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공부

[토양오염학 실습] 토양 채취

반응형


 

어느날
올라와버리고 만 공지사항
 
 

허허..
 

 

약간 미국대학 재질의 수업...?
(교수님이 국내보다 해외 교육 경험이 더 많으셔서 그런지 
수업이 주입식과 정반대였다 = 까다로웠지만 배울게 많았다)
갑자기 흙을 퍼가야 했다 ㅋㅋㅋㅋ
 
 

 

 
 

 

 

 

 

 



 
 토양 시료 채취

 

아침에 먹었던 컵밥 숟가락 재활용해서
수업 직전에 부랴부랴 공대 화단에서
흙 퍼서 강의실로 뛰어갔는데 주차장에서 마주친
남자 연구원 분..? 혹은 교수님이 놀란 토끼눈으로 보심...ㅎ
 

 

 

 

 

 

"FEEL SOIL"

2023.09.19.

 

 

 

 
 

 

 

 
수업시간에는 물을 이용하여 흙 만지기.. 
 초등학생 이후로 처음으로 흙을 만지는 것 같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
 
 

 
 

 


 

 

 

 

ball형성

ribbon형성

등의 여부에 따라 11개로 분류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허가 없이 일부만을 발췌하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by @IDEALIFE.

All pictures and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