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이대,신촌 맛집] 미스터카츠 체다치즈돈까스 솔직후기

반응형

배고파서 즉흥으로 돌아다니다가

되게 맛집 smell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돈카츠집을 들어갔어요!!

 

 

알고보니 이대 맛집이었다는..

난생 처음 체다치즈카츠를 먹어봤어요

모짜렐라만 먹어봐서 되게

신기한 마음으로 먹었는데

솔직하게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건 친구 거에요..

이게 기본 카츠인데

비주얼이 아주 그냥

극락세계입니다.....♡

 

 

 


 

1. 치즈카츠
(모짜렐라, 체다 선택가능 :8,000원)

 

 

처음엔 표지판보고 고구마카츠인가? 했는데

고구마카츠도 있긴 했는데 체다치즈카츠는 

흔하게 못 본 비주얼이었구 너무 끌려서 이걸 시켰어요 ㅎㅎ

비주얼은 일단 만점이었구요 

엄청난 기대를 안고 와-앙 먹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

 

 

 

 

 

 

 

2. 맛 평가

 

 

카츠 고기의 잘 씹히는 정도,

그리고 풍부한체다치즈의 맛,

부수적으로 있었던 샐러드와 드레싱,

또한 현미밥+위에 뿌려진 깨소금까지

모든 것이 perfecct- 그냥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이럴수가...........)

 

 

 

모짜렐라와는 다르게 정말 풍-부한

치즈의 맛을 느끼면서 동시에 바삭바삭한

돈까스의 진리적인 맛을 음미할 수가 있습니다

느끼한 것도 없었고 정말 깔끔하고도

깊은 맛이 났어요..!! 치즈 느끼해서 못 드셔도

추천추천할 정도에요 (진짜루,,)

 

 

 

+) 아쉬운 점을 굳~~이 꼽자면 8000원인 것?

(그치만 주변 가게 비하면 싼편이에요..)

 

 

 

 

 

 

 

3. 4조각인데 양이 적지는 않을까요?

저는 4조각이어도 카츠의 크기 +안의 치즈 양 때문에

매우매우 배불렀어요 (음료수나 사이드메뉴 안시킴)

 

 

하지만 엄~~청 대식가이신 분들에게는 

너무 배부르다~까지는 아닐 것 같아요

그래서 사이드디쉬로 미니우동 2,000원짜리

하나만 더 시켜도 진짜 든든하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좀 골목에 있어서 의구심을 가지고 

들어갔는데..생각보다 너무 퀄리티도

좋고 맛있어서 대박이었어요 크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아이폰에 찍힌 사진 주소를 보니까

[서대문구 대현동]입니다 

 

 

 

이대 주변 사시는 분이시고,

돈까스를 먹고싶다!! 하면

당근 저는 미스터카츠를 추천해드릴것입니다

(진지모드)

 

 

 

 

 

 

 

 

 

 

 

 

 

 

 

 

 

 

 

 

 

 

 

 

 

 

 

 

 

 

반응형