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일상

이화여대 기숙사 남산타워뷰 사진 모음: 이하우스(E-house)

반응형

2021/02/27 - [이화여대] - 이화여대 기숙사 E-house(이하우스) 신청법 완벽정리&코로나로 인해 달라진 점: 랜덤인데 1차 불합격

이화여대 기숙사 E-house(이하우스) 신청법 완벽정리&코로나로 인해 달라진 점: 랜덤인데 1차 불합

휴우...오늘은............................. 제 기분을 롤러코스터로 전환시켜준 이화여대 1학년들이 쓰는 E-house 신청방법 &꿀팁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1차에 불합격한 저의 다사다난한 이야기를 들려

young-brightening.tistory.com

위 포스팅이요...어떤 내용이냐면요......
기숙사 1차 떨어지고 2차로 간신히 붙은^^
이야기입니다.. 휴우 막차로 다행히 왔어요
(코로나 때문에....부들부들 /랜덤입니다!!!)






이화여대 기숙사는 남산뷰 기숙사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남산타워 주위 먼지의 뿌연 정도를 통해
매일매일 미세먼지를 파악할 수 있는 것으로
소문이 자자하죠 (실제 얘기임) ㅋㅋㅋㅋㅌㅋㅋ





기숙사 들어가자마자 눈앞에 탁 트인
배경과 서울의 상징인 남산타워까지,
맑은 하늘까지의 조화로운 광경을
바라보며 책상 앞에 앉아있었어요 :)
남산타워 뷰 사진들을 모아보았는데
아직 막 엄청 많이 찍은 건 아니지만,,
포스팅해보고 싶어서 올립니다!!
(이대 기숙사 모든 것이 좋은 점
세상 사람들 다 알아주라ㅏ ㅠㅠㅠㅠ)



1. 입사 첫 날!

첫 날에 방에 짐두고 다시 점심먹으러
후다닥 나가야 해서 급하게 찍었는데도
뭐야뭐야... 뭔가 하늘 때문인가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는 사진...★


(방 안에서 책상에 앉아있는 보이는 모습과 같습니다)



2. 길 가다가 찰칵 📸

방 밖으로 나와서! 찍어보면
건물이 사진을 더 예쁘게 만들어주는 느낌으로다가
(?) ㅋㅋㅋ 정말정말 예뻐요.... 뷰티풀......ㅠㅠㅜㅠ흑흑





3. 야경

야경이 더 예쁜 이하우스!!
남산타워가 반짝반짝 빛나는 게 정말
도심 속에 사는 것을 더욱 더 체감시켜줍니다
>_0 (농촌에서 올라온 1인...이라 ^^)
Like 여기가 뉴-욕


보라빛 하늘에 선선한 공기를 쐬고
있으면 시가 떠올라서 방에 들어가면
시를 써보곤 해요 :) 갬성 가득...ㅎ



4. 해가 질 때

아직 완벽한 해질녘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하지만 저 그림자에 가려진 집들과 그 위로 햇빛을
받는 남산 타월ㄹ....★


너무 어메이징해서
머리 띠용 맞은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는거얔ㅋㅋㅋㅋ



5. 방 안 실사사진

요렇게 되어 있어요!! 바깥 분위기 완전 Paris ..
내 마음도 어휘둥둥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


뉴욕에 파리에 아주그냥 다양한 도시느낌을
느낄 수 있네요 (? 멍멍이소리)



6. 새벽 감성

구름과 안개에 뒤덮여 정말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내었던
날이에요!!! 겨울 느낌도 나면서 오묘한 감정이 들게,
그리고 추운 것 같으면서도 포근한 구름의 모습 때문에
부드러운 느낌까지 정말 역설적인 사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이래...?


갬성 가득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이하우스..ㅋㅋㅋ
이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0 ~~~








▼ e-house 기숙사식 보러가기 ▼
2021/03/03 - [이화여대] - 이화여대 E-house (신세계푸드)의 미친 기숙사식: 솔직후기

이화여대 E-house (신세계푸드)의 미친 기숙사식: 솔직후기

ㅎ이화여대 하면 이하우스, 이하우스 하면 최첨단 시설과 바로바로바로바로바ㅗ로... (진정해....나자신 ㅎㅎ) !!!!!기숙사식!!!!! *보통 긱식이라고 부름 기숙사 입사한 첫 날의 기숙사식부터 지금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