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일상

이화여대 E-house (신세계푸드)의 미친 기숙사식: 솔직후기

반응형

ㅎ이화여대 하면 이하우스,

이하우스 하면 최첨단 시설과

바로바로바로바로바ㅗ로...

(진정해....나자신 ㅎㅎ)

 

!!!!!기숙사식!!!!!

*보통 긱식이라고 부름

 

 

 

기숙사 입사한 첫 날의 기숙사식부터

지금까지 먹어보고.. 정말 아주그냥

감탄을 감탄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솔직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은...예상가시죠? ㅎㅎ)

 

 

 


 

1. 코로나로 인해 현재 201동식당만 운영/ KOREAN 만 운영

- 원래 (코로나 이전)은 200동대 식당, 300동대 식당 중

더 끌리는 메뉴를 택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현재 기숙사 인원이 줄어 (2,200명에서 700명 정도로 줄음:코로나)

200동대 식당, 즉 201동 식당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코로나 이전)은 200동대 식당에서 KOREAN/WESTERN

둘 중 선택해서 먹을 수가 있습니다

 

-> 현재 KOREAN만 운영하기 때문에 <단일메뉴>입니다

*하지만 '한식'하면 떠오르는 반찬들이 나오는 게 아니구요

양식이든 한식이든 그냥 korean부서에서 배급을 하는 거기 때문에 한식 안좋아하셔도 걱정 안하셔도 됨.
돈워리돈워리~~

 

 

 

=이로써 선택할 수 있는 식당메뉴 경우의 수가 4에서 1로 줄어들었네요

 

 

 

 

2. 기숙사식 사진과 평가
(사진 많이 못 찍었음 주의)

★자율배식★이라서 제가 양을 적게 담은 걸 참고해주세요!!

 

??: Okayy......... (자문자답)

 

 

기숙사 처음 들어온 날!! 먹었던 첫 끼 ~~!!

냄비그릇에 있는 건 뭐지 했는데 닭곰탕이었어요

라면사리 양 넉넉한거 실화냐...?!

 

 

기숙사 처음 들어온 날 뭐가 뭔지 잘 몰라서

막 두리번두리번거리면서 마침내 받아오고

한껏 솟아오른 기대감을 품고서 국물부터

한 숟가락 떠먹어보았어요 :)

아니.. 처음에 저 갈비탕인줄 알았잖아요 

대치동 강남면옥에서 파는 12,000원짜리

갈비탕 맛이랑 개똑같음 (대박좋아 ㅜㅜㅜ)

이때부터 아..왜 긱식이 유명한지 알겠다는 걸

직감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제가 반찬을 안 담아온거고

원래 기본반찬 더 많아요~

 

 

돌솥에 있는게 뭔지 아세요..? 

고추장 소스 비볐냐구요? 비빔밥이냐구요? 

NOPE............... 바로바로바로

<치즈제육덮밥> 입니다

 

 

 

 솔직히 사진이라 잘 안나와서 그렇지
아니 치즈양이... 치즈스틱 안에 들어있는 치즈보다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

진짜 입이 떡 벌어짐.... (아니 진심으로 너무 좋아 ㅠㅜㅠ)

 

 

 

 

 

-흑임자드레싱과 어우러지는 아삭한 샐러드들

-우동집에서 주는 국물보다 더 깊은 맛이 나는 우동국물+유부

-롯데리아 감자튀김보다 더 바삭바삭한 감자튀김에다가

진짜 수제버거집 감튀소스랑 똑닮은 감자튀김소스까지..

 

 

끝났나..? 아니요!!

 

-돈까스집에서 먹던 퍼석한 밥이 아닌!

정말 찰진 밥

-돈까스 바삭함 뭐야..퀄리티 뭐야.....

적당하게 잘 씹혔던 고기의 연한 정도까지

 

엄청난 조화를 이루며 마침내 ★☆

저를 아주그냥 극락세계로 인도했다는......

여기가 천국인가...? 진짜 공부하고 

밥먹을생각에 기쁠 정도

 

(*고딩 때 밥 맛없어서 거의 입에 안 대고

편식해서 먹은 사람_ 그게 바로 나

 

*입 깐깐해서 너 왜그렇게 편식심하냐+

음식 눈이 높냐는 얘기 항상 듣는 사람

_그게 바로 나)



동그란 초록색 전 3개 있잖아요 저게 뭔지 아세요..?

제가 참신한 음식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저거 진짜

생전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쑥 감자전!!! 진짜진짜 맛있어요.. 튀김보다 맛있음

 

 

 

 

3. 가격

2016~2021.03까지 4000원이었습니다

 

어제 갑자기 4,300원으로 올랐어요

(더 나은 질을 위해 300원이 올랐다고 공지 떳음)

 

 

 

 

아니...가성비 모야 ㅇㅅㅇ

(참고로 주변 신촌이라 밖에 나가면 기-본 7000원임)

 

 

 

 

 

4. 양

자율배식!! 에다가 무엇보다도

기본으로 급여해주시는 메인디쉬를

엄청엄청 후하게 주셔요...♥

 

 

 

 

 

5. 한우리집 기숙사식도 먹어봄!

*다시 한 번 적지만 자율배식이라 제가 적게 가져온겁니다

 

 

 

한우리집이란?

이화여대 1학년들은 E-house 기숙사를,

2~4학년들은 한우리집 기숙사를 씁니다!!

 

 

 

 

한우리집 긱식도 가격은 같아요

제가 이하우스만 주구장창 들어와서

별 기대안했는데 퀄리티 그냥 

S-A-M-E....................♥♡

존맛탱구리인것이 변하지 않았어요

진짜 다 맛있어요 !!!!

 

 

 

 

 

 

6. 신세계푸드

이하우스는 신세계푸드, 그리고 한우리집은 다른 회사였나?

암튼 기숙사 식당 3곳 중 2곳이 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급해주시는 분 아가씨(?) ?? 언니(?) 인데

넘무 예쁘셔서 심장이 우르르쾅쾅ㅇ.....

넘 친절하셔요 ♥

 

 

 


 

저 원래 진짜로 급식나오면

거의 메인디쉬만 먹고 반찬들 안먹어요

근데 이하우스 온 뒤로 모든 반찬 싹쓸이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한 대학생활에 

기여해주는 이하우스...최고에요 

밥때문에 온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식비도 엄~~~청나게 아낄 수 있고

맛도 엄청난 이화여대 기숙사 이하우스의

기숙사식 솔직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