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일상

20대 여자 생일선물: 특별했던 나의 스무살 생일

반응형


<2021.10.14>
고등학생이라는 신분을 벗어나
처음으로 20대가 되어
(사실 한국나이체계가 이상해서
국제나이로 그냥 18세이지만)
너무나도 특별했던 나의 생일
남자친구는 없었지만야...


무튼간에 한국나이로
스무살이 되었을 때의
생일을 기록하기 위해 글을
끄적이게 되었다
cf. 워낙 바쁜 탓에...2022 2월에
작년 생일 글을 적는
괴기한 현상..^^;;




+20대 여자 생일선물
뭐 주면 좋을지
참고하기에 좋은 글:
바쁜 현대인이시라면
스크롤 내려서 대제목 2번.
받았던 생일선물 목록 (list)
으로 가시면 됩니다!


 

1. 시험기간이었던 생일날의 일과

전체적으로 굉장히 hectic 했던 하루:)

 

 

1. 생일기념 촬영
일단 시험기간이었기에 많은 일들을 허겁지겁
해치우는 식으로 하루를 보냈다
먼저 나의 4년지기 깐부인 예린이가
내 이름을 새긴 레터링케익을 사들고 와줘서
이화여대 ECC에서 사진을 찍었다
(위 인스타피드 사진)

 

2. 점심: 신촌 박스퀘어
이화여대에서 몇 걸음 가면
있는 #신촌박스퀘어 에서
점심을 허겁지겁 먹고
레터링케익도 들고다니기가 버거워
허겁지겁 해치우기 -!
레터링케익 맛은...
이때까지 먹은 케익중에
제일 맛이 없었던 것 같다ㅠㅠ
너무 느끼하고..크림도 이상한 맛
그치만 생일에 레터링케익을
받은 게 처음이었어서 정말
무한감덩... 🎂


헐레벌떡 먹은 이유는,,
바로 백신2차예약이 있었기
때문 ㅠㅠ 북아현체육센터라서
거리가 꽤 되었기 때문에
정말 정신없이 먹었던 것 같다 ㅋㅋ



3. 백신2차
주사를 어릴 때부터
하도 많이 맞다보니
아무 생각없이 맞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일에 그냥 팔이 조금
무거워지는 정도이고
다음날이 고비겠다고
생각하고 누운 이후
16시간 숙면...^^
시험기간인데 도랏니..?



불펌방지용으로 아이디넣음


4. 연세대 심리학 연구실
이화여대랑 정말 가까운 연세대!
연세대 의예과를 다니는 친구랑
맨날 붙어다니느라고 연세대를
자주 갔었는데, 가을연세는 처음이라
경치가 저엉말 예뻣다
드라마 #도깨비 가 생각나는 풍경


그치만 현실은.. 경치 감상할 시간은
거의 없었고 또다시 헐레벌떡 연구실로
뛰어올라가기 ㅋㅋㅋㅋㅋㅋ

심리학 연구실은 연세대 중에서도
제~~~일 안쪽에 있어서 꽤 멀었다..
그치만 언더우드 정원 말고도
나름 예쁜 포토스팟이 있다는 것도
발견하고, 안쪽까지 깊숙이 잠입(?)
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 ㅋㅋㅋㅋ
위 사진은 연구실 들어가기 전에
호다닥 사진찍은 것 !!



이렇게.. 심리학 실험에서
실험대상이 되어
1시간 동안 컴퓨터를 두들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하긴 했지만,
다양한 경험을 통해
행복감과 삶 자체를
느끼는 사람으로서(?)
귀중한 경험이었다

 



5. 저녁: 신촌 시카고피자

저녁은 그래도 한숨 돌리고
밥을 먹을 수 있었다..
그치만 시험기간이라
이렇게 놀면 안된다는 생각이
만땅가득^_^...
마음 한 켠에 불편함을
내재하고서 연세대 쪽에 있는
신촌 시카고피자를 먹었다


내 첫 시카고피자!!
시카고 저리가라 시카고피자임
치즈 양이 어마무시해서..
치즈킬러인 나도 당황할 지경
결국 어마무시한 양의 피자를
다 먹지 못하고 4조각 정도가
남아서 야무지게 싸갔다 흐흐


