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일상

이화여대 기숙사에 꿩 출몰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ㅅㅋㅋㅋㅋㅅ
아니....ㅋㅋㅋㅋㅋㅋ
대학교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 (에타라고 부름)
에서 갑자기 웃긴 글이 올라왔어요
바로 꿩이 출몰한..........>0<

어우징그러~..

.............................................................................


 

1. 기숙사 위치

Ehouse는 말그대로 산꼭대기에 위치해 있어..
정문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가지 않으면
땀으로 샤워를 할 정도로 높은 고지에 있어요


주변이 산이다 보니 여름에는 대왕산모기들도
출몰하고 그럽니다 ㅋㅋㅋ ㅠㅠ
아무튼 산에 이하우스(Ehouse)가 위치해있다는
그ㅡ런 얘기..ㅎㅎ




2. 꿩이 2번 출몰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배야)

사진출처: 에브리타임- 이화여대

에타에서 어떤 벗이
(*이화여대에서는 타 재학생을
벗이라고 부릅니다)
아침에 자는데 누가 쾅쾅 두드려서
완전 빡친 상태로 나가보니까
요렇게 꿩이 있더랍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 ㅋㅋㅋ 너무 웃겨요




뒷모습 자태 wow..너 거기서 쉬는거니..?

근데 저도 ..! 기숙사 들어갈 때
풀숲에서 꿩 한마리가 있는 모습을
보고야 말았어요...그 때 그 놈인가..
(풀숲이 워낙 사람이랑 떨어진 곳이라
완전 작게 보였음 ㅎㅎㅎㅎ)


근데 더웃긴거는 뒤에서 고양이
한 마리가 살금살금 꿩 뒤를 캐고 있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애니메이션인줄 알았지 모에요..ㅎ
전 제 할일이 많아서 그냥 긱사로 들어왔습니다~
그냥 웃겨서,, 공유해봐요 >_<


2021.01.20 - [입시 (학종, 생기부)/환경] - 생태계파괴로 인해 고통받는 새를 직접 마주한 경험:책 [침묵의 봄] 현실판 이야기

 

생태계파괴로 인해 고통받는 새를 직접 마주한 경험:책 [침묵의 봄] 현실판 이야기

제가 며칠간 할머니집에서 지내고 다시 집으로 왔는데요 중,고등학생이 되면서 할머니집에 잘 가지 못해서 오랜만에 간 만큼 많은 변화를 몸소 느끼고 있던 와중 신기하면서도 현대 사회에서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