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경제 & 소비

[앱 첫할인] 총정리 #1뷰티화장품편: 피카소, 문샷, 올리브영, elf(엘프), 에크멀, 셀레피트

반응형

두근두근 대망의 개강 전,,,, 

갓 새내기가 될 나는 많은 준비를 하였다지...

왜냐? 이때까지 화장품이고 뭐고.. 없이

그냥 자연인으로 생활한 그런 고등학생이었기 때문,,

옷은 항상 학교 체육복을 입고 학교든 교외든 활보했다.

고로 0부터 시작하여 옷, 화장품 (+각종 생활용품들)을

사기 시작해야 하는 아주 난감한 상황...^^

 

 

<또한, 나는 돈을 아껴 써야 할 세 가지 이유가 있었다>

1. 이미 아이패드+애플펜슬+아이폰12+에어팟프로 

를 삼,,,,,,,,,,, 후후 이 가격이 얼마냐구요? 어마무시해요 ,,

apple 너어.. 돈 많이 벌었으면 조금만 낮춰주지 증말

하여튼 그렇다. (갑자기 분위기 진지)

2. 스마일라식으로 280만원+안약 값 50만원

(안약 값 거짓말아니고 난 50 듬)

3. 위에도 언급했듯이 옷이나 화장품이 0에 가까운

상태였기 때문에 계획없이 소비했다간 위 1,2번 지출값

포함 1300만원을 넘길 만한 심각한 상황이다

(이미 한 달 동안 1000만원은 넘게 씀..ㅠㅠ)

 

 

 

왓더F............?

 

완전 OMG 갓블레스 노답상태,, 하지만 내가 누구냐,,,,,,,,

바로바로 뭐든지 초효율주의를 지향하는 이상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그런,,, 고등학생이었지 (참으로 이상한 애..)

나의 기깔난(?) 이런 특성을 적극! 활용하여 아래 단계들을

시행했다고 한다 ㅎㅎㅎ,,

 

1. 사고 싶은 목록1 작성

2. 필수로 사야하는 목록2 작성

3. 목록1과 목록2를 대조하여

교집합되는 부분을 동그라미 ●

4. 동그라미에는 포함되지는 않지만

진짜 지금 꼭 사야한다고 느꼈던 목록을 세모▲

5. 각종 뷰티홈페이지 / 앱 첫할인 조사

6. 동그라미●, 세모▲ 와 첫할인을 대조하여

다시 교집합되는 부분을 파악

-> 구매

 

 

 

^-^

.......그래요 나 많이 힘들었어요.....

그치만 나같이 옷, 화장품 사고 싶은거

마음껏 사면서 돈을 최소화한 사람이 있을까?

하는 쓸데없는 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ㅎㅎ)

아무튼 제가 여기서 하고 싶은 말은 

정말 뒤지게 조사했기 때문에 믿고

보셔도 될 거라는 것! 또한 개꿀팁이

가득가득하다구 이말이지요~~~♥

렛츠 스타뚜 (서론 길어서 ㅈㅅ)


 

1. 피카소 첫할인

 

피카소는 메이크업 브러쉬 프로페셔널 브랜드입니다

프리미엄도 아닌, 그 이상의 메이크업 브러쉬를 만들어내고 있죠

가격도 어마무시한건 아시겠죠, ㅎㅎㅎㅎ

전 화장초보임에도 감히 피카소 브러쉬를 구매하였다죠

 

공홈에 들어가면 저렇게 적립금 3000+무료배송 쿠폰

줘요! 그러니까 한 5500원 정도는 아낄 수 있겠네요 ><

 

 

 

 

2. 문샷(moonshot)

 

일반 pc주문 말고 앱을 까시면 1000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앱깔고 해봤더니 쿠폰적용버튼이 없어서 할인

못 받았다는거..! 문샷 관리자님..? 고쳐주셔야겠는데요;;

 

 

심지어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도 2,000원 지급이라고 써져있어요

그래서 저는 앱 1000+가입 2000 해서 3000원 할인받으려했는데

둘 다 적용이 안되어서... 그냥 11번가에서 샀어요 ^^ 문샷할인은 비추

 

 

 

3. 엘프(elf)

 

가성비가 대박인 미국 뷰티브랜드!

