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뷰티

신촌에서 제일 싼 피어싱가게: 지나피어싱에서 귓볼+귓바퀴 피어싱 뚫기, 할인받는 방법, 염증관리방법

반응형

*죽어도 광고아니고
내돈내산임


고등학생 시절,,,
주변 친구들 모두가
피어싱+귀걸이를 하고 있어서
항상 볼 때마다 대학교 입학
하자마자 나도 피어싱뚫어야지!!
하고 다짐했더라죠.... *_*

(저는 평범한 건 거부하는
요상한 아이라서 요렇게
유니크한 체인피어싱을
하고 싶었어요 !!
=귓바퀴피어싱 뚫기)



아무튼 추진력이 어마무시한 저는
교정 + 피어싱/귓볼 뚫기 + 스마일라식
등등 대학교를 붙자마자 정말 많은
일들을 해치워나갔답니다 켈켈
(3월에 피어싱,귓볼 뚫었습니다
근데 게으름뱅이라서 7월에
포스팅하네요 ㅎㅎ...^^ )

*내돈내산이며, 이 포스팅

으로 인해 아무런 경제적 대가를

지급받지 않습니다 (단순 후기 글)


1. 신촌 피어싱가게

신촌에는 피어싱가게가 많아요
-지나피어싱
-안녕피어싱
-데드피어싱


등등 많은데 저는 일일이
다 전화하고 가격을 조사한 결과
지나피어싱이 제일 싸서 거기로 결정!
(매우매우 효율주의적인 인간 ENTJ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6월에 귓볼에 염증생긴거
때문에 안녕피어싱 간 적 있는데
귀걸이 빼고 소독해준거만 3000원
받더라고요 무료로 해줄 법도 한데..^^
진짜 안녕피어싱은 너무 돈밝힙니다
가지마세요 가격도 사악함 ;;


2. 지나피어싱

※쌩얼주의,,, 매우 초췌한 모습

지나피어싱은 싼 만큼 굉장히 협소해요 :)
딱 사진만큼!의 공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이 작은게 뭐가 중요합니까~~
사장님의 실력만 좋으면 됐져 머 ㅎㅎ

[지나피어싱 좋았던 점 1]
저는 피어싱알못이라서 부위도
잘 모르고 통증도 잘 모르고
완전 생 초짜 무지식상태였는데
사장님이 귓볼이나 귀 모양
보시고 가장 어울리는 곳으로
추천해주셔서 좋아용 >_0 완죤 친절하심
3월에 뚫고 나서 하도 자주가니까
친해졌어요 ㅋㅌㅋㅋㅋ헤헤ㅔ



[지나피어싱 좋았던 점 2]
가장 좋았던 점은 제가 원래
귓바퀴 2개 +귓볼2개 뚫으려고
했는데 초보니까 피어싱 처음에는
하나만 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양심적이셔서 좋았어요

+그리구 체인은 머리카락에
걸려서 귀 찢어진다고 비추하셨 ㅜ

결국 최종적으로 귓바퀴1 +귓볼2
로 뚫었는데 23000원으로 냈어요!
(선택하는 디자인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저랑 하는 부위가 같다면 대개 저정도 가격
입니다 !!)


[지나피어싱 좋았던 점 3]
계좌이체 / 현금 하면 2000원
할인해주십니다!!! 완전 개꿀이져?!


3. 염증관리방법, 지나피어싱 후관리 잘해주심 ㅠ.ㅠ

피어싱 뚫고 2주후 저렇게 되었는데,,
뚫고 나서 관리가 정말정말 중요해요
귓볼보다 연골이있는 피어싱이 더 중요!


<구입해야할 필수 약품 2가지>
먼저, 피어싱을 뚫고 나서 바로 약국
으로 달려간 뒤,

1. 베이로반 연고

(후시딘은 새살을 돋게 해 귀를 막히게 해서 쓰지말기)

2. 귀에 염증생겼을 때 먹는 알약

이 두 가지를 달라하고 구입하기 !!



<피어싱, 귓볼 염증생기지 않기 위해 관리방법>

1. 샤워 후 찬바람으로 피어싱, 귓볼 말려주기
2. 옆으로 누워자지 않기 ( 옆으로 자면 귀 찢어짐 ㅜㅠ)
3. 더러운 손으로 귀 뚫은 부위 만지기 NO !

<염증이 생겼다면?>

-베이로반 연고바르기
-염증 알약 먹기
-주변에 있는 피어싱가게 가서 소독


이렇게만 해주면됩니다 ~!
제가 염증생기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간단했어요 (겁쟁이 나야나..)


[지나피어싱 좋았던 점4]
나중에 염증생기거나 문제있는 것 같으면
인스타그램 DM으로 답장해주시고,
방문하면 자세히 봐주셔서 후처리 정말
잘해주셔요..!! 진짜 너무 좋으심 ~~~
(바로 위 사진도 무료로 소독해주신 거)


4. 아이돌 맛집

아오아 활동 때 진짜진짜 매번
들렀다는 소미 싸인!!!!
요즘도 오는건가 여쭤보니까
요즘에는 안온대요 ㅋㅌㅋㅋ
이사를 해서 그른가 ㅠㅠ


그리고 다른 아이돌들도 많이 오나요?
하고 여쭤봤는데, 사장님이 아이돌 자체를
모른다고 하심ㅋㅌㅌㅋㅋㅋㅋ 방탄도
들어보기만 했대요 ㅎㅎㅎㅎㅎ 오엠쥐..
근데 매번 모자 푹 눌러쓰고 진짜 누가봐도
연예인인 것 같은 사람들은 많이 온대요
(MAYBE..리얼 아이돌인 듯 )


5. 셀카와 피어싱의 관계성 (?) ㅋㅋㅋㅋ

확실히 피어싱하면 뭔가
악세사리가 추가되니까 더
블링블링한 느낌..! 생얼이어도
뭔가 덜 텁텁(?) 한 느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대생의 엉망진창 글솜씨..죄송함다



요 사진도 피어싱이 은은하게 보여서 좋았어요


 

이후 연세대 가서 놀다가
귀가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