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일상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중간고사와 과제, 팀플로 정신없었던 생일

반응형

 

 

20대 여자 생일선물: 특별했던 나의 스무살 생일

고등학생이라는 신분을 벗어나 처음으로 20대가 되어 (사실 한국나이체계가 이상해서 국제나이로 그냥 18세이지만) 너무나도 특별했던 나의 생일 남자친구는 없었지만야... 무튼간에 한국나이로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2.10.14>
작년에 이어 또다시 찾아온 생일
미국에서 19세라서 술도 못마셨는데
(※미국은 만 21세부터 음주 가능)
드디어 만 20세가 ..되다니
10대를 완전히 벗어나는 게 아쉽다

나는 아직도 멍청한디..나이먹는게 무서워



 

12시 땡 되자마자 카카오톡이 생일축하를 해주고
ft. 냅다 실명공개하기 

(이미 인터넷에 알려질 대로 알려져서..에라 모르겠다
그냥 즐기자 mind)

 

 

 

 

UN본부 대표단9기 단톡방에서도 다들 축하해줬다
아니 1년을 기다렸다 이모티콘ㅋㅌㅋㅋㅋ
아 언니들 넘 따수워..
-이상 맨날 놀림받고 킹받아하는 9기 막내-





이번 생일에는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이랑 배경사진이 UN, 뉴욕사진이어서
뿌듯하기도 하고,, 기분이 묘했다 ( •́ ⍨ •̀)



왜냐하면 나는 아직도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이

어색하기도 하고, 어쩌다 카카오톡이 내 생일때

축하를 해주시니까(감사하게도..ㅋㅋ) 프로필 사진이

보이면서 괜히 감정이입 되면서 나 그동안

치열하게 살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이상했던 것 같다

ㅎㅎ근데 공부 좀 더 열심히+잘 하자 이눔아 

매년 스스로를 혼내는 중 ^^..

 

 

 

 

 

 

 

 


받았던 생일선물 LIST

센스 넘치는 친구들, 언니들 덕분에.,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목록으로 들고와봐도
괜찮겠다 싶어서 블로그에 들고와봤는데
많은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놔ㅌㅋㅋㅋ 매일매일...이렇게
택배가 쌓여있어서 매일 저만큼 택배를
나르고 뜯느라 바빳다
아주 행복한 ,, 택배 뜯는 시간






 

러쉬 [샘플 2종] "달콤한 꿀잠선물" 슬리피

- 기프트 (샤워젤+바디로션)/생일 선물

₩37,000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생일 선물 테마를 둘러보다

'요즘 저렴하고 질이 좋은 바디 제품이 워낙 많아서 굳이 비싼 러쉬를 사야할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한 번도 안 써봐서 그냥 써보고 싶었다

내 돈으로 사기엔 아깝지만, 선물 받고 싶은 그런 선물이랄까,,

중학생 때부터 고등학교 때 많이 의지가 되었던 친구가 준 [러쉬 슬리피]

 

 

 

 

 

[러쉬/크리스마스] '돌아온 눈의 요정' 스노우 페어리 100g - 샤워 젤/바디 워시

₩16,000

 

 

 

같은 학과 선배 언니가 주셨던 러쉬 샤워 젤!

반짝반짝한 게 샤워하면서 갖고 놀면 재밌을 것 같다(?)

 

 

 

 

 

 

 

 

 

 

ft. 수목원 vibe 낭낭 기숙사 Hall

기숙사 배경이랑 잘 어울려서 찍어봤는데

진짜 잘 어울리네...일단 러쉬 제품 2개 모두

열자마자 향이 강하게 났다

 

 

 

향 강한 것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싫어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나는 달콤한 향을 맡으니 엔돌핀이 도는 것 같았다 

ㅋㅌㅋㅋㅋ(행복함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

 

 

 

 

 

 

 

룩트 [선물포장] 홈카페 브런치 요거트볼 5종세트

(그릭요거트+그래놀라+과일&꿀스틱)

₩29,900

 

 

 

이건 간에 기별이 갈까 말까 한 정도의

한 정도의 양의 아이슬란딕 요거트가 5개 들어있는 선물세트인데

절대절대 가성비를 생각하면 안되고..^^

그릭요거트를 워낙 좋아해서 생일 때 받고싶어서

Wishlist에 넣어뒀다

 

 

매번 통큰 선물 선사해주는 친구가 선물해줬는데

갖고싶었던 No.1 선물이라서 너무너무 고마웠다,,헤헤

 

 

 

 

 

 

요렇게 축축한 상태로 배송이 왔지만..괜찮ㅇ...ㅏ...

하하

 

 

 

+그리고 냉동 보관인줄 알고...냉동실에 넣어뒀다가

꾸덕함 다 사라져서 진짜 눈물났다...엄청 물이랑 섞여서

맛 이상해지고..비싼 건데 아 눈물나 나중에 제대로 

내가 주문해서 먹어봐야지 따흑.,,

 

 

 

 

 

 

 

세트는 요렇게 있다

(요거트볼 1개당 5~6000원 정도 하는데

양은 무지무지 적다...ㅎㅎ)

 

 

 

 

 

하나하나 먹을 때마다 야무진 조합 사진찍어뒀지롱

이건 내가 요거트에 진심이라,, 따로 포스팅해봐야지

 

 

자세하게 작성한 후기 보러가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룩트 요거트볼 솔직후기 & 5가지 조합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중간고사와 과제, 팀플로 정신없었던 생일 20대 여자 생일선물: 특별했던 나의 스무살 생일 고등학생이라는 신분을 벗어나 처음으로 20대가 되어 (사실 한국나이체계가

young-brightening.tistory.com

 

 

 

 

스타벅스 펌킨 치즈 케이크

 

 

 

생일이 10/14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이라

아주 맛도리들이 많이 출시되었었다

쿠카롱, 펌킨 치즈 케이크, 마들렌 등..

