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1300만명과 실시간으로 함께한 정국 라이브: 전설의 파란머리 정국,,

반응형

어제 일어나서 밥먹고 있다가

이것저것 할 일 하고 있었는데

아니..갑자기 폰에서 브이앱 알림이?

근데 제목이 JK♥ 인거에요.....

미쳤다 이러면서 생애 최초로 

정국 라이브를 제 시간에 맞춰서 봤어요!!

 

 

 

 

 

(원래 폴더폰러라.. 스맛폰 생기면

꼬옥 브이앱 알림오는거 경험해보고 싶다 한 1인)

 

 

주접떨자면 B-T-S 갓뎀

단어만 봐도 심장이 쿵쾅쿵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킬링포인트: 러블리쏘큐트어도러블

 

귀여운 말투 +귀여운 얼굴 + 귀여운 행동

1차 쥭음................................................

 

머리 쓸어넘기는것도 이렇게 멋있는데

덜덜더ㅓ덜덜덜ㄹ 눈에 지진오게 하는 잘생김에다가

귀엽기까지....꾀꼬닥 

 


 

 

2. 아미러버...♥

집중하는 얼굴조차 빛이난ㄷr.....

(당연한 얘기를...)

 

 

 

아미들이랑 계속 소통하는데

자기 라이브 자꾸 재미없다고 그랬어요..

아니?! 아닌데?!!! 누가 재미없대...........

 

오랜만이라서 막 자꾸 긴장했다구 그러고

노래도 불러주고......엉엉 귀여워 미쳐 ㅜㅠㅠㅜ

 

 

동그래미 눈 진짜 크다는 생각이 들었어유...

 

 


 

 

 

3. 계속해서 올라가는 실시간시청자 수... (?! ㄹㅇ 어나더클래스)

1000만명이 보고있네..? 방탄 대단하다~

 

 

 

1분 30초만에 또 1200만명이네..? 띠용

 

 

 

미쳤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0만명!

팝케이인터네셔널션사인쉬림프USB허브하와이안 비티엣스...

(순서 엉망진창이지만 우리 아미는 알거에요 ㅎㅎ,,

 

 

 


 

 

 

4. 미모 ..털썩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저는 제케이의

미모에 치여서 이만............................................

 

 

 

6. 이 외에도

요즘 식단조절한다고 샐러드 먹고 무슨 차? 먹는댔는데

그거 오물오물 먹는거 대박.......................................

 

 

그리고 운동하러가야하는데 폰 안 가져와서 아미들한테

6시 55분되면 얘기해달랬는데...아니이...아미분들이 

알려주셔서 딱 그때쯤 마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 주저리주저리 

전정국최애녀의 포스팅이었습니ㄷr...

행복한 삶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