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뷰티

뷰티브랜드6개: 2월+설맞이+발렌타인데이 등 할인&이벤트 총정리

반응형

제가 이제야 막 화장품을 사려고

굿노트로 열심히 유튜버들 영상 필기하면서

공부하고 나서 !! 딱 화장품 장바구니 담으려고 

브랜드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설맞이

세일로 엄청 할인을 많이 해서 이건 꼭

많이 알려야해 ! 하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광고가 아닙니다/ 제가 살려고+알리려고 글로 정리하는거)

 

 

 

 

 

 

일단

- 설맞이 세일

- 발렌타인데이 이벤트할인

- 2월 정기할인

 

 

 

등등 정리해보았어요

모두 효율적인 쇼핑 하시길 >_0


 

1. 에스쁘아 발렌타인데이 세일 (최대 50%)  (02.08-02.14)

 

몰랐는데 들어가니까 헉 갑자기 내일까지 세일이야? 이러고

지금 섀도우팔레트 신상 살까말까 글쓰면서 격하게 고민중이에요..

 

 

그리고 MD'S PICK이라고 하는 팝업창을 눌러보면

엄청난 할인률로 많은 제품들을 할인하고 있는 걸 알 수 있어요

바로 위에 룩북팔레틔 빈티지레이스 저거 비싸서 못샀는데 

40%세일해서 19,200이면 정말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

 

 

 

 

 

 

2. 수아도르 2021 신축년 가장 강력한 할인 /

이사배 친절한브러씨+E400 전품목 50% (01.21-02. 22 월 14:00)

 

 

수아도르에서 요번에 SM 메이크업아티스트이자 위위아뜰리에 원장님이신

서옥 원장님과 콜라보한 옥희브러쉬 살려고 제가 계속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들어가니까 이사배 친절한브러씨가 전품목 50%라니,,,,, 이럴수가 개이득!!!!

 

 

 

 

수아도르 원래 제품 자체도 좋은데 이사배님과 콜라보한 것도 가성비있는

브러쉬로 명성이 자자했어요 전 두 개정도 살려구요 오예쓰 >_<

 

 

 

 

 

3. 문샷 설 맞이 선물 (02.08-02.16 화요일)

디자인부터 퀄리티까지 독보적인 문샷...★

 

 

 

 

1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으로 고가제품 증정! 그리고 이거뿐만 아니라 

 

 

 

 

쿠션 전품목이 최대 30%세일중...헐

나 쿠션없는데.. 계속 고민하다가 레오제이 쿠션추천템 영상보고

문샷쿠션이 가장 갖고싶었는데 가격때문에 ㅠㅠ 에뛰드꺼 살려고하다가

마침 세일하니 이거로 사야지 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 내가 너무 늦게 사는건가 하다가 오히려 지금사니

세일을 더 해서 난 더좋네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4. 자빈드서울 2월 전구매고객 사은품 이벤트 (2월 동안 진행)

자빈드서울도 레오제이 쿠션추천영상때문에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이렇게 이벤트하고 있어서 바로 캡처캡처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일단 사고 싶은 제품이 있으면 공식 홈페이지부터 체크해보셔요!!

할인이나 이벤트, 사은품주는 것 등 알아보고 사는게 제일 효율적인 것 같아요

 

 

 

 

 

5.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러 할인중 (기간은 안나와있음)

컨실러가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연어색 컨실러가 다크서클

가리는 데 좋다고 해서 한 번 그냥 구경하는 셈으로 들러봤는데

이것도 지금 세일중 + 증정품까지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옵션1

 

 

 

옵션2

 

 

 

 

6. 피카소 2월 할인+새내기 (브러쉬 입문자) 할인

1. 2월 브러쉬

 

이달의 추천템 :2월

 

 

세일도 하고+브러시 케이스까지 증정하네요!!

 

#1 206A 브러쉬

 

 

#2 777 언더애교살+삼각존+포인트 (총알브러쉬) 등 멀티템!!

 

 

 

2. 입문자용 세트 할인

 

#새내기메이크업 #할인&증정

 

 

 

엄청 할인해서 놀랐어요,, 전 부위별로 딱 원하는 게 있어서

좀 까다롭게 골라가지고 일부러 세트는 안샀어요 


이맘때 선물용으로도 사기 좋은 철인 것 같아요

모두 놓치지 말고 효율적인 쇼핑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