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뷰티

10년간 썼던 안경 잘가..! 20살 새내기의 [스마일라식] 한 달차 후기:통증, 주의사항, 관리법 총정리

반응형

저는 수능을 보고 나서 

정말 어마무시한 일들을 

도장깨기하듯이 계~~속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람쥐 쳇바퀴돌리듯이 미친듯이,,)

스마일라식하고 교정시작하고

블로그도 만들고 화장품도 사고

옷도 사고 폰도 사고 아이패드도

사고 방탄영상도 보고 운동도 하러 나가고

맛있는 것도 사먹으러 다니고 책도 읽고

(헉헉...너무많아서 이제 그만 적..)

하여튼 진~~짜 바빳습니다....!! 

 

 

꺄 너무 기쁘다

 

 

 

초등학생 때부터 하고 싶었지만

공부때문에 못 했던 것들,

진짜로 하고싶었던 일들 다 이뤘답니다 

너무 행복해요  ٩(๑˃̵ᴗ˂̵)و !!

 

 

 

 

 

*이 글은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그냥 제가 쓰고 싶어서 쓰는 것 일뿐..!

 


 

1. 시력 상태 .....무엇^^;;

 

저는 초등학교 2학년 아가때부터 고3 졸업식까지 

10년간...!!!!!!!!!!!!!!!! 부들부들ㄹ...................

엄청 두.꺼.운 안경을 쓰고 다녔어요

7살 때 컴퓨터 많이 한 거를 엄청 후회했었다죠..

 

 

그리고 안경이 너무 무거워서 

뻥안치고 안경받침대 닿는 코부분이

가라앉았어요,, 어떻게 아냐구요..?

안경이 고장나서 계속 한 쪽만 눌리는

안경을 썻는데 눌리는 쪽 코가 가라앉아

있더라구요 ^.^ 참으로 신기하네요 ~;;

 

 

 

 

 

->여하튼 뭐 심각하게 눈 안좋았다는 얘기고요

(난시가 고도난시라서 안경벗으면 내 손이 안보일정도)

B1A4산들처럼 안경 벗고 안벗고가 심각하게 차이났었어요

 

 

 

 

 

 

 

 

2. 같은 병원에서 수술한 연예인들 구경

2021년 02월 20일

당일 수술로 예약을 잡고 갔는데

대기만 6시간 할 정도로 병원에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많아가지고

공장인줄 알았어요 ^^ 웃기게 말하면 눈알공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랰ㅋ)

 

 

 

 

예 암튼 뭐 이렇게 연예인분들이 많이 하셨더라구요

일부러 유명한 데 찾아갔어요..! 내 눈은 소듕하니까,,

(사실 제가 찾은 건 아니구 부모님이 다 찾아보셨긴 하지만..ㅎ)

 

 

 

 

 

이건 친오빠때문에 찍은 김고은 ㅋㅋ(위도 마찬가지)

친오빠가 김고은 광팬이라 수술 40분 전 대기하면서 찍었어요

 

 

*혹시 궁금해하실까봐..!

병원: 서울밝은세상안과
가격: 2,700,000 원 ;;;;;;;;;;;;;;;;;;;;;;;;;;;
수술종류 : 스마일라식 +왼쪽 눈 각막강화술

 

 

 

 

 

3. 수술 30분 전에 관리사항 벼락치기공부 (ㅋㅋㅋㅋ)

제가 좀 특이한 성격이라 뭐든지 시작할 때 

그냥 시작하는게 아니고 진짜 땅굴 파는 것보다 

심하게 달달달달 공부해야지 마음이 편해지거든요(?)

(예.. 그냥 엄청 알아보고 어떤 일을 시작한다는 말..로 

이해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전부터 제가 계속 버킷리스트 도장깨기 하느라

너무 바빠가지고 아예 관리법/주의사항을 아예 

안알아본거에요...! 검사하고 대기하고 있다가..

수술 들어가기 30분 전에 막 유튜브로 공부 시작

허겁지겁 막 급하게 ㅋㅋㅋㅋ 보기 시작해서

유튜브에 있는 영상 6개 정도 뽀개기했어요 

(걱정이 많아가지고 ㅜㅜ 알아본것도 있습니다)

 

 

 

<주의사항 요약>

1.눈 비비지 말기!

