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일상

대학교 4학년 복학생 개강 일상 모음.zip (이대-연세대)

반응형

 
대학교 4학년으로 올라간다는 건
고등학교 3학년으로 올라가는 느낌이었다

그만큼 압박감과 미래에 대한 걱정 등
생각이 깊어지면서 뭔가 모를 긴장감이
감돈달까. . ㅎ
그래서 이번 개강(겸 복학)은 더욱 특별하기도 했다
 
 
 
 


1. 7개월만에 학교 복귀

 7개월만에 밟은 이화 🍀
역시나 초록초록하고 예쁘다
 
 
 
 
 

 

 

가장 최근에 지어진 학관 건물!!
시설이 너무너무 좋다



 
 
 

 
개강 전에 하도 할 게 많아서(too much)
공부하러 와따
 
 
 
 
 
 
 
 

 
길가다 마주친(?) 노윤서 선배님
참고로 여긴 이대역
 
이대생이 이대역에 자기 얼굴 있으면
어떤 기분일까?!! 너무 신기할듯
 
 
 



 




 




확실히 학교에 와야지
걷네..ㅜㅜ
걸음수가 훌쩍 높아짐





정문쪽에서는 이화 영화제도 하는거 봤어유





2. 신촌 이사, 집들이

 어느덧 신촌동 자취 2년차 :D



책상이 블랙으로 바뀌어서
아주 무드있음
홈카페 감성 ㅋㅋ




 예린이가 준 다육이랑 인형🧸
인형이 티파니앤코 진주목걸이 차고있는거 느무 ㄱㅇㅇ





 
 

8/31 토요일 집들이 + 9/22 일요일 집들이

8월에는 오랜만에 절친 만나서 수다제끼느라
음식 맛이 안느껴졌고,, ㅋㅋ
거의 AI 얘기만 함..


최근 9월에는 또 졸업한 언니들이랑 집들이 !
너무너무 그리웠던 언니들 오랜만에 봐서
진짜 하루종일 신났었다
근데 또 거의 ESG 얘기만 함..






 

3. 이화여대 잡페어(취업박람회), 채용상담

 

공대에서 본 현수막!



 

 

 

 잡페어 갔다가 이만큼 선물 받았다
+2일차때 가서 상담 더받았어서 선물 더받음




 

보조배터리가 쏘큩


 
 
 
 
 

 이건 공대에 있던 삼성전자 부스에서 상담받고
받은 스타벅스 카드
삼성전자에서 주는 스벅 카드라니.. 귀하다⭐️





 
 

이것도 공대에서 본 현수막
 
 
 
 
 
 

HL그룹 제품 설명도 듣고
 
 
 
 
 
 

행사 참여하고 스티커 3개 모아서
뽑기함!!!!!!!!!!!!
1등 상품인 에어팟 맥스를 기대하고
뽑기를 해봤으나 당연히 될 리 없고??
5등 모루인형을 받았다...
바로 앞에사람이 스탠리 텀블러
받았던데 부럽다...흑
 
 
에어팟 맥스 뽑은 벗은
소리지르고 사진찍으심 ㅋㅋㅌㅋㅋ
아 ..대박
 
 
 
 
 
 
 
 

 
 
 
성격유형검사 하니까
HL그룹에서는 생산/품질 직무가
가장 적합하다고 나왔다
(문제해결력)
 
 





+ 공대 최초 커피차 등장 ㄷㄷㄷ

공대는 이대에서
제~~~일 구석에 있어서,
커피차가 안 온다
(이대 다른 건물에는 진짜 자주 옴)
 
전국 대항전에서 이대가 1등했다고 와줬다..
타코야끼도 주던데 그건 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레몬에이드만 받았슴
 
 
 

 

 

💗






 

4. 연세대 공대 프로젝트

2년만에 온 연세대 공대

 
 



 


(2년 전 왔을땐 주우재 봤음..ㅋㅋ)
ㄴ공대에서 나오자마자 홍김동전 촬영하는
주우재 봤었다
 



 
 
 

 
건축학과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연대생도 아닌데 마호가니 카페 10% 할인받음..ㅋㅋ




 
 

 

무슨 아이스초코 모찌도 받아서 먹었다





 
 
 
 

연세대 공대 X 레고?!!