6. 카공

*카공이란 카페공부의 약자
하지만 공부없는 카공하기
신촌 유플렉스 옆, 연대생들의
카공성지로 유명한 카페에
가서 음료 주문하고 음료마시고
잠깐잠깐씩 얘기하다 9시가 다 되어서
들어온 지 한시간 만에 나갔던 것 같다..
General Chemistry2과목
밀린 강의 들었었는데
한 강의도 다 못끝내고 돌아가서
굉장히 찝찝한 기억이 크게 남은,,


기숙사 들어가니까 또 너무
피곤해서 공부 안하고못하고
자 버리기.......... zzz
정신좀 차리지 그랬어
과거의 나야!!!! ㅠㅠ..
결론은 굉장히 정신없이
바빳지만 공부는 안했던못했던
하루..ㅎㅎ 나름 재밌었고 알찼다

 

 

 

2. 받았던 생일선물 목록 (list)

1. 오아 안개가습기 500 간편세척 초음파 무드등 미니가습기+리모컨 포함 (카카오선물하기)


4년차 깐부답게
생일이라고 레터링 케익
바리바리 싸들고 온
예린이가 가습기까지
사줬다~~~~!!~!!!!!~!

생긴 것도 너무 깔끔하고 예쁨
O M G 완전내스탈🐰🤍


안개분사 촬영
(왼) 인물사진 (오)아이패드 배경

 

무엇보다 가습기+무드등 까지
된다는 것!! 매번 다양한 색으로
무드등을 바꿀 수 있으니 너무 좋다


이번 겨울에 유엔협회세계연맹(WFUNA)에서
유엔본부 대학생대표로서 업무를 하느라
매일 저렇게 노트북을 거치해 두고
작업을 했었다. 위 화이트보드에 적힌
내용도 모두 다 프로젝트 관련해서 적어둔 것!
2022 2월인데 방학한 지 2개월이 지나서야
쉬는 중..ㅎ 유엔관련 글은 시리즈로
한꺼번에 포스팅할 예정 (많관부🔥)

요건 주황색 불
내 겨울을 책임져 준 예린..!
다시 한 번 고맙슴당 ㅎㅎ



가습기도 성능 너무 좋아서
소개하는 글 따로 포스팅
할 예정 (많관부 22🔥)


2. 내 이름(Claudia)가 새겨진 레터링 케이크

내 이름: Claudia Gayoung Lee
인스타아이디조차 @young_claudialee
크기는 작지만 되게 비싼 레터링케익!
아기자기하게 예쁜 케익 정말
눈에 담기 좋았다 :-)

예린이가 가습기랑 케익까지
함께 줘서 나도 생일선물
이것저것 주고 레터링케익도
주문했었는데, 디자인 고민을
진짜 많이했었다..ㅠㅠ
연세대 로고 독수리 넣으려했는데
너무 복잡해서 3군데에서 거절당하고..


그냥 우리 둘 다 해리포터팬이라서
해리포터에 나오는 케익으로 결정!!
장소까지 신촌에 이대랑 연대
사이에 있는 해리포터 카페로 가서
케익을 열어보라고 했다
진짜...컨셉충 ㅋㅋㅌㅋㅋㅋㅋㅋ
나는야 동심을 잃지 않는 스무살


3.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카카오선물하기)

갑자기 불면증이 생겨서
필로우미스트가 갖고 싶어서
위시리스트에 담아두었다
고1 여름방학 때부터 알던
친구가 사줬는데 정말 감동,,



이화여대 이하우스(E-house)기숙사는
무인택배함에서 직접 찾아가야하는데,
생일 때 택배가 하도 많이 와서
하루에 3-4개씩 며칠간 왔어서
택배찾으러 정말 많이 왔다갔다했었다
ㅋㅋㅋㅋㅋ 귀찮긴 했지만야..
항상 택배오면 설레어서
힘든 시험기간에 소확행
고마워 My Buddies...


