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신촌박스퀘어]팔팔쌈닭 닭강정, 코쿤캅 볶음밥 솔직후기:인생닭강정,,

반응형

개강하니까 증말...정신이 없네요
(노느라..? ㅎㅎ)
오늘은 한 8번 정도 지나치기만 했던
신촌 BOXQUARE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 음식들 미리보기 사진 ~

위치는 이화여대 정문에서 세브란스 병원으로
걸어나오는 방향에 있는데, 이화여대에서 1분만
걸어오면 바로 나오는 핫플레이스입니다!!
(코로나때문에 복작복작한 느낌은 좀 사라지긴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규)


#boxquare가 뭔가요?
박스퀘어(BOXQUARE)는 포차처럼 가게들이 정말
박스처럼 와다다다 모여져 있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라운지가 중앙에 있어요!!
밥부터 디저트, 술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이렇게 조명이 반짝반짝 정말 예쁜데,
음식 되게 비쌀거 같잖아요? 전~~혀 안비싸요
진짜 신촌에서 가성비 최고인데요 (정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닭강정과 태국볶음밥을 솔직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_0




1. 팔팔쌈닭 닭강정 (2,000) (小/ 근데 양이 전혀 작지 않음)


비주얼부터 폭발한 이 닭강정은...아주
할 말이 많아요!!!!!!! 꼭 읽어주세요 ★
이 닭강정 널리널리 알려야 한다구우..............


일단 소/중/대가 있는데 차례대로 가격이
2,000/3,000/5,000 인데요 위 사진은 小자 입니다
근데 혼자서 먹으면 진~짜 배부를 정도의 양이에요!
자신을 믿지 마시고 소자 사서 드시는 걸 추천,,



<이 닭강정을 사먹어야하는 이유>
첫 번째, 신촌 최대의 가성비 음식 : 가장 적은 돈으로 배를 가장 많이
채우고 싶다? 하면 이 닭강정을 드세요

두 번째, 닭강정인데 부드러움 : 닭다리살로 만든 닭강정이고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제가 어제 교정때문에 생니를 두 개를 뽑고 이에
메탈 교정장치 붙인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운 닭강정이었습니다 ,,,,,,,교정은 했지만 먹을 거 다 먹고다님)

세 번째, 양념이 고기에 잘 베여 있음 : 닭강정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양념이 얼마나 깊이 (?) 베여있는가! 에서 5점만점에 5점-★

네 번째, 구성이 알차다 : 닭강정 +해쉬브라운 + 떡
3 COMBO,,,,,,, 완전 오엠쥐OMG

다섯 번째, 닭강정 위에 뿌려주시는 소스 대박......... : 닭강정만으로도
톱급인데 그 위에다가 올려지는 소스가 진짜 대박이에요 ;;;;
아니 존맛탱을 넘어서서 완전 차원의 세계로 나를 인도하는 느낌 ^^;




-결론: 안 먹는 사람이 바보다..-





2. 코쿤캅 볶음밥 (5,500) (주의: 2명이서 먹어도 다 못먹을 양)


코쿤캅이라는 태국요리점에 볶음밥이 5,500했어요!
박스퀘어의 다른 가게들에 비해 가격이 나가는 정도라서
(5,500원인데 가격이 젤 비싼정도이면 얼마나 좋은지 알겠죠 ㅠ)
고민하다가 시켰는데...제가 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도
다 못먹고 많이 남겼어요 ㅠㅠㅠㅠ 진짜 2-2.5인분은 되는 듯


이건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숙주나물 그리고 새우에서 비린내가 났어요 ㅇ0ㅇ
나머지는 다 만족스러웠어요! 워낙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닭강정만큼 인상깊지는 않았어요




3. 박스퀘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ㅇ0ㅇ


조명이 진짜..지나가다 사람들이 저기 뭐하는데야?
하고 다 물어볼 정도로 눈을 사로잡아요 ㅋㅋㅋ



2,3층에는 테라스도 있구요




추울까봐 실내에서 먹는 곳도 있어요! 전
분위기를 위해 밖에서 먹긴 했지만,,ㅎㅎ


2021.03.10 - [음식] - 유퀴즈 이삭토스트 회장님 보고나서 먹는 [이삭토스트]베이컨포테이토피자 솔직후기

유퀴즈 이삭토스트 회장님 보고나서 먹는 [이삭토스트]베이컨포테이토피자 솔직후기

저는 원래 tv프로그램도, 예능도 거의 안보고 오로지 달려라 방탄만 보던 사람이었는데 가끔씩 밥먹으면서 유퀴즈를 보는 게 재밌더라구요! 무엇보다 저의 최종 목표 중 하나인 CEO라는 직업에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01 - [분류 전체보기] - 이대,신촌 맛집: 미스터카츠 체다치즈돈까스 솔직후기

이대,신촌 맛집: 미스터카츠 체다치즈돈까스 솔직후기

배고파서 즉흥으로 돌아다니다가 되게 맛집 smell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돈카츠집을 들어갔어요!! 알고보니 이대 맛집이었다는.. 난생 처음 체다치즈카츠를 먹어봤어요 모짜렐라만 먹어봐서 되게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06 - [음식] -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친오빠가 치킨을 좋아해서 브랜드별로 이것저것 얻어먹었는데 한 개 한 개 리뷰할려니 너무 글이 협소해보여서 (?!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묶어서 그냥 한꺼번에 후기+비교 글을 올려야겠다고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