 
 
 
 

 마호가니 카페 안!!
공부하기 좋음




+) 어제 예린이랑 또 만나서
김삼보 갔는데
연고전 준비한답시고 열심히 네일💅
한거 자랑하심...
ㅋㅎㅋㅎㅋㅋㅋㅋㅎㅋ
아 귀여워



 
 
 

5. 구 반서울 (심플리스트)

 
반서울은 아주 유명한 이대생 밥약 장소
가격대가 2~3만원/그릇 정도 이지만,
꾸준히 사랑받는 맛집이다
 
2021년에 반서울 간 이후로
어어어어엄청 오랜만에 온 반서울 ..ㅋㅋ
반서울이 심플리스트로 이름이 바뀌었다

이건 7가지 버섯이 들어간 한우파스타
(인데 한우가 안보여요ㅠㅠㅠㅠ)




 
 

 

심플리스트에서 언니한테 고마운 게 있어서
밥을 사드렸더니 입생로랑 립스틱을 선물받았다🎁💄
돌고도는 행복,, 너무조타




 
 
 

왼쪽은 원래 내가 잘쓰던 입생로랑 글로우 립스틱
+ 이번에 선물받은 신상, 입생로랑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둘다 아주 펄이 반짝반짝해서 섞어 쓰기 좋음~
 
 
 
 
 
 
 
 

6.  이화상점(이화여대 굿즈샵) 쇼핑

 
케즈 X 이화
케즈가 이대에서만 파는
리미티드 '이화' 스니커즈
 
이건 그냥 이대생 아니어도
아무나 신어도 예쁨
 
 
 
 
 
 
 

이화과자도 종류가 점점 늘고 있다!!!
하나씩 하나씩 다 사먹어봐야지
 
 
 
 
 
 

충격적인 200ml 텀블러
진심 한 모금만에 다없어질 용량이다..ㅋㅋ
이화상점에서 굿즈 구경하다보면 시간 후딱 감
음식+생필품 다 있어서 다이소나 다름없음 ㄹㅇ
 
 
 
 
 

 

 
 
 

그리구 귀여워서 산 이화토끼 공책 (2000원)
Stanford랑 MIT에서 사온 공책이랑 모아봤는데
이럴거면 Harvard에서도 하나 사올걸 그랬나..ㅎ
 
여기서 물가 차이:
Stanford 공책 = 9000원
MIT 공책 = 16000원
 
진심 물가 차이 무슨 일이세요...ㅋㅋ
한국의 물가에 감사합니다
 
 
 
 
 


이상 오랜만의 저의 일상이었슴다
다음에 또 만나요오
 
 
 
 

2022-2학기 개강일기: 대면수업 시작, 기숙사 입사, 신촌일상

2021년 3월 내가 이화여자대학교에 입학한 날짜 이로부터 2022년 6월까지..비대면 수업을 받았고 달라진 것은 생활의 변화가 컸고, 나 이제 대학생이다! 하는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었다 학교는 너

young-brightening.tistory.com

 

3학년 공대생 대학일상 이것저것 기록, 서울 카공카페

고등학교 졸업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학년 2학기를 마무리하게 되었다 Covid-19때문에 비대면 기간이 1년 6개월이었어서 시간이 더빨리 지나간것같다. . . 오늘은 3학년 간의 학교생활 이것

young-brightening.tistory.com

[뉴욕UN본부] 출국준비#3 여름계절학기 종강

▼ EP3 보러가기 ▼ [뉴욕UN본부] 출국준비#2 브릿지 붙임머리 ▼ EP2 보러가기 ▼ [뉴욕UN본부] 출국준비#1 속눈썹펌 ▼ EP1 보러가기 ▼ [UN본부한국대학생대표단] 드디어 뉴욕 UN본부로 출국하다 작

young-brightening.tistory.com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허가 없이 일부만을 발췌하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by @IDEALIFE.
All pictures and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