록시땅은 핸드크림만 써봤고
다른 건 처음이었다 '~'
두근두근 언박싱


안 구성물품!
메인 제품은 필로우미스트
저 미스트 뿌리면
내 방이 고급스파가 되어버리는
magic..★ 마치 forest scent

안대도 있어서
패키지구성이 귀여움



4. 뉴에라 MLB신상 베이직 볼캡:화이트&화이트(카카오선물하기)
화이트배경에 화이트로고로
올화이트 선택!!
*올블랙은 24/7 즐겨 입지만
올화이트 제품은 처음

화이트라 그런가 완전
깔끔해서 존예 그자체🤍

나가기 전에 시착해봤는데
넘흐 이쁘다 눈물좔좔....
대신 이거쓰고 떡볶이먹는거 금지
왜냐면..빨간국물 튀면
저거 소생불가 T_T


그러나 너무 아껴서 그런지..
밖에 딱 2번 쓰고 나갔다
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너무 아끼면 X되는데...이제 좀
조심조심히 자주 쓰고 다녀야지


위 사진은 성수동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popup store! 마감 하루 전에
호다닥 다녀왔다:)

 



 

시험기간에...밖에 햇빛이
너무 쨍쨍해서 쓰고 나가는 길에
새 모자 쓰는게 신나서
셀카 한 장 찍어보기 히히
근데 말도 안되게 피곤하게
찍혀서 ㅋㅋㅋㅋ 혼자 갤러리보다
빵터짐 ㅋㅋㅋ큐ㅠ
게다가 더 웃긴건.. 흰색모자라서
햇빛 전부 다 얼굴로 반사되어서
모자를 쓴 의미가.. 사라진....ㅋㅋ

5. 춘식이 미니 페이스 쿠션(카카오선물하기)

춘식이 처음볼 땐
읭??? 멍청해보이는데
귀엽고...자꾸 보면 귀엽다
지금은 완전 짱친됨 (??ㅋㅋ)


미니미니해서 의자에
허리에 대는 쿠션으로 찰떡

친환경포장까지!!
요근래 들어 친환경포장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있는 게
주위에서 정말 많이 느껴진다
me=환경공학과 재학생

6. 프랑스 프리미엄 마카롱 12입 선물세트 (카카오선물하기)


솔직히 뚱카롱이 아니어서
처음에 별로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지인짜 맛있어서
너무 놀랐다


이거 선물용으로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 맛이
너무 감동적이라서
만원 이하로 먹을 거
선물 원하시는 분들께
진심추천-!!

어서 프랑스파리가서
빵지순례 후루룩
돌고 오고싶다~!!
(갑자기 아무말대잔치
ㅋㅋㅋㅋㅋㅋㅋㅋ)

7. 피터래빗 데니쉬 버터쿠키 454g (카카오선물하기)

쿠키에다가 1000원짜리
구운츄러스 과자까지
덤으로 왔다 오예
소리질러~~

이하우스 300동대는 200동대와 다르게
새벽에 편의점을 갈 수가 없어서
식량을 방에 쟁여놓지 않는 나는
시험기간에 새벽에 쫄쫄 굶으면서
공부를 하는데.. 이 과자 덕분에
시험치기 전에 허겁지겁 먹으면서
공부했다 ㅠㅠㅠ 친구야..너가 날 살렸어

어릴 때 먹어봤어서
맛은 이미 예상이 갔고
버터링모양이 젤
맛있어서 그거를 가장
먼저 다먹었다 ㅎ_ㅎ

인물사진으로 찍은 쿠키!
요즘 휴대폰 화질...진짜
모공까지 다보임
무서울정도 후덜덜

8. 옵타움 핸드크림&클린미스트 세트(메시지카드 증정) (카카오선물하기)

포장이 지인짜 고급지다
실물로 봤을때 헉하고
놀랄 정도..!
기대를 크게 안했는데
실물보고 정말 고급져서 놀랐다


주황색 때문에 루이비통,
화려한 패턴때문에 구찌가
생각나는 포장

 

열자마자 기분 좋은 향이
코로 들어와서 정말
기분이 좋았다:)
향 선물은 기분을 좋게 해주는
것 같다, 이번 생일선물로
향관련된 제품들을 많이
받아서 정말 행복했다


내부 패키징도 반짝반짝
감성있고 너무 예뻐서
정말...감동 크게받음


그리고 난 10월생이라
천칭자리이지만 좋아하는
향으로 받고 싶어서 그냥 옵션을
[전갈자리]고져스 블랙으로
바꿨다!! Gorgeous한 향기들을
좋아하는 나. ㅋㅋㅋㅋ


