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부법

평균수면시간 4시간이었던 수험생활을 책임진 편의점 블랙(콜드브루)커피추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반응형

(진짜 뻥안치고) 고등학생때 잘시간이 부족해서 저는 커피를 맨날 달고 살았어요

야자가 10시반에 마치고 야자끝나면 집와서 12시30분까지 다시 복습하고 복습끝나면 

씻고나서 목이랑 허리디스크 때문에 스트레칭하고 하느라... 진짜 잠을 잘 못 잤어요

금요일이랑 토요일에 잔 거 아니냐? 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매주 토요일 학교 나갔고 학교끝나면 도서관 갔다가 밤 되면 돌아와서 자고 ㅠㅠ

일요일에도 학교 가서 자습하거나 도서관가서 자습하고 왔기 때문에

정말 고등학교 1~3학년때로 돌아가기 싫을 정도로.. 미친듯이 피곤했어요 ㅠㅠㅠㅠㅜㅜㅜ

대한민국 고등학교 학생의 숙명이지만....허허 

암튼 이런 제가! 항상 달고 다녔던 것이 블랙커피 인데요, 카페라떼는 속도 거북해지고 살도 쪄서

항상 편의점 블랙커피 (아메리카노)만 들고 다녔어요. 여러 개 시음(?)해 본 결과,  

내공이 쌓인 저는 제일 베스트가 콘트라베이스 블랙커피였기 때문에 열공하시는 수험생분들께 

효율적인 커피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보통 공부할 때 들고다니고 + 모의고사 칠 때는 꼭 챙겼어요 (수능때도 챙겼구요)

 

※저는 편의점에 있는 아메리카노커피 (블랙/콜드브루 커피)는 종류별로 다 마셔 봤어요

: 빨대형 스타벅스, 빨대형 바리스타룰스, 뚜껑형 콘트라베이스, 뚜껑형 맥스웰하우스 마스터블랙, 뚜껑형 티오피 모든종류, 아카페라 모든종류 etc...

 

 

콘트라베이스 블랙 (2,500원)

 

수능 전날에 새로 산 콘트라베이스 블랙커피인데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나와서 ㅋㅋㅋ

[수능날이나 모의고사 날] 국어치기 전에 홀짝 마시고 수학치기 전에 홀짝 마시고 

★영어치기 전에 홀짝 마셨어요★ 

영어 칠 때 정신차려야 하는 거 아시죠? 저는 일부러 모의고사 때, 수능 때 모두

영어 때 집중하기 위해서 밥을 거의 안 먹었는데 정~~말 밥은 먹어야겠다 / 혹은 전날 늦게잤다 하면

이거 마시면 쌩쌩해져요!!

 

 

<이거 추천하는 이유는>

1. 가격이 2500원인데 대용량이다

-> 작은 물병에 나눠서 들고다니기 좋음

 

2. 편의점 커피 중에 맛이 제일 좋음 (솔직히 다른 커피들은 싸구려 맛..?ㅋㅋㅋㅋㅋ)

 

3. 빨대형이 아니라 뚜껑형이라서 가지고 다닐 때 편리

 

4.  블랙커피라서 속이 안텁텁하다

 

5. 카페인 효과 직빵

 

6. 배고플 때 마시면 다이어트도 됨 (개꿀,,)

 

20kcal 오예아닙니까

 

 

 


 

 

저는 매번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샀어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