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악

숨겨진 고퀄리티 크리스마스 바이브 팝송 모음/추천

반응형

크리스마스 팝송 진~~짜 많은데

저는 좀 음약취향이 좀 까다로워서? ㅋㅋㅋ

제가 추천해드린 노래는 아마 다 좋아하실 것 같아요 :D

그리구 크리스마스 바이브이기때문에 완전 캐롤은 아닌 것도 있어요!

 

 

 


1. Alessia Cara - Make It To Christmas (Audio)

      www.youtube.com/watch?v=QLrmP9GBd3c&list=PLp1s_NoSUvN4hKy9xXlOzvcH4VNjHoL-g&index=11

요즘에 꽂혀가지고 ㅋㅋㅋ 맨날 듣고있는데

제기준 크리스마스 팝송 1위곡이에요..

잘 안알려진거 같은데 진짜 최고에요 ㅠㅠㅠㅠ Grande

 

2. Ariana Grande - Moonlight 

www.youtube.com/watch?v=denGNWMNsSY

아리아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들어보셨겠죠..? 

완전 띵곡 ㅠㅠㅠㅠㅠㅠㅠ santa tell me 도 좋은데 이것도 좋아요..

 

 

3. Sia - Snowman

www.youtube.com/watch?v=J_QGZspO4gg

 

요거는 모르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팝송매니아면 아시겠지만 아니라면 모르실 수도 있어요 ㅋㅋ

시아만의 특유한 음색이 넘 예뻐요 ㅎㅎ

 

 

4. BTS JUNGKOOK - OH HOLY NIGHT

www.youtube.com/watch?v=ntgvOnvGo3Y

한 마디만 하겠습니다. 귀 녹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팬 아니더라도 들어보면 바로 다운로드 누를거라고 장담합니다

 

 

5. Ed Sheeran - Perfect Duet (with Beyoncé)

www.youtube.com/watch?v=817P8W8-mGE

이거는 유명한 에드시런의 perfect에서 좀 크리스마스화 된 버전이에요 (?)

ㅋㅋㅋㅋㅋ 조용조용하게 듣기 넘 좋아요

 

6. Ariana Grande & Justin Bieber - Stuck with U

 

이건 크리스마스 시즌이 아닐 때 나왔는데 

외국분들이 다들 댓글에 크리스마스 캐롤이 되게 일찍 나왔다고 ㅋㅋㅋㅋ

진짜 캐롤느낌이에요 !

아리아나와 저스틴비버의 두 목소리 너무 듣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