9. 아르떼 국산 일회용 컬러 마스크 MB필터 여름 30매: 그레이 (카카오선물하기)

컬러마스크를 써보고 싶어서
위시리스트에 많이 넣어두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그레이색 마스크를
선물받았다 🌫

10. 세균 99.9%차단 블루나 Style 마스크 10매입: 민트 (카카오선물하기)

생일쯔음에 민트색 인스턴트펑크 셋업을
사뒀더니 민트색 마스크로 깔맞춤하고 싶어서
이것두 위시리스트에 담아두었다
그치만 피부가 따갑고 숨쉬기가 힘들어서
좀 아쉬웠던 제품 ㅠㅠ


11. 국산 아르떼 새부리형 스탠다드 핏 컬러 마스크 50매: 보라 (카카오선물하기)

새부리형 마스크가 가장
얼굴을 작게 만들어주는
마스크 형태였다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음
위 사진은 신발이랑 마스크 깔맞춤
깔맞춤 참 좋아하는 나..하하


사실은 댄스동아리
permission to dance 촬영 때
쓰려고 위시리스트에 담아둔 것
ㅋㅋㅋㅋㅋ 완전 컨셉끝판왕 나야나


똑같은 카페 실내에서
찍은 사진!! 보라색이 진짜
색감이 예쁨 아미가 된 이후로
보라색을 엄청 좋아하게 되었따

12. 낙서거울 네추럴 우드 감성 탁상거울_유리마카 증정 (카카오선물하기)

마침 거울이 필요했었는데
친구가 유행하는 마카거울을
사줘서 메이크업할 때나
고데기할 때 잘 썻다:-)


위에는...시험기간에 밤새다가
너무 지루해서 저러고 사진찍기
어휴진짜 왜저러냐 진짜
공부좀 해라 좀 ㅡㅡ
(ㅠㅠ...)


비니 처음으로 사고 신나서
거울샷 찍기
(왕부담...... 나 자신도 부담..)

13. 양키캔들 룸 스프레이: 비치워크 (카카오선물하기)

크기가 너무 협소해서 놀랐지만
향이 진짜 선선한 동남아 바다에서
맡아본 향 그자체
분사도 정말 부드럽게 잘 되어서
양만 좀 아쉬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14. 에스터러브스유 후드 담요

 

정말 멋진 같은단과대인 공과대학
언니가 사준 후드담요
너무 러블리해서 심쿵사할 뻔 했다.


15. 찰스앤키스 블랙 언발 미니백

사실 이건 셀프 생일선물!
의도하지는 않았으나...
해외배송 상품이라 한 달전에
구매했는데 딱 생일때쯔음
도착했고 포장이 정말
선물상자로 되어있어서
택배받을 때 기분이 좋았다 :D




*시험기간만 되면 갑자기 물욕이
늘어나서 안하던 온라인쇼핑을
마구마구 해대는 탓에
시험기간마다 어마무시하게 소비
1학기 중간기말
2학기 중간기말
이렇게 합치면...텅장 shxt.....

원래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제품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라 정말 맘에 쏙들었다
그리고 내 첫 미니백이라는 사실-!
왜냐면 눈이 하도 높아서.. 다 그저그렇게
보이다가 거의 1년간 고민하다 산
제품이기도 하다..ㅋㅋㅋㅋㅋㅋ

길가다 보이는 느낌의
미니백들 같은 것들이
싫어서 일부러 싼거
피해서 골랐다 이제 20대가 되니
보세는 못사겠고 어느 정도
퀄리티가 보장되는 브랜드만
추구하게 되는 듯하다.
찰스앤키스 가방은 아주
휘뚜루마뚜루 잘들고 다니는 중~~


16. 멜릭서 비건 립 버터:#01 아가베 (카카오선물하기)

비건뷰티가 핫해지는 요즘
아주 센스있는 선물


17. 컬쳐랜드 PIN 50,000원권

5만원이나 외숙모께 받았다
고등학생이었다면 책을 샀겠지만,,
대학생이니까 뭐어때~! 일탈이다 하면서
올리브영에 올인했다
(절대 라임 맞추려한거 맞음)

18.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 (카카오선물하기)
19.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카카오선물하기)

패밀리 아이스크림사이즈
처음먹는다...근데 이걸
혼자서 주문하다니 진짜
며칠간 두고두고 먹었다
양 킹많음...... 상상못할 정도로..


