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시/공부자극

연세대학교 본캠 의예과 편입(이 아니라 만우절 글)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이화여대 환경공학과 21학번이었다가
올해 연세대 본캠(신촌) 의예과로
편입하게 되었습니다-!!!!!! (박쑤)



편입 합격수기 글이긴 하지만,
다소 이상한 글일테니
눈 크게 뜨고 잘보세요 ㅇ0ㅇ
(경고했씁니다!! 두말안함)






+) 조회수가 갑자기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져서....오해를 살까 적어봅니다

만우절 글이에요!! 편입한거 아니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1. 동기

예전에 응급전문의 분의 강연을 들은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소방관분들이 환자분의 잘린 다리 각각 한 개씩
들고 다니신다는...이야기를 듣고 충격을 먹었었어요
그 때 얘기만 들어도 무서웠었는데 제가 좀비 시리즈물을
굉장히 잘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이화여대생인데, 세브란스 병원 바로
옆에 있다보니 매번 응급차가 지나다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하여튼 좀비물이 계기가 되었어요
(ㅎㅎ....)



2. 합격수기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힘들었어요. (궁서체)

 




3. 편입 후: 연세대 의과대학 기숙사 제중학사 입소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은 기숙사가 따로 있어요
1학년 때는 송도에서 지내지만, 2학년부터는
신촌생활을 시작합니다 '~'

+)tmi: 연고티비 제리언니도 여기서 생활하신다고
들었습니다 헛헛


입구로 들어가는 길!
완전 새벽감성 장난아님


입구인데 바닥에 연세대 마크가
뙇 크게 있네요


방에 들어와서 친구랑
와인 한 잔이랑 (아니 한 모금..)
치킨이랑 치즈볼 때리기-!



4. 편입 후: 연세대 의예과 과잠, 바람막이 굿즈 구매

편입 후 연세대 의과대학 과잠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홀홀


팔 부분에 세브란스 마크가 있어요
잘어울리져?? ㅎㅎ...^^






요건 바람막이인데, 팔에 의과대학 상징인
뱀 막대기가 있고 등판에 college of medicine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나의 고향(?) 이화여대에서 한 컷
학위수여식 빌보드판이 있더라구요 ㅎㅎ


TA-DA~! 신남



5.편입 후: 연세대 본캠 학교투어, 학식먹기

동기랑 연세대 본캠 투어-!
이곳은 아주아주 유명한
포토스팟인 언더우드 건물(?)입니다


요긴 공과대학 건물 옆 분수쪽에서 찍은 사진


의과대학 단과대는 세브란스 병원 옆에 있어요!
여기도 가보았습니다~~


마스크때문에 비록 얼굴은 가려졌지만
인증샷 때리기~~~~~~



요건 학식이에요:)
고등학생 때 학교에서 와서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1년만에
먹게 되었어요-!


제 앞에 앉아있는 친구는
이대 카드지갑이랑 학생증을
지니고 있네요



요기는 기념품샵인데
블랙핑크랑 싸이 앨범은
왜있는지 모르겠어서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ㅏ

 

이곳은 연세대 국제캠, 송도입니다!


파랑파랑하게 맞춰입고 갔어요 ㅋㅋ


송도캠 포토스팟 인증샷 남기기'''
오른쪽 돌담 위는,,정말 올라가기 어려웠어요
내려올 때도 관절 부서질 뻔 ㅎㅎ..^^




ㅎㅎ 여러분...어그로 죄송하지만
It's April Fool's Day~!!!!!!!!!!!!!!!! 무야호~!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이라 하루 늦어버리긴했지만,,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올라섴ㅋㅋ 오늘 적게 되었어요
저랑 제일 친한 친구가 연세대 의예과 21학번인데,
같이 많이 놀러다녀서 연세대관련 사진들이 많아요
친구랑 1년 전부터 만우절에 서로 학과 단톡방에
들어가기로 했는데 못해서 아쉬워가지고 이렇게라도
혼자 적고 혼자 웃어봅니다 푸하하
다시 자세히 두 눈 크게뜨고 보시면, 시간 순이랑
동기랑 이것저것 이상한 부분들이 눈에 띌 거에요
ex. 말도 안되는 좀비라던지.......ㅋㅋㅎㅋ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일부러 블로그 내용 안읽고 댓글다시는
분들 골탕먹이려고 적은 게 커요 ^^!
조금 스트레스였어서 웃음으로 무마하기. . .웃프다
제 블로그 글 안보시고 글 내용이랑 다르게
댓글 다시는 분들 꽤 많은데 이번에도 편입축하한다는
댓글을 예상해봅니닼ㅋㅋㅋ 그래서 일부러
마무리멘트 란에서 이거 안적구 텍스트란에다가
구구절절 적는중이에요 아무튼 재밌게 읽으셨기를..!
*의대기숙사 방문한 것 모두 진짜에요
모든 사진 모두 다 제 사진이랍니다


 

카카오톡 프로필까지 바꾼 나
제법 진심이었어요
잠수탄 너 가만안도.....
하루종일 기다리게하고


해피 만우절 >_0
(kg받지마시구.
=이말은 z세대라면
이해할수 있습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