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경제 & 소비

[앱 첫할인] 총정리 #2패션편: 서울스토어 할인코드, 지그재그 웰컴쿠폰팩, 브랜디, 무신사, 네이버 스토어찜

반응형

▼ #1 뷰티화장품편 ▼

2021.05.13 - [수익] - 새내기가 개강전 뽕뽑았던 [각종앱 첫할인] 총정리 #1뷰티화장품편: 피카소, 문샷, 올리브영, elf(엘프), 에크멀, 셀레피트

 

새내기가 개강전 뽕뽑았던 [각종앱 첫할인] 총정리 #1뷰티화장품편: 피카소, 문샷, 올리브영, elf(

두근두근 대망의 개강 전,,,, 갓 새내기가 될 나는 많은 준비를 하였다지... 왜냐? 이때까지 화장품이고 뭐고.. 없이 그냥 자연인으로 생활한 그런 고등학생이었기 때문,, 옷은 항상 학교 체육복을

young-brightening.tistory.com

 

위 글에서 쓴 텍스트들을 다시 불러와보자면,,,!!

두근두근 대망의 개강 전,,,,

갓 새내기가 될 나는 많은 준비를 하였다지...

왜냐? 이때까지 화장품이고 뭐고.. 없이

그냥 자연인으로 생활한 그런 고등학생이었기 때문,,

옷은 항상 학교 체육복을 입고 학교든 교외든 활보했다.

고로 0부터 시작하여 옷, 화장품 (+각종 생활용품들)을

사기 시작해야 하는 아주 난감한 상황...^^

 

 

<또한, 나는 돈을 아껴 써야 할 세 가지 이유가 있었다>

1. 이미 아이패드+애플펜슬+아이폰12+에어팟프로 

를 삼,,,,,,,,,,, 후후 이 가격이 얼마냐구요? 어마무시해요 ,,

apple 너어.. 돈 많이 벌었으면 조금만 낮춰주지 증말

하여튼 그렇다. (갑자기 분위기 진지)

2. 스마일라식으로 280만원+안약 값 50만원

(안약 값 거짓말아니고 난 50 듬)

3. 위에도 언급했듯이 옷이나 화장품이 0에 가까운

상태였기 때문에 계획없이 소비했다간 위 1,2번 지출값

포함 1300만원을 넘길 만한 심각한 상황이다

(이미 한 달 동안 1000만원은 넘게 씀..ㅠㅠ)

 

 

하지만 나는 초효율주의를 지향하는 이상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그런,,, 고등학생이었지 (참으로 이상한 애..)

나의 기깔난(?) 이런 특성을 적극! 활용하여 아래 단계들을

시행했다고 한다 ㅎㅎㅎ,,

 

1. 사고 싶은 목록1 작성

2. 필수로 사야하는 목록2 작성

3. 목록1과 목록2를 대조하여

교집합되는 부분을 동그라미 ●

4. 동그라미에는 포함되지는 않지만

진짜 지금 꼭 사야한다고 느꼈던 목록을 세모▲

5. 각종 뷰티홈페이지 / 앱 첫할인 조사

6. 동그라미●, 세모▲ 와 첫할인을 대조하여

다시 교집합되는 부분을 파악

-> 구매

 

 

 

(암튼 대충 뒤지게 할인방법 조사해가면서

옷 샀다는 얘기니까 개꿀팁 가득가득하다는 말입니덩)

 


 

1. 서울스토어 할인코드

서울스토어는 할인코드 받아가지고 적립금 엄청 많이 받았어요

벌써 쌓인 적립금만 1,254 POINT !!

 

저도 할인코드 만들었는데요, 할인코드 쓰시면

5% 추가적립이 가능해요 [할인코드] young1234

 

할인코드 young1234

 

 

그리구 서울스토어도 가입하면 쿠폰을 많이 줘서

이것도 되게 잘 썻어요! 다만 너무 많다보니

유효기간 지난 것도 수두룩........ ㅋㅋㅌㅋㅋㅋ

 

 

 

2. 지그재그

대망의 지그재그..! 윤여정선생님(?)이 광고하셔서

더욱 핫해진 패션플랫폼이죠 >_0 

 

쿠폰팩 폭탄으로 줘요 ㅋㅋㅋㅋ

물론 1만원 이상 구매 시 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권

사용할 수 있어서 조금...화딱지 나긴 해요 ^^

 

 

 

3. 브랜디

브랜디랑 지그재그랑 진짜 비슷한게

웰컴쿠폰팩도 비슷하게 주고 매달 쿠폰 

많이 줘요!! 

 

 

위 사진은 웃겨가지고 ㅋㅋㅋㅋ

에스파 next level 가사잖아욬

쿠폰이름이 새침하게 무슨 ㅋㅋㅋㅋㅋ

I'm on the next level ★

 

 

 

 

4. 무신사

전 뭔가 지그재그보다 무신사가 더 쿠폰 다양하고

많이 주는 느낌이 들어요,,,, 

 

 

무신사는 각종 디자이너브랜드들 플랫폼이라

지그재그의 평균가격 X 6배 이긴하지만

퀄리티가 좋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이용하는 앱이에요 :) 

(지그재그/브랜디 옷 퀄리티 그지같음..속닥속닥)

 

 

 

 

 

5. 네이버 스토어찜

 

네이버쇼핑에서도 알뜰살뜰 쿠폰 

놓치지 않기로 우리...약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최준ver로 적어봤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옷 하나 살 때 요것저것 다 쿠폰

쓰면..! 기본템을 많이 사야 하는 옷없어인간_은 나

들에게 정말 많은 절약의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

ㅎ호호홓,,,,, 


2021.01.28 - [수익/블로그] - 티스토리 병아리🐣의 애드센스+애드핏 승인 여정: 애드센스보다 애드핏이 더 어려웠던 이유

 

티스토리 병아리🐣의 애드센스+애드핏 승인 여정: 애드센스보다 애드핏이 더 어려웠던 이유

수능 끝나고 시작한 블로그가 벌써 7주차가 되어가면서 이것저것 다양한 주제로 적은 글들이 벌써 차곡차곡 쌓여져 있네요 :) 애드센스와 애드핏을 승인받기까지 느꼈던 점과 두 승인이 이루어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