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유퀴즈 이삭토스트 회장님 보고나서 먹는 [이삭토스트]베이컨포테이토피자 솔직후기

반응형

저는 원래 tv프로그램도, 예능도 거의

안보고 오로지 달려라 방탄만 보던 사람이었는데

가끔씩 밥먹으면서 유퀴즈를 보는 게 재밌더라구요!

 

썸네일에 맛들린 1인 🎶

 

무엇보다 저의 최종 목표 중 하나인

CEO라는 직업에 대해 간접체험을 할 수 있고,

각종 회사의 CEO분들의 마음가짐과

경영방식, 그리고 어떤 식으로 행동하고

말 하시는지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이 뿐만 아니라 저는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굉장히 많은데, 다양한 직업의

다양한 분들을 보면서 아이디어도 많이

떠오르고 암튼 뭐 여러모로 공부가 많이 되는

프로그램이라서 안보신 분들은 클립영상

봐보세요! 정말 유익합니다 :D

 

 

*초,중고 학생들이 본다면 진로에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_0

 

 

ㅋㅋㅋㅋㅋ이삭토스트 포스팅인데

갑자기 유퀴즈 포스팅이 되어버렸네요....^^

본격적으로 이삭토스트 메뉴 중

베이컨포테이토피자맛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인심 좋은 가격

제 껀 제일 비싼 가격으로 기억하는데

4,500원이었어요 

제일 저렴한 거는 1,700원이었나?

잘 기억은 안나는데 진짜 대박 저렴..ㄷ

 

 

 

2. 맛 평가

버터에 퐁당 담겨진 빵이 정말 안 느끼해요

전체적으로 버터가 발라져 있는데 너무 완벽-

이삭토스트의 맛이야 말해모해...

 

 

 

 

제가 먹은 맛은 정말 흔하지 않은 토스트

맛이라서 되게되게 신기했어요!!!

피자 안에 들어가는 토마토 양념도 들어가있고+

해시브라운+치즈듬뿍+두툼하고 부드러운 계란까지!

100점만점에 140점 ..

 

 

 

이삭토스트 베이컨포테이토피자..다음

공강시간에 사먹으러 또 내려간다..메모메모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진짜 가격 최고

맛도 최고 그냥 진짜 회장님도 넘 친근하시고

겸손하시고 넘좋음 앞으로 더욱더 승승장구하시길!


2021/03/06 - [음식] -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친오빠가 치킨을 좋아해서 브랜드별로 이것저것 얻어먹었는데 한 개 한 개 리뷰할려니 너무 글이 협소해보여서 (?!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묶어서 그냥 한꺼번에 후기+비교 글을 올려야겠다고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2/09 - [음식] - [떡군이네떡볶이] 로제떡볶이+중국당면 조합 추천 / 솔직후기

 

[떡군이네떡볶이] 로제떡볶이+중국당면 조합 추천 / 솔직후기

떡군이네떡볶이에서 베스트 메뉴인 로제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로제스파게티는 먹어봤어도 로제떡볶이는 처음이라 두근두근거리면서 먹어봤어요 *_* ㅋㅋㅋ 치킨도사오고 닭발도 사오고 이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1/25 - [여행] - 중국먹거리#3-과자추천, 솔직후기

 

중국먹거리#3-과자추천, 솔직후기

오늘은 중국먹거리 3탄 마지막 편입니다!! ↓1편 보러가기↓ 2021/01/12 - [여행] - 중국먹거리#1-음료수 추천, 솔직후기 중국먹거리#1-음료수 추천, 솔직후기 2018년에 중국을 갔다왔었는데 참 신기한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