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대·내외활동

한국해양전략연구소(KIMS) 모닝포럼 참석

반응형

 

 

 


교양으로 [국가안보론]이라는 과목을 들으면서,

한국해양전략연구소(KIMS)에서 주최하는 모닝 포럼에 참석하게 되었다.

 

 

 

 

  • 주제: '통합 억제'와 동맹국에 대한 확장 억제, 한국에의 함의
  • 연사: Wade L. Huntley 박사(미 해군대학원)
  • 9월 11일 수요일 오전 7:30-9:30

 

 

 

 

 

 

 

 


 

 

 

 

 

7시 20분까지 가야 하니,, 6시에 일어나서 

겨우겨우 도착했다 ㅋㅋㅋㅎㅋㅋ ㅠㅠ

 

 

도착하니 이렇게 조식 식권을 주셨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라마다 바이 윈덤 서울 동대문] 호텔 조식

아침이라 다 넘어가지는 않더라,,

근데 음식들이 너무 맛있었다

 

 

 

 

 

 

 

 

교수님께서 해군 장교 출신이시고,

해당 포럼에서도 해군 출신 분들이 대부분이셨다

정말 존경스러우심

 

+) 다들 자세가 꼿꼿하심....

++) 교수님 평소에 우리한테 걸을 때도

똑바로 걸으라고 하신다 ㅎㅎ

 

 

 

 

 

 

 

 

 

 

강연은 이런 순서대로 진행되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느라 고생했지만

덕분에 이런 자리에 참석할 수 있었고,

신기한 경험이었다

 

 

 

 

 

 

 

 


 

 

 

2024 통합환경관리제도 국제컨퍼런스 + 제45회 국제환경산업기술& 그린에너지전 참석 후기

2024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leaner Industry for Pollution-free Planet + The 45th International Exhibition on Environmental Technology & Green Energy 📅 2024-06-03 (월)📍Coex (코엑스) 컨퍼런스룸 1. 2024 통합환경관리제도 국제컨

young-brightening.tistory.com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허가 없이 일부만을 발췌하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Copyright ⓒ 2024 All rights reserved by @IDEALIFE.

All pictures and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