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해리포터

DIY 유니버셜스튜디오 팜플렛 만들기 +유니버셜스튜디오 지도 (할리우드)

반응형

바야흐로 15살 때....즉 6년 전

수행평가로 만들었던 유니버셜스튜디오

팜플렛이 집에 있어가지고 ㅋㅋㅋㅌㅋ

재미로 올려봐요....^^

*15살 때 만든 거라 퀄리티 떨어짐 주의

 

 

 

제가 15살 때 미국 잠깐 살다와서

직접 UNIVERSAL STUDIOS(HOLLYWOOD)

에서 찍은 사진들을 프린트에서 활용했어요!

*미국에 유니버셜스튜디오가 한 곳만 있는 게

아니라서 이렇게 할리우드점..? 이라고 표기합니다~

 


 

1. 유니버셜스튜디오 팜플렛(소개책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부터 유니버셜로고를 너무 좋아했어요

원래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유니버셜스튜디오

다녀오고 나서부터 갑자기 친근감들고 광팬 됨

 

허접하게나마 지구랑 로고 그려봤어요,, (중1때^^)

 

 

 

 

그리고 실제 유니버셜스튜디오처럼 각 영화별로

세트장, 촬영소품 등등을 소개, 지나다니면서 하는

행사들을 적었습니다

 

(위 사진들은 모두 제가 미국가서 직접 찍은 사진들!!)

 

 

 

 

2. 유니버설스튜디오 지도 (Hollywood 지점(?))

*실제 팜플렛 (지도 겸)도 들고왔어요!!

스튜디오 맵 첫 장부터 해리포터가...! 

해덕은 이 자리에서 죽습니다....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영화 속에 들어온 기분이라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T_T

 

 

 

 

열면 요렇게!! map 전체에 번호가 붙여져 있고 그 번호들에서 각각

뭐하는지 설명이 있습니다

 

 

저렇게 지도여서 그렇지........크기가 어마무시해요

에버랜드 롯데월드와는 차원이 다르게 넓어요

3일 돌아다녀도 다 볼 수 있을까말까..? 하는 정도

그래서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가신다면 정말

원하는 곳들만 둘러보고 와야해요 

저는 나중에 이틀동안 다니는 것을 목표로 삼고있어요:)


2020.12.12 - [아트/해리포터] - 아크릴로 <해리포터 LED 무드등> 만들기

 

아크릴로 <해리포터 LED 무드등> 만들기

2020/12/06 - [아트/해리포터] -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고1 겨울방학 때 해리포터 정주행하고나서 해리포터 특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0.12.06 - [아트/해리포터] -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고1 겨울방학 때 해리포터 정주행하고나서 해리포터 특유의 분위기도 좋고 푹 빠져버려서 직접 해리포터스러운 느낌으로 해리포터북을 만들어보자! 시작해서 소소하게 그림 몇 개 그려서 포스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