진짜 다 맛있어서 이거 먹으려고 카공하러 간 수준으로

거의 이틀에 한 번 정도로 10월 내내

스타벅스 연대동문점 죽순이가 되었다는 ,,

덕분에 스타벅스 연대동문점에 추억이 생겼다

 

 

 

 

 

 

펌킨이랑 너무 잘 어울렸던 치즈케이크

눈알이 없었으면 밋밋했을 것 같은데

캐릭터를 먹는 것처럼 생긴게 귀여웠다 ㅎㅎ

근데 진짜 묵직해서 몇 입만 먹어도 금방 배부름

알고보니까 칼로리가 어마무시..^^

그럼그렇지 ㅎㅎ..

#맛있으면0칼로리

 

 

 

 

 

 

 

 

 

 

이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인짜 많이 받았다

(현재 글 작성하는 2022.12.01 기준 아직도 다 못 씀,,ㅎ)

생일선물로 가장 많이 받은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친구들 덕분에 스타벅스 전메뉴 도장깨기 중

 

 

 

 

 

 

 

 

청년떡집 해-삐! 상큼한 딸기가 그대로 쏙!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16,400

 

 

 

이것도 절대절대 가성비를 생각할 수 없는,,

떡이 6개 들어있는데 16,400원이라..즉

콩알만한 떡 1pc에 2733.33333원이라....

-하라는 전공 공부는 안하고 맨날 이상한거만 계산하는 공대생)-

 

 

 

(왜이렇게 발작하는지 밑에 사진보면 크기를 볼 수 있습니다..)

 

 

 

 

떡에는 루피의 요소가 전혀 드러나있지 않지만

이렇게 포장지에 귀여운 루피가 뙇!!

 

 

 

 

 

맛은 지인짜 맛있었다 완전 설탕 빡! 떡도 아니고

크림이랑 겉의 딸기소보로 가루가 너무 조화로웠다

그런데 진심 ...저 작은 거 하나에 2700원이라는 게

웬만한 강남 디저트집보다 비싼 편이라 좀 아쉬웠지만

중간고사 기간에 배고플때마다 꺼내먹었다 ㅎㅎ

 

 

 

 

 

그나저나 인스턴트펑크 민트색 맨투맨이랑

잔망루피 딸기크림떡이랑 색깔이 너무 잘 어울려..

사진찍고 뭔가 뿌듯 흐흐

 

 

 

 

 

 

[글로리] 싱가포르 카야잼 노슈가 250g

₩8,900

 

 

 

 

그릭데이에서 카야잼이 들어간 요거트볼을

먹고 카야잼에 눈을 뜨게 된 나 

 

 

 

 

Wishlist에 넣어뒀는데 친구가 사줬다

오예스

 

 

 

 

 

 

 

열면 요렇다

그런데 노슈가 카야잼이라서 그런지

꾸리꾸리한 냄새가 난다

약간...최근에 🗽 뉴욕을 다녀와서 그런지

뉴욕에서 맡았던 마약 냄새의 그

꾸리한 허브향이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마약냄새 안맡아본 사람들이

대부분일테니,,,잘 모를듯 그냥 

노슈가말고 슈가 카야잼으로 시키세요.,..

 

 

 

 

 

 

하나하나 모두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씨에 감동받고 

중간고사 기간 내내 생일선물로 받은

간식들을 왕창 먹었다

(잠 안자려고 배부른데도 간식 자꾸

먹어대서 살 2.5kg쪘지만 ...나는 행복한 돼지)

 

 

 

 

 

 

 

 

 

기프티콘보다 이런 실용적인 선물들을 선호하는 편인데

다들 센스 넘치는 선물들을 많이 보내줬다..(눙물)

 

 

 

 

 

 

 

추워진다고 다들 핸드크림도 이만큼 보내줬다

특히 탬버린즈 핸드크림,,제니pick 향으로 골랐는데

평소에 너무너무 써보고 싶었어서 너무 감동이었다람쥐

 

 

 

 

 

 

사실 위시리스트에 넣어둔 것 대부분이 

먹을 것들이라 받고나서 너무 많아서

헉할정도...ㅋㅋㅋㅎㅋ 진짜 열심히 먹고 쪘다 헤ㅎㅔ

 

 

 

 

 

이건 내 양식으로 아직도 냉동실에 있는데

언제나 먹어도 넘 맛있고 든든해서

시험치기 전에 꼭 먹는 중,,

 

 

 

 

 

이건 예상치 못했던 분께 받았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ʕتʔ

친구들, 지인분들 모두 고마워요!!

 

 

 

 

 

 

 

 


 

작년 생일 저녁 그대로

신촌 제임스시카고피자 같은메뉴 같은좌석

빅뱅이론에 나오는 쉘던처럼

나도 routine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재밌어하는데 작년에 방문했던

신촌 제임스시카고피자에서 저녁으로 시카고피자를 먹었다

(게다가 소름돋게 같은 테이블에서 같은 메뉴 시킴 ㅋㅋㅋ)

아주 치즈 폭탄에 이색적인 맛의 피자라

강력추추천~!~!~!!!!! 신촌사는 사람들 당.장. 달려가세요.

 

 

 

To. 내년의 나야

좀 더 (많이) 성장한

단단한 모습으로 만나자!! 

 

 

 

 

 

 

 

 

그리고 시험기간 그만훼...젭알...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허가 없이 일부만을 발췌하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Copyright ⓒ 2022 All rights reserved by @young_claudialee.
All pictures and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