR게임 상품지급

[팁3]전시장에서 팀별로 하는
AR게임에서 이긴 팀은 이 기념품샵
뽑기기계(?)로 가서 하이브 인사이트
앱을 키고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렇게
무료상품을 받을 수가 있어요 ><


우리 회색팀이 이겨서
예쁜 하이브키링도 받았다~~

폰케이스, 에어팟케이스

폰케이스 너무 예뻐서 살려다가
22000원...가격이 사악해서 때려침


유포리아 향수

유포리아 향수도 있어요..!!
가격 사악해서 때려침 22
ㅋㅋㅋㅋㅋㅋㅋ좀만 싸게 해주라..
나 그지야 흑흑

하이브 음료수 (허브차)

2종류, 각 2500원

사운드허브, 팝그레이 두종류인데

각 2500원이고 맛은 별 차이는

안났어요 ㅎㅎ..

300ml라 양은 적어요!! 

비싼 편이긴 하네요 그냥

건강해지는 허브차맛(?)이랍니다

 

 

전 에그타르트2박스+하이브음료 2개
(차인데 각각 다른맛으로) 해서
27000원 정도 나왔어요 !!
그래도 에그타르트는 비싼편이
아니에요 오히려 길거리에
1개에 2700원하는것보다 싸요 ~

 

 

하이브 쇼핑백 :100원

기념으로 갖고 싶고

100원이니까 샀어요~~

 

 

하이브 업사이클링 랩 (HYBE INSIGHT UPCYCLING LAB)

업사이클이 재활용품의 디자인을

향상시켜 제품으로 만들어서 판매

시킨다는 단어인데, 시간이 바빠서

둘러보지는 않았고 요 앞에서

사진만 찍다 왔어요 켈켈 ㅋㅋㅋ

 

 

 

3. 나가는 길 (퇴장)

나가는 길에 벽에

life goes on이 적혀있더라구요

하이브 입장할 때 받은 가방이랑

어울려서 사진 찍어봤습니다 ㅎㅎ

 

 

레코드판과 아까 받은 키링이 

어울려서 찰칵 >_0

 

 

 

QR찍고 퇴장하는 문 바로옆에

이렇게 LIFE GOES ON 뮤비가 나오고

실제 촬영장 (방탄이들 집 거실)과

똑같이 재현해놓은 공간이 있는데

거기서 쉴 수 있어요 =3=

 

이제 진짜 하이브인사이트

QR찍고 퇴장하면 고객설문조사

창이 뜨는데 전 안했어요 ㅋㅌㅋ

[팁4]하이브인사이트 앱 안깔고가면

뮤지엄 관람시 입퇴장 못함,,,꼬옥

미리 깔고 가셔유 ㅎㅎ


4탄 보러가기 ▼
(맥도날드 방탄세트 마지막날, 방탄노래방)

2021.07.16 - [연예/방탄소년단] - 4년차 아미의 BTS투어#4 맥도날드 BTS세트 (BTS meal) 마지막날;이태원 맥도날드, 방탄 노래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