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CU추천메뉴] 녹차청크 로얄쿠키, 떡볶이소스 볶음밥

반응형



cu에서 보물 발견!!
바로바로 녹차청크 로얄쿠키+
떡볶이 소스 볶음밥


1. 녹차청크 로얄쿠키 (초코청크도 있음) (1,500)


녹차청크 로얄쿠키가 제일 먼저
눈에 띄었고 옆에는 초코청크도 있었어요





식감이 정말 맛있었고 솔직히 수제쿠키보다
더 맛있었어요!!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것 같아요
제가 교정기 낀 다음날에 먹을 수 있었으니까요 ㅋㅋ
근데 부스러기도 많이 안나오고 진짜 최고임)
초코는 좀 달 거 같은 느낌인데
녹차는 적당하게 달달하면서 화이트 초콜릿이
녹차랑 어우러지면서 정말 유니크하고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했던 맛이었어요 ,, ㅎㅎ
진짜 1500원에 먹을 수 있는게 감사할 정도


단, 칼로리는 343kcal ....
.............................................




2. 떡볶이소스 볶음밥


기숙사에 살다보니까 뭔가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보자마자 이건사야해!! 하고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어요




칼로리는 473kcal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즉석밥은 햇반밖에 모르는데 이건 첨봤어요 ㅋㅋ




기숙사 안 입니다!! (이화여대 E-house)
전자레인지 돌리러 왔어용 :)




조리 끝-!
(상품표지에서 보이던 치즈는 없어서 좀
허전하게 보이네요 ㅠㅠㅠㅠ)


진짜 제품이름 그래도 떡볶이소스에다가
밥+김자반 비벼먹는 맛이어서 맛있었어요!!
갈수록 뭔가 매콤함이 올라와서 먹기 힘들었지만
(원래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저요)
괜찮았어요!! 교정기 낀 첫날에 저걸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 강심장..
밥이 좀 꼬들꼬들해서 교정기부착하고 씹기
조~금 힘들긴 했어요 ㅠㅠㅠㅠㅠㅠ
(암튼 밥이 좀 꼬들하다는 설명입니다!!)



*스트링치즈 넣어서 드세요 !!


2021/02/26 - [음식] - 몬스터칙촉 신메뉴 쿠키앤크림 triple 솔직후기: 평범?or감동?

몬스터칙촉 신메뉴 쿠키앤크림 triple 솔직후기: 평범?or감동?

오늘 처음으로! 이화여대 ecc 내부를 신나게 구경하다가 지쳐서 안에 있는 gs25에서 칙촉3개가 들어있는 묶음을 샀어요 칼로리 폭탄~~이지만 몬스터칙촉러버+쿠앤크 러버 로서.. 먹어보고싶어서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06 - [음식] -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브랜드별 치킨 솔직후기/비교: 지코바, 땅땅치킨, 옛날산골통닭(문경), 굽네치킨, 푸라닭

친오빠가 치킨을 좋아해서 브랜드별로 이것저것 얻어먹었는데 한 개 한 개 리뷰할려니 너무 글이 협소해보여서 (?!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묶어서 그냥 한꺼번에 후기+비교 글을 올려야겠다고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