한국에서도 공식런칭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진짜 브러쉬들이 하나같이

싸면서 질도 좋아요 ~~~

 

그 싼 가격에다가 또 웰컴키트까지

주는 혜자스러운 모습에 감동,,★

회원가입 후 9,8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웰컴키트 증정(화이트 라인 브러쉬2종)

 

 

 

 

4. 에크멀 (EQUMAL)

 

 

100만 뷰티유튜버 '라뮤끄'님이 런칭하신 브랜드!

진짜 제품력이 평균이상이에요...여기 브러쉬2개

사용중인데 진짜 너무 놀랄정도로 좋음 ㅠㅠㅠㅠ

에크멀 공홈에서는 회원가입 시 적립금 2000원을 줍니다

놓치지 마세요~~~~~~~~

 

 

 

 

5. 올리브영  (APP 첫구매 시, 즉 기존회원도 혜택가능)

 

제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실 올리브영..!

올리브영도 '앱으로' 첫구매하면 주는 혜택이 있어요 

 

 

올리브영 앱의 이벤트홈에 가보면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앱으로 첫 구매시 5000원 할인에, 무료배송까지..!

전 이거 아주 잘 활용했어요

제꺼+엄마꺼 해가지고 ㅋㅋㅌㅋ

만원이나 할인받았어요 완전 굿굿

 

*솔직히 이 포스팅중에서 제일 유용한 부분*

 

 

 

 

6. 셀레피트 (CELEFIT)

셀레피트는 쿠션, 그리고 립으로 유명하죠!

셀레피트도 올리브영처럼 앱을 까셔야합니다

앱을 설치하고, 4000원 적립금 그리고 3%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다음으로 2번째로

후하게 주는 맛집이군요~~~ ㅋㅋㅋㅋㅋ

 


모두 효율적인 쇼핑 해보아요..!

(강의듣고 과제끝내고 새벽까지

포스팅하다가 갑자기 힘빠져서 

마지막부분 빈약하게 적었다는,,,

그런 주저리주저리 ㅠ.ㅠ)

 

 

2021.02.14 - [뷰티] - 뷰티브랜드6개: 2월+설맞이+발렌타인데이 등 할인&이벤트 총정리

 

뷰티브랜드6개: 2월+설맞이+발렌타인데이 등 할인&이벤트 총정리

제가 이제야 막 화장품을 사려고 굿노트로 열심히 유튜버들 영상 필기하면서 공부하고 나서 !! 딱 화장품 장바구니 담으려고 브랜드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설맞이 세일로 엄청 할인을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0.12.26 - [뷰티] - 퍼스널컬러 진단받고 왔어요! 스타일라합 수험생할인 솔직후기(비추천), 며칠간 기분상했던 이야기

 

퍼스널컬러 진단받고 왔어요! 스타일라합 수험생할인 솔직후기(비추천), 며칠간 기분상했던 이

24일 목요일에 서울갈 일이 생겨서 예전부터 하고싶었던 퍼스널컬러 진단을 다녀왔어요 사실 코로나때문에 위험해서 고민하긴 했는데 마침 수험생할인까지 있어서 받기로 했구요 네이버에 치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0.12.13 - [뷰티/화장품솔직후기] - 연세대신입생에게 주는 [크리스앤릴리:코튼케어 플루이드] 솔직후기+추천이유

 

연세대신입생에게 주는 [크리스앤릴리:코튼케어 플루이드] 솔직후기+추천이유

친오빠가 3년전에 연세대 기계공학과 입학하고서 알게 된 사실인데, 연세대는 신입생들 뿐만 아니라 재학생 모두에게 선물을 많이 뿌리더라구요 물론 학비를 많이 주니까 이런 것들을 주겠지만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