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학일상

이화여대 학생문화관 생협구경+아이스티노 솔직후기+뽀미실물영접

반응형

-합격키트,
-과 학생회 키트
를 모두 받고 ! 이제

-입학 키트
-단과대 키트

가 남아서 입학키트를
받기 위해 학생문화관에
들렀어요 (선물 퍼주는 거 실화냐..)
(#내_등록금_어디로빠져나가는거야)



학생문화관 (a.k.a 학문관)은

아이스티노를 파는 생협 카페가
정~~~말 유명해요!! 저도 학교
들어오기 전에 익히 들어봤어서
입학키트 받으러 간 김에
생협 마트 +카페를 구경했어요


1. 생협 마트

학생문화관을 들어서자마자 생협 마트가 있는데요!
생협 마트 안에는 굉장히 다양한 것들을 팔더라구요


이화여대 건물 포스트잇!!


-공대생 실험복 (내가 사야하는거..)
-각종 이화여대 기념품들
-학용품들
-과자등 일반 편의점과 같이 음식 나열되어있음
-핸드메이트 도시락/샌드위치도 판다!!! ♥
-인형 등
-이화여대 옷, 과잠
-etc



핸드메이드 샌드위치가 대박이에요 ㅋㅋ
그리고 일반 편의점과 다르게 생협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서 ..! 긱사랑 조금 거리가 되긴
하지만 자주 애용할려구요 ★_★




2. 알뜰사에 있는 강아지, 이대의 슈퍼스타 뽀미 실물영접


생협 바로 옆에는 수선집 알뜰사가 있어요!!
여기에는 강아지 두 마리가 있답니다 ㅎㅎ


몽실몽실 넘므 귀여워죽겠다 ㅠㅠㅜㅜㅠㅜㅠㅠ
사람 진짜 좋아해요..! 저는..옆에 선배님들이 이미
뽀미를 만지고 계셔서 그냥 잠자코 구경만 했지만
다음에는 꼭 만져보고 올 거에요 후후

제목에 뽀미가 슈퍼스타라고 되어 있잖아요..?
얘가 얼마나 슈퍼스타냐면요 이 아이를 기반으로 한
이화여대 굿즈상품만 정말 여러 개가 있어요..!


오티때마다 들었던 얘기가 시험기간 때 힘들면
선배님들이 뽀미보러 와서 에너지 충전하고 갔다고 ㅠ
나의 미래인 것인가.................



3. 생협카페 아이스티노!

그리고 고등학교 때부터 익히 들어왔던..!!!
이화여대 생협 아이스티노
드디어 먹어봤어요 후훟

가격은 2,000원이구요
이름이 왜 아이스티노이냐면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해서
커피를 베이스로 했는데?
좀 달다구리한 아이스티 맛도
같이 있어서 이름이 아이스티노입니다

세상에 이런 맛은 처음 먹어봤어요!!
아메리카노의 쓴맛과 아이스티의 단 맛이
정말 신기하고도 유니크해서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는 맛..? 근데 제 동기는
좀 쓰다고 해서 불호인 사람도 봤어용...ㅎ
대부분은 다 호이더라구요 !!!
2000원밖에 안하니까 도전해볼만한 맛입니다
진짜루ㅜ


빵 메뉴들도 다 저렴해요!!!
베이글 1,000원인거 진짜 실화인가 ㅜㅜㅠ


개강하니 좀ㅁ 바빠지네요 ㅠㅠ
좀이 아니라 많이요...벌써부터
과제가 그득..^^ 열심히 하겠습니다
교수님 허허허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