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일상

이화여대 기숙사에서 택배주문하는 방법 자세히 총정리

반응형

 

(매우 간단함 주의)

 

제가 택배도 혼자서 처음 시켜보고,

그리고 이하우스는 무인택배함이니까

처음에 어떻게 기입해야 할 지

헷갈렸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혹시나 이런 고민을 가진 벗이 있을까..?

싶어 한 번 적어보아용,,, ㅎㅎ

 


 

1. 배송지 주소 입력

 

 

 

이화여대 기숙사의 주소입니다,

 

▼복사하세요 ㅋㅋㅋ ▼

도로명주소 :0376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그리고 나서!!  ★☆ 상세주소란에

ehouse /한우리집 둘 중 하나를

기입하면 됩니다 (둘 다 택배함이

있기 때문에 기숙사가 달라요, 각자

소속된 기숙사 껄로 넣으세요!!)

 

 

 

 

 

 

2. 이하우스 무인택배함 2곳 , 한우리집 1곳 

 

 

이곳은 이하우스 무인택배함이에요 :)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택배함이 덜컹 열립니다 그럼 가져가시면 되어요 !

 

 

 

 

 

 

학생증으로 결제 시 ?! 이거는 그냥 읽어보세요 ㅋㅋ

 

 

 

 

3. 주의사항

 

 

여기 그림에도 있는데, 그냥 제가 요약해드릴게요

 

1. 하루 이상 택배를 찾아가지 않으면 돈을 내야 하기 때문에

문자 온 날에 택배 찾아가세요~

 

2. 물건 구입할 때 꼭!!!! 본인 전화번호로 기입해놔야

그 번호로 택배함 인증번호가 발송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해요 ㅋㅋㅋ

저는 엄마가 맨날 택배시켜주다 보니

이런 것도 처음이었어요 ㅜ

 

 

2021.03.15 - [이화여대] - 호텔보다 더 좋은 이화여대 기숙사 이하우스(E-house)입사+내부 매우 자세한 사진

 

호텔보다 더 좋은 이화여대 기숙사 이하우스(E-house)입사+내부 매우 자세한 사진

코로나때문에 인원이 줄어서 경쟁률이 미쳤었던 이하우스 지원... 랜덤이라서 진짜 운인데...전 다행히 2차에 붙어서 완전 간당간당하게 붙고 짐을 후다닥 싸고 다음 날 입사했습니다! 코로나 때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11 - [음식] - 이화여대 기숙사 무인간편식식당 메뉴정리(E-house 300동대/신세계푸드)

 

이화여대 기숙사 무인간편식식당 메뉴정리(E-house 300동대/신세계푸드)

현재300동대 식당에서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간편식 판매기가 있는데요!! (이화여대 기숙사는 거의 무인으로 운영하는 게 많아요, 이마트24 편의점도 무인입니다) 저번에 체다모짜핫도그(1,500) 을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