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해리포터

집 안 해리포터존 만들기: 분위기, 감성있는 인테리어로 활용 가능!

반응형

 

 

 

 

저는 해리포터를 좋아하는데, 특히 그 소품들 

하나하나의 고유한 느낌이 정말 좋아서 

소품을 모으거나 혹은 혼자서 만들어보는 걸

정말 좋아해요..! 그러다보니 차곡차곡 쌓여서

해리포터존을 꾸밀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1. 감성, 분위기

 

분위기의 극적인 대비를 보여드리기 위해 집 안 전시장을 좀

넓게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인형존이랑 정말 분위기가 딴 판,,, !!

 

 

 

이곳이 바로 박물관...? ㅌㅋㅋㅋㅋㅋ

갑자기 저는 영화 속 인물로 변해 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제가 영화 속 삶을 느껴보고 싶어하고,

그리고 자꾸 그렇게 회상하는 걸 좋아하다

보니 혼자서 막 착각하고 그래요 (?)

 

 

 

 

2. 구성

2-1. 해리포터 정품 지팡이 (유니버셜스튜디오)

미국 LA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구매한 해리포터

지팡이 박스를 같이 뒀어요!! 이게 해리포터 영문체(폰트)

만 있어도 느낌이 확 살아요 (그리고 박스는 절대절대 버릴 수

없는 1인입니다,,,,.,, 굿즈 박스 못 잃어 ㅜㅜㅜ)

 

 

 

 

실제 지팡이는 요 아래에 이렇게 나와 있어요!!

이 지팡이는 덤블도어의 지팡이입니다 :)

해리포터 지팡이들 중에 가장 센 지팡이에요 후후

 

 

2-2. 고대 술잔...(?)

로마에서 예전에 용병들이 훈련 후 

포도주를 마실 때 썻을 듯한 느낌의 

고대 술 잔..? 도 같이 두었어요 ㅋㅋㅋ

그 안에는 방 열쇠를 같이 두었구요

 

 

 

 

2-3. 아크릴 해리포터 LED무드등

그 다음은 제가 직접 만든 아크릴 무드등!!

이게 어둠 속에서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그 불빛이

정말 어-메이징인데,, 그래도 해리포터존에 어울리니

해리포터존에서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

 

▼해리포터 아크릴 무드등 DIY보러가기 ▼ 

2020.12.12 - [아트/해리포터] - 아크릴로 <해리포터 LED 무드등> 만들기

 

아크릴로 <해리포터 LED 무드등> 만들기

2020/12/06 - [아트/해리포터] -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고1 겨울방학 때 해리포터 정주행하고나서 해리포터 특

young-brightening.tistory.com

 

 

 

 

2-4. 할리우드 굿즈샵 키링

미국 할리우드 거리의 기념품샵에서 산 키링을

해리포터 존에 같이 두었어요 :)

색감, 분위기가 너무 어울려서 뒀습니다!!

 

 

2-5. 해리포터 골든스니치 회종시계 목걸이

이건 인터넷에서 제가 그냥 갖고 싶어서 구입한

목걸이 입니다!! 이렇게 해리포터 존의 분위기를

가장 해리포터스럽게 (?)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너무너무 애정하는 시계,,,, 물론 들고 다니지는 않지만

인테리어 베스트 템 ★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2020.12.06 - [아트/해리포터] -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고1 겨울방학 때 해리포터 정주행하고나서 해리포터 특유의 분위기도 좋고 푹 빠져버려서 직접 해리포터스러운 느낌으로 해리포터북을 만들어보자! 시작해서 소소하게 그림 몇 개 그려서 포스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0.12.28 - [아트/해리포터] - 에어팟프로(3세대) [해리포터 글리터케이스: 후플푸프] 후기

 

에어팟프로(3세대) [해리포터 글리터케이스: 후플푸프] 후기

2020/12/06 - [아트/해리포터] -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고1 겨울방학 때 해리포터 정주행하고나서 해리포터 특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2.07 - [아트] - '꽃'을 이용한 인테리어 방법 7가지 (매우쉬움주의)

 

'꽃'을 이용한 인테리어 방법 7가지 (매우쉬움주의)

요즈음 연초라서 그런지 갑자기 문득 방을 보니 꽃이 가득가득하더라고요 전 원래 플라워패턴 옷은 극혐(?)하지만 그래도 인테리어 소재로선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 '꽃'을 이용한 인테리어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