 

2. 가급적이면 밝은 환경에서 휴대폰/pc화면 보기

 

 

 

3. 약 제 때 넣기

 

4. 과도한 근거리 작업 노노

 

5. 컴퓨터나 휴대폰 화면을 본다면 50마다 눈 휴식해주기

 

(전 이거 진짜 못 지켰어요 ㅠㅠ 앞에서 교수님이 설명하시는데

눈 감고 있을순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때까지는 

종이로 공부했지만, 대학생이 되고 나서는 아이패드로

공부하다보니까 눈이 아프더라구요 ,..! 모두 주의하세요*)

 

 

 

6. ★눈 제대로 깜빡이기 ★ (안그럼 건조해짐)

 

7. 점막 불순물 계속 세척해주기 (안그럼 건조해짐)

 

(건조증 지속 ->시력저하되기 때문)

 

 

 

<이건 병원에서 보내준 영상인데! 다른 영상들엔

없던 내용들이 있었어서 내용 추가합니다>

 

8. 커피, 차 등 수분 빠져나가는 건 과도하게 섭취 X

 

 

 

 

 

9. 물 많이 마시기 (8번과 같은 맥락~)

 

 

 

 

암튼 많이 깜빡이세요!!!!! 전 많이 안깜빡여서 그런가 

안과가서 한 달만에 검사했더니 건조증 심각하다고 그러셔서..

혈청이랑 다른 약들 추가로 받아왔어요 ㅠㅠㅠㅠ 앙대...

 

 

 

 

 

4. 후기

수술 당일 어때요?

 

바로 직후는 정말 괜찮다가 한,, 20분 지나면 눈물이

나기 시작하면서 계속 눈이 아팠어요 욱씬욱씬 거릴정도?

*근데 전 한 쪽 눈에서만 눈물이 나오더라구요 

(눈마다 통증이 달라요)

 

눈이 아픈 것보다 눈물이 계속 나오니까 불편한 것 

(눈을 감아도 계속 물이 뚝뚝 나오는 게 불편했어요)

+속이 울렁울렁거린 게 더 힘들었어요,,, ㅠㅠ

 

저만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진짜,,, 속이 너무

울렁거려가지고 토하지도 못하고 체한 느낌이 많이 났어요

 

 

 

지금 보이는 건 어때요?

저는 위에서 말한 것처럼 고도난시에다가 시력도 엄청

안 좋았어서 [눈 바로 앞에 있는 손가락이 흐릿하게 보이는

정도]였습니다.

 

 

수술 후: 당연히 전보다는 잘 보이는데,, 뭐랄까..?

<2주차까지만 해도>

뿌옇게 보일 때가 많아서 생각보다는 실망스러웠어요..!

빛번짐 때문에 노트북 화면 볼때도 불편할 때가 꽤 있었어요 ㅠㅠㅠ

저만 그런 것 같아서 조금 속상했는데 알고 보니

건조증 때문에 그렇더라구요 결국은 제 잘못 ㅠ.ㅠ

 

<한달이 넘은 지금은>

혈청을 꾸준히 넣어주고 있어서 그런건지 2주차 때보다는

더 잘 보이고 세상이 정말 훤해져요 너무 좋아요 ..!

(원래 한 달 동안은 시간이 지날수록 시력이 꾸준히 좋아진대요)

 

 

 

 

좋은점 요약

-마스크 쓸 때 김이 안 찬다 

(수능볼 때 진짜 미치는 줄 알았음 ;;;; 마스크떄문에 진짜....ㅂㄷㅂㄷ)

 

-이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느낌인, 눈알이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데 기분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그대로 안경 벗으니 시원하다는 말~)

 

-안경 어디갔는지 안찾아도 된다

(앞이 안보이니까 안경 한 번 찾으려고 하면 10분은 기본..)

 

-안경 안 닦아도 되니까 편하다

(안경닦는 거만 하루에 두 번 이상..ㅜ)

 

 

 


여러분들 모두 스마일라식하세요~

무야호~~~~~~~~~~~~~

 

 

 

+)p.s 수술 직전 저에게 큰 도움을

주신 티친님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2021.04.07 - [이화여대·etc/etc] - 생니4개뽑았어요...교정발치 자세한 후기 :통증, 붓기

 

생니4개뽑았어요...교정발치 자세한 후기 :통증, 붓기

제가 3월부터 학교 옆 교정전문치과에서 교정을 하기로 했는데 아니 상담할때,,, 생니 (작은어금니, 소구치)를 4개나 뺴야한다고... 사랑니까지 뺴면 6-7개정도 ㅠㅠㅠㅠㅠ 세상에 마상에 이런 거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