+)그리고 기프티콘 배달해주는 거
처음봐서 신기했다.. 덕분에
시험기간에 직접 사러가지 않아도
되고 완전 짱짱 ><

나는야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인간이기에~
시험기간에 베스킨라빈스와
함께해서 아주 행복했다
책상보면 알겠지만..
Engineer Mathematics과목
과제를 위해 이것저것
풀어서 지우개똥이 많타



20. GS25 박카스F120ML+ 비타500 180ML 기프티콘
21. 스타벅스 아이스카페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
22.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R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 기프티콘
23. 스타벅스 아이스카페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
24.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떼 T 기프티콘
25.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 +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기프티콘
26.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기프티콘
27.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기프티콘
28. 스타벅스 카페 아메아메리카노 T 2잔+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기프티콘
29. CU 마이구미포도+크런키초콜릿 기프티콘
30. 스타벅스 아이스카페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
31. 스타벅스 카페 아메아메리카노 T 2잔+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기프티콘
32. 스타벅스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기프티콘


3. 마음에 들었던 생일선물

*먼저, 나는 음식 기프티콘보다
물건선물(?)을 받는 걸 훨씬 좋아한다
같은 가격이더라도 그냥 두고두고
쓸 수 있는 상품이 더 좋Aㅏ ~~
그치만 기프티콘도 좋아함 그냥
"덜"좋아하는 것 뿐

*상품앞에 붙이는 넘버링은 모두
대제목2번. 받았던 생일선물 목록 (list)
과 같게 하였다
(위에서 사진 바로 찾아볼 수 있게)

1. 오아 안개가습기 500 간편세척 초음파 무드등 미니가습기+리모컨 포함 (카카오선물하기)
실용성 끝판왕 선물을
주고싶다면 무조건
오아 안개가습기500or1000 추천.
무조건이다.

2. 내 이름(Claudia)가 새겨진 레터링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도 디자인을
고심해서 고른다면
센스만점! 정말 감동주기 좋은 선물

3.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카카오선물하기)
불면증 있는 친구에게는
이거선물 필수다. 필수.
완전 숲 속에 온 것 같은 향이
나고 용량도 무진장 커서 정말좋다

4. 뉴에라 MLB신상 베이직 볼캡:화이트&화이트(카카오선물하기)
볼캡 질이 정말 좋다
무엇보다 존.예

5. 춘식이 미니 페이스 쿠션(카카오선물하기)
ㄱㅇㅇ.. 그냥 귀여워
실용성도 짱짱이다

6. 프랑스 프리미엄 마카롱 12입 선물세트 (카카오선물하기)
뚱카롱이 아닌 마카롱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마카롱이라고 장담한다

8. 옵타움 핸드크림&클린미스트 세트(메시지카드 증정) (카카오선물하기)
이시국에 맞게 클린미스트까지 있고
패키징이 너어무 고급짐 LIKE 명품

11. 국산 아르떼 새부리형 스탠다드 핏 컬러 마스크 50매: 보라 (카카오선물하기)
이시국 추천템 22
새부리형 마스크 진짜
얼굴 예쁘게 잡아줌

12. 낙서거울 네추럴 우드 감성 탁상거울_유리마카 증정 (카카오선물하기)
유리마카로 거울에
감성있게 레터링 적으면서
쓸 수 있고 우드거울이라
감성뿜뿜

 

 

13. 양키캔들 룸 스프레이: 비치워크 (카카오선물하기)
용량은 적지만 캔들워머 없는
사람에게 양키캔들 향 느낄 수 있는
권리를 내어줌으로서 매우 훌륭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말도 안되게 바빠서
블로그 글을 한 달에 한 번꼴로
적을까말까 하는 듯 한데,
남은 방학 코로나가 훔쳐가기 전에
밀린 글 적어야징


오랜만에 일상 글을 적어서
너무나도 편하게
휘뚜루마뚜루 글을
끄적일 수 있었다
나 자신이 힐링할 수 있었던 글
이만 기록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