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방탄소년단(BTS)

BTS(방탄소년단) X 삼성갤럭시s21+버즈프로 화보총정리: 초고화질 다운 링크

반응형

드디어 또 다시 찾아온 

Samsung X BTS 

화보 새로 나올 때마다 감탄을..

역시 삼성과 방탄,,ㅋㅋ

 

 

조금 뒷북이긴 하지만 

혼자서 갤러리에서 보다가 그냥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어요 흫ㅎ

 

 

이건 s21화보는 아닌데 삼성 모바일 트위터에

업데이트된 사진들이에요..!! 갤럭시s21화보에서 입었던

옷들 착장이 같아서 미리보기로 들고왔어요 

 

 

 

 

▼ 초고화질 다운 원하시는 분 ▼

www.samsungmobilepress.com/featurestories/make-your-everyday-epic-with-galaxy-and-bts

 

Make Your Everyday Epic with Galaxy & BTS

Samsung is excited to be extending its partnership with BTS in 2021.

www.samsungmobilepress.com

 

 

 

 

*맨 아래에 화보고화질 링크 있어요!!

*모든 사진의 출처는 @samsungmobile ,

samsungmobile twitter 임을 밝힙니다

 


 

1. Samsung Galaxy S21  X BTS: 단체컷

 

이건 samsungmobile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정식화보는 아니지만 samsungmobile twitter 에서 공개된 사진

 

 

2. Samsung Galaxy S21  X BTS: 개인컷

오른쪽은 samsungmobile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두 가지 버전 모두 넣어봤어요

 

 

 

눈빛이 다했다....ㄷㄷ 

진오빠 이제 서른인데 방송보면 20초반으로 보이거든요?

근데 이렇게 시크한 컨셉잡으니까 더 성숙해보여요,,(주륵)

 

 

착장 넘 이쁘네요.. 이 사진보니까 블랙말고도 이 색도 넘 멋있어요

은은하게 고급져서... 진짜 화보 잘찍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번 시크컨셉의 최강자...라고 생각합니다

코트며 벤트며 시계 그리고 버즈프로까지 모든게 완벽한 화보네요

아미분들 살아계신가요..??

 

 

 

면초커? 저거 너무 찰떡..

 

 

+)  Samsung moblie twitter에 새로 뜬 지민 사진!!

 

 

 

 

역시 화보장인....김태형 만만세 ㅠㅠㅠㅠㅠ

옆태실화인가 ㅋㅋㅋㅋ 진짜 조각같아요

제가 이때까지 살면서 인상이 가장 강렬한, 그러니까 T존 뚜렷한 사람은

뷔라고 생각하는데 ㄹㅇ 코라인 미쳤어요

 

 

 

전정국최애녀 나야나.......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접 죄송하지만 진짜 이건 보자마자 소리질렀어요

솔직히 정국오빠 너무 사기캐인게 맨날 방송보면

말랑말랑 귀요미면서 무대할때나 화보에서는 

겁나 상남자로 돌변해서 아미들 심장 뚜드려팸

 

 

 

 

3. SAMSUNG buds pro X BTS 화보: 개인컷

 

아니...셋 다 옆라인이 ;; 실화인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멤버들은  버즈안끼고 그냥

셀카찍은거가 삼성모바일에 올라왔어요 !!

 

 

 

 

+)Galaxy unpacked January 2021: live stream (지금은 replay) ㅣ갤럭시언팩드 라이브 스트림에 나온 방탄 화보 

 

 

다들 너무 귀여워......*ㅅ*

 

 

 

▼ 영상 보러가기 ▼

youtu.be/TD_BZN0bn_U

 

 

 

 

 

4. 초고화질 다운 링크: samsungmobilepress

www.samsungmobilepress.com/mediaresources/galaxy_s21_ultra/images?imgType=event

 

Galaxy S21 Ultra

 

www.samsungmobilepress.com

조회수 3396만회  (2021.1.28)


 

오늘 자료정리하느라 글쓰는데

엄청 오래걸렸네요 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정국 고화질 pc배경화면 다운로드 나눔 보러가기 ▼

 

2020/12/06 - [연예/방탄소년단] - BTS(방탄소년단) 정국 컴퓨터PC 고화질 배경화면 모음 / 파일나눔

 

BTS(방탄소년단) 정국 컴퓨터PC 고화질 배경화면 모음 / 파일나눔

전 아미인데 최애가 정국오빠라.. PC배경화면을 많이 찾아봤는데 제대로 잘 안나오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공식영상 캡처도 하고 이것저것 모아가지고 제취향을 담은 PC배경화면 모음집입니당..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