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이대와플맛집투어 +솔직후기: 와플잇업, 베러댄와플

반응형

제가 갑자기 와플에 꽂혀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와플ㄹ 맛집투어 다녔어요,,ㅎㅎ
막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1. 이대 근처에 와플 유명한 집 엄청 많음
2. 연세대 근처 신촌로에는 와플집이 아예 없음
(와플사먹으려면 그냥 카페가서 와플 사 먹어야 함)

저는 학교 근처인 베러댄와플, 와플잇업을
다녀왔습니다. 이화여대에서는 와플잇업이
베러댄와플보다는 조금 더 멀어요 ~
(근데 막 거리가 엄청나게 큰 차이는 없음 ㅎㅎ)


1. 와플잇업 (waffle it up) (네이버에 치면 가장 먼저 나옴)

생크림 와플1 + 바나나아몬드주스입니다!!
비주얼대박이죠,, 사람 진~~짜 많았어요
(저녁 8-9시였는데 )


생크림 와플은 7,000원 이구요
바나나아몬드주스는 6,200원 입니다
(가격이 후덜덜해서 처음 들어갔을 땐
나갔다가 ㅜㅜ 나중에 큰맘먹고 친구랑 갔어요)

위에서 찍었을 떈 요래요!! 바나나아몬드 주스 거품 엄청나죠 ㅋㅋㅋ



[솔직후기]

<가격과 양>
솔직히 진짜 가격이 많이 비싸가지고.. 계속 고민할 정도였어요
그래도 와플+주스 먹어본 결과 와플구성이 와플2개+생크림2+
젤라또(원하는 맛으로) 꽤 알차서 배는 되게 든든할 정도로
양은 괜찮았어요!!
(그래서 밥 다 먹고 후식겸으로 가시는 거면 음료2개에다가
와플 하나 시키면 배부를 것 같아요 ㅠㅠ)


<맛평가>
제일 중요한 맛!!!
1. 생크림 와플(7,000)
진짜 맛집은 맛집.. 와플이 정말 발효/숙성된 정도가
다른 와플들에서는 느껴보지 못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되게 쫀득쫀득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와플 좋아하신다면 한 번 쯤은 꼭
먹어보셨으면 좋겠는 맛이에요 >_0
가격만 쪼꼼 더 내리면 좋겠다 허헣.....

2. 바나나아몬드 주스 (6200)
되~~게 농축되고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에요^^..
주스 중에서는 되게 유니크한 맛이긴 했지만..
6200원 잘가 ~~ 이건 진짜 비추합니다 (ㅜㅜ)






2. 베러댄와플 (better than waffle)

가게 메뉴들! 되게 다양해요


가격 참고하세요
아까 위 와플잇업의 1/2 가격이죠? ㅎㅎ


요렇게 되게 들어가면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따뜻한 분위기 입니다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가게에요!!
포장할 때 최대한 와플 안 망가지게 플라스틱
용기에다가 일회용 칼, 젓가락도 챙겨주세요

요렇게 들고 눈누난나 기숙사 올라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이 때 날씨 좋았어서 기분 좋아~~~
하면서 올라가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ㅎ


오른쪽 사진 각인도 새겨져있네요

방에 들어왔더니 조금 기울여지긴 했지만
와플이 그렇게 망가지지는 않았어요!!
이건 오레오생크림 맛을 시켰습니다 (4000원)
그 전엔 사진 못 찍었지만 생딸기생크림 맛도 먹어봤어요(4000원)
같이 리뷰해볼게요 !!

제가 와플투어(?)에서 와플먹은 순서가
베러댄와플 생딸기생크림- 와플잇업 생크림와플
-배러댄와플 오레오생크림 인데요


즉 와플투어에서 배러댄와플을 제일 처음 먹었어요
근데 이 때 진짜 평생동안 먹어본 와플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완전 쫀득하고 발효도
잘 되어있고 생크림이랑 올라가는 생딸기도
정말 조화롭고 맛있었어요

생크림이 많았어도 되게 깔끔한 맛이었어서
정말 놀라웠던 맛이에요, 그러고 나서 2일 후에
와플잇업 가서 느낀 게 맛이 배러댄와플이랑
정말정말 비슷했었거든요 = 가격이 더 싼데 맛이 같다
★★ 다시 한 번 더 ★★
배러댄와플이 가격이 1/2인데 맛이 와플잇업이랑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오레오생크림맛도
일주일 후 정도에 사러 간거에요 ㅎㅎ,, 와플잇업은 이제 안갑니당
너무너무 맛있어요 여러분 이대와플집 추천해달라하시면
바로 와플잇업!! 가격이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후후


<가격과 양>
위에서 설명함
(맛은 진짜 천상의 맛인데 가격 굿굿)


<맛>
1. 생딸기생크림 (4,000)
위에서 생딸기생크림은 리뷰함

2.오레오생크림(4,000)
생크림이 정말 풍부하고
real오레오를 뜯어서 만드시기 때문에 진짜
딱 완전 쿠키생크림와플 맛이에요
쿠앤크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면 핵강추합니다 ><




3. 요약

와플잇업은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비싸지만
정말 맛있어서 두 와플집 다 가보실거라면
갈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배러댄와플은 와플잇업 가격의 1/2인데도
맛이 정말 똑같다 (둘다 핵핵핵존맛)
그래서 딱 한 곳만 가야한다면 배러댄와플로~
*대신 테이크아웃 해야함


2021.03.14 - [음식] - [신촌박스퀘어]팔팔쌈닭 닭강정, 코쿤캅 볶음밥 솔직후기:인생닭강정,,

[신촌박스퀘어]팔팔쌈닭 닭강정, 코쿤캅 볶음밥 솔직후기:인생닭강정,,

개강하니까 증말...정신이 없네요 (노느라..? ㅎㅎ) 오늘은 한 8번 정도 지나치기만 했던 신촌 BOXQUARE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위치는 이화여대 정문에서 세브란스 병원으로 걸어나오는 방향에 있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01 - [음식] - 이대,신촌 맛집: 미스터카츠 체다치즈돈까스 솔직후기

이대,신촌 맛집: 미스터카츠 체다치즈돈까스 솔직후기

배고파서 즉흥으로 돌아다니다가 되게 맛집 smell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돈카츠집을 들어갔어요!! 알고보니 이대 맛집이었다는.. 난생 처음 체다치즈카츠를 먹어봤어요 모짜렐라만 먹어봐서 되게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06 - [음식] -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친오빠가 치킨을 좋아해서 브랜드별로 이것저것 얻어먹었는데 한 개 한 개 리뷰할려니 너무 글이 협소해보여서 (?!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묶어서 그냥 한꺼번에 후기+비교 글을 올려야겠다고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