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콘텐츠/IT

디지털노마드의 IT기기 수집(컬렉션)

반응형

 

자칭 디지털노마드라고 하는...^^

a.k.a 블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보니까 다양하게 IT기기들이

쌓여져 있길래 신기해서 바로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ㅎ

 


 

1. 13개 제품/기기 (9종)

 

쓰레기 처분된 노트북들은 그냥 구석에 박아놓고

사진은 안찍고 지금 사진에 나와있는 것들은 다 

잘 사용하는 기기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IT기기들 값 다 합하면 어마무시해가지고 

손이 후덜덜덜ㄹ.........

 

 

 

 

 

 

 

2. 브랜드와 각 제품들!!

-logitech (로지텍) 분홍색 블루투스 키보드 K380  :1개

 

-samsung (삼성) 태블릿 :1개

 

-LG 듀얼 (멀티노트북: 태블릿, 노트북 2가지):1개

 

-apple (애플) iPad Air 4(아이패드 에어4) 스카이블루: 1개

 

-hp 노트북 :개비쌈 ....;; 1개

 

-LG (엘지)울트라 노트북: 1개

 

-samsung (삼성)노트북 silver : 같은 제품으로 2개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 서피스마우스:

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비쌈...;; 1개 (까만색 노트북입니다)

 

-중국회사 태블릿 (사진에 없음): 1개

 

 

 

외 다른 제품들도 있으나 사진에 안 찍어서 생략~~

 

 

 

 

 

 

 

3. 사용 후 제품 선호도 순

-> 1위 Microsoft surface (마이크로소프트 노트북; 사진에서 검정색 노트북임)

 

-> 2위 아이패드 에어4

 

->3위 엘지 울트라 노트북

 

->4위 삼성 태블릿/ 삼성 노트북 silver

 

-> 나머지 같이 6위~

 

 

 

 

결론은 뭐다...? 가격과 기능은 비례한다 ^!^

돈을 열심히....벌자...............!!!!!!!!!!!!!!! 

 

 


2021.01.11 - [IT제품/IT제품리뷰] - 애플기기(제품)들 쓰면서 느낀 장단점 분석 / 방구석 애플매장만들기

 

애플기기(제품)들 쓰면서 느낀 장단점 분석 / 방구석 애플매장만들기

12월 19일 처음으로 아이폰 사용 줄줄이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애플펜슬까지 써보았는데요, 오늘은 이것들을 써보면서 느낀 장단점들을 간단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구매후기 보러가기▼ 2020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2.10 - [IT제품] - [굿노트5]해리포터다이어리+하이틴노트+영화포스터노트(나만의 포토티켓컬렉션)/ 굿노트꾸미기

 

[굿노트5]해리포터다이어리+하이틴노트+영화포스터노트(나만의 포토티켓컬렉션)/ 굿노트꾸미기

저는 영화를 많이 좋아하고, 제가 확실하게 좋아하는 해리포터나 반지의제왕, 분노의질주 등등 (수없이 많아서 이하생략) 의 영화들을 보고나면 여운이 많이 남아서,, 일상에서 주변을 영화처럼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