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악

분노의질주ost 숨겨진 명곡들 추천4곡

반응형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다 본 사람으로써

영화 내내 인상이 깊었던 음악들을 다운받아서

들은지 한참 되었어요 !! 하긴 어릴때부터 나온 영화니까

오래 되었는데 분노의질주는 ost같은 경우는 점점 

최근에 나온 영화대로 퀄리티가 좋아진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진짜 다 좋고 특유의 분노의질주 분위기가 

느껴져서 음악을 들을 때마다 영화장면을 회상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유독 영화ost를 많이 듣거든요 ㅎㅎ 그럼 뭔가

영화 향수랄까..그런게 느껴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분노의질주 영화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첫 장면이 카 레이싱 장면으로 시작하고, 또 슈퍼카들을 이용해서

추격전을 벌이고 이것저것 하기 때문에 드라이브 송으로

최적화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D 

밑에서 소개할건데, hey ma라는 노래 

차에서 틀면 완전 주변 갑자기 로스엔젤레스나

콜롬비아쪽으로 바뀌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ㅇㄱㄹㅇ

 

 

 

 

분노의질주 곡들은 영화 안보신분들도 

다 아실정도로 유명한 곡들이 많은데 

see you again이 대표적이죠

그래서 일단 저는 see you again은 

맨 끝에 넣고 상대적으로 처음 접하실 만한

노래들부터 정렬해보겠습니다!!

 


 

1. YUNGBLUD - Time in a bottle

 

www.youtube.com/watch?v=ASCS6PO5tyI

 

제가 이때까지 나온 영화들 중 19금 제외하고는

유명한 작품들, 아카데미상 받은 작품들, 등등 그냥

나온 영화들은 진짜 다 봤다고 자부할 수 있는데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영화만큼 도입부가 기대와 

설렘을 끌어올린 영화가 이때까지 없었어요....그냥 레전드

그냥 장면만 나왔으면 심심했을텐데 전 그 도입부의 역할

지분 90%이상은 이 ost가 해먹은거라고 생각해요 진짜

UNIVERSAL 지구본 나오면서 동시에 이 노래가 

시작되는데 진짜 소름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곡 너무 좋아요...꼭꼭 들으세요 두 번들으세요!!

 

 

(*주의 : 중후반부에서 갑자기 펑키하게 분위기 바뀌다가

마지막에 또 조용해지기 때문에 그부분만 쬐끔 시끄럽다고

느껴질 수 있어요)

 

 

 

 

2. Kehlani & G-Eazy - Good Life (from The Fate of the Furious: The Album)

 

www.youtube.com/watch?v=FG9M0aEpJGE

 

이 노래는 지금 뮤비 조회수도 거의 3억회가 되어가고 있고 해서

유명한 노래이긴 해요!! 뮤비 중간중간에 나오는 영화 컷들보면

진짜 다시 정주행하고싶은 뽐뿌와요 ㅋㅋㅋㅋㅋ

기분을 전환시켜주고 노래제목인 good life처럼 진짜

내가 좋은 삶을 살고 있구나 하고 느끼게 해주는 노래에요

 

 

 

 

 

3. Pitbull & J Balvin - Hey Ma ft Camila Cabello (Spanish Version | The Fate of the Furious: The Album)

 

www.youtube.com/watch?v=UWLr2va3hu0

 

네 곡중에 한 곡만 고르라고 하면 전 이 곡 추천드려요!!

이건 spanish로 나왔지만 영어 버전도 따로 있어요, 

저는 둘 다 다운받아서 듣고 있었는데 그냥 오리지날로

spanish로 듣고 있어요. 이 노래가 영화에서 들었을 때

진짜 주인공이 차타면서 다른 나라로 넘어갈 때 나왔던

노래인데 너무 신나고 좋아서 바로 영화 끝나자마자 

찾아보고 그랬어요 ㅋㅋㅋ 벌써 이 노래 들은지 3년째네요..

제 기준으로는 모든 드라이브송중에 이게 1위에요 ㅋㅋ

진짜.. 위에서 적었듯이 갑자기 주변이 막 외국으로 바뀌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제가 라틴 노래는 despacito가 처음이었는데 

이 노래는 그 특유의 분위기도 살짝쿵 있어서 참 유니크한 것 같아요

근데 전 despacito는 거의 안듣고 유일하게 듣는 라틴 노래는

이 노래입니다ㅏ

 

 

4. Wiz Khalifa - See You Again ft. Charlie Puth [Official Video] Furious 7 Soundtrack

 

www.youtube.com/watch?v=RgKAFK5djSk

 

이 노래는 진짜 모르면 지구인 아닐 정도로

워~~~~~~~~~낙 유명하니까 ㅋㅋㅋ 일부러 밑에 넣었어요

전 피아노소리가 너무 좋아서 악보들고 피아노로도 자주 치고있어요

youtube조회수 벌써 49억이네요 곧 50억 돌파할듯 ㅋㅋㅋㅋ

핑크퐁이 세계 유튜브조회수 1위인데 75억회니까 

아기상어 노래가 얼마나 대란이었는지...새삼 느끼게 되네요 ㄷㄷ

 

 


 

커밍아웃하자면 저는 원래

막 배경사운드 엄청 크고 펑키하고

시끌벅적한 노래 별로 안좋아해요

근데 이 노래들은 그걸 뛰어넘어서

너무너무 좋아하는 노래이고 실제로

제가 자주 듣는 노래입니다!!

fast and furious는 하도 많이 나와서

ost나 soundtrack 훠얼씬 많은데

그중에서 엄선한 결과 이 네 곡이 딱 제 pick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