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경제 & 소비

[앱 첫할인] 총정리 #3 배달앱편: 배달의민족 첫주문할인, 요기요 첫주문할인, 쿠팡이츠 첫주문할인, 마켓컬리 첫구매 100원, 스윗밸런스 첫구매 100원 +배민 할인..

반응형

▼ #1 뷰티화장품편 ▼

 

새내기가 개강전 뽕뽑았던 [각종앱 첫할인] 총정리 #1뷰티화장품편: 피카소, 문샷, 올리브영, elf(

두근두근 대망의 개강 전,,,, 갓 새내기가 될 나는 많은 준비를 하였다지... 왜냐? 이때까지 화장품이고 뭐고.. 없이 그냥 자연인으로 생활한 그런 고등학생이었기 때문,, 옷은 항상 학교 체육복을

young-brightening.tistory.com

 

 

▼ #2 패션편 ▼

 

새내기가 개강전 뽕뽑았던 [각종앱 첫할인] 총정리 #2패션편: 서울스토어 할인코드, 지그재그 웰

▼ #1 뷰티화장품편 ▼ 2021.05.13 - [수익] - 새내기가 개강전 뽕뽑았던 [각종앱 첫할인] 총정리 #1뷰티화장품편: 피카소, 문샷, 올리브영, elf(엘프), 에크멀, 셀레피트 새내기가 개강전 뽕뽑았던 [각

young-brightening.tistory.com

 

 

이제 마지막 #3편 배달앱 편이에요!

(20살되어서 배달앱 처음쓰는 이유가,,,

이제야 스마트폰이 생겼거등요^^.....)

 

 

첫주문 할인 총정리 포스팅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추가로 배달의민족을

쓰면서 요긴하게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었던

소소한 팁들도 공유하겠습니다 :)

 

 


 

1. 배달의 민족 첫주문할인

1만원 할인이라고 되어있지만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요

(5천원 나눠서 두 번 할인인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

아직도 의문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번쩍배달 쿠폰도 가끔 줘서 잘 사용했어요!

번쩍배달쿠폰은 3000원 할인이고, 카카오페이로 12000원

이상 결제 시 자동 2000원이 할인됩니다

 

 

+번외 <배민 할인많이 받는 팁>

1. 번쩍 배달 쿠폰 활용

놓치지 말고 꼭 다운받아서 쓰기!

(요즘 배달팁만 해도..장난이 아니에요 ㅠㅠ)

 

2. 주문하기 전에 즉석으로 올라오는(?)

쿠폰 확인하고 시키기

메인화면에 보면 페이지창이 많아서 그냥 

귀찮다고 안보고 그냥 넘기는 분들이

대다수인데..! 확인해보면 bhc할인쿠폰,

맥도날드 할인쿠폰 등 브랜드별로 할인

하는 게 정말 많아요!!!

 

3. 브랜드별 첫주문 할인

배달의민족 첫주문과는 별개로 또 다른

첫주문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요~!!! ><

예를 들면 굽네치킨을 배민에서 처음

주문하는 거라면 굽네 첫주문 쿠폰이

있거든요 (요기요에서는 없는데

배달의 민족은 이런식으로 쿠폰이 꽤 많아용)

 

 

 

 

 

 

 

 

 

 

2. 요기요 첫주문할인

요기요도 배민처럼..! 속지는 말아요 한 번에 만원 할인이 아니구

처음에 최대로 쓸 수 있는 건 5000원 할인권이에요

 

 

 

 

3. 쿠팡이츠 첫주문할인

요즘에 쿠팡이츠 생겨나서 핫하잖아요!!

첫주문할인할 때 코드 ONLY1111을

넣으면 모든 메뉴에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제 코드는 아니고 첫주문할인 공통코드에요~)

 

 

 

 

4. 마켓컬리 첫구매 100원

요새 유튜브에 하도 많이 나오는 박서준이 하는 광고라서

다들 아실 것 같긴 하지만 ㅋㅌㅋㅋㅋㅋ 

마켓컬리라는 각종 식품배달플랫폼에서도

첫구매를 하면 100원으로 살 수가 있어요

 

 

<마켓컬리 신규회원 가입을 하면>

1. 인기상품 100원 (위에서 언급한 내용)

2. 무료배송

3. 한 달 동안 5%적립

 

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쏠쏠하죠~

근데 뉴스에서 마켓컬리가 소비자 가지고 장난친

사건을 보도한 걸 최근에 봤어서..긍정적으로

보이는 플랫폼은 아니에요 ^^....

같은 상품인데 소비자에 따라 상품을 다르게

매겨서 판 사건.....아니 무슨 21세기에..왜그러냐구

 

 

 

 

 

5. 스윗밸런스 첫구매 100원

 

다이어트를 시작하니......인스타그램 알고리즘에 갑자기

다이어트 관련 광고가 많이 떠요 ㅋㅋ 

 

근데 스윗밸런스라는 샐러드 배달앱(?)에서 첫구매를 하면 

100원으로 살 수가 있는거에요!! 이건 개꿀이다 이러면서

바로 캡쳐를 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친오빠가 치킨을 좋아해서 브랜드별로 이것저것 얻어먹었는데 한 개 한 개 리뷰할려니 너무 글이 협소해보여서 (?!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묶어서 그냥 한꺼번에 후기+비교 글을 올